음식정보/음식점

양양 하조대 포누이루시 2호점 방문 이야기 / 의정부에서 유명한 쌀국수 맛집

해바니아 2023. 6. 22. 0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점심을 먹기 위해서 검색 검색 !! 
월래 가봤던 하조대반점은 웨이팅이 무조건 있어서 패스하고 주변에 찾아보니깐 왠 쌀국수집이 있었어요.
뭐지 뭐지 하고 검색을 해보니깐 의정부 포누이루시 본점이 있고 하조대에 2호점을 오픈하신거더라구요. 
 
후기도 보고 리뷰도 보니깐 맛집일거 같아서 영업하는지 확인하고 바로 방문했어요.
 

 
하조대에 쌀국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이 좀 들긴 했지만 후기가 좋아서 가게 앞에 주차공간에 주차했어요.
 
 

반응형

 

 
포누이루시라고 검색하면 의정부 본점이 나와요. 여긴 2호점!! 👍
 
 

 

 
식당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렇게 올라가시면 되요.
 
 

 
가게에 자부심이 딱 적혀 있어요.
포누이루시는 사골과 양지를 16시간 이상 우려낸 육수만을 사용하며 베트남산 안남미를 숙성시켜 만든 생면 만을 사용합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고 그 위에 메뉴판이 있어요.
근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먹어야할지 못고르고 왔는데 혼란스러웠어요. 일단 그래서 자리 먼저 잡았어요.
째복이라는 조개? 비단조개는 계절에 따라 백합으로 대체 된다고 적혀 있네요.
 
 
 

메뉴판

메뉴가 너무 많은데 전부 먹고 싶었어요. 어떤걸 먹어야할지 너무 고민했는데 결국 껌송숯불돼지고기덮밥, 팟타이(볶음국수), 생쇠고기쌀국수 이렇게 주문 했어요. 분짜를 먹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다른 테이블을 보니깐 양이 너무 많을거 같아서 담에 먹기로 하고 3개만 주문 했네요. 
 
 

 

원산지표시도 잘되어 있는데 소고기 유우 호주산 차돌양지, 소고기 목심 호주산, 삼겹살 칠레산, 사골 국내산 미국산, 쌀 오징어 국내산 이렇게 표시 되어 있네요. 

 

 

 

매장은 대충 이런 구조로 되어 전부 셀프로 되어 있어요.

 

 

 

추가 반찬도 셀프 😅

 

 

 

 

쌀국수에 필요한 여러가지 소스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생쇠고기 쌀국수

 

생쇠고기 쌀국수가 나왔는데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을 했는데 그릇을 보니깐 양이 엄청 많아요.

 

 

 

 

국물부터 한입 먹었는데 기존에 먹었던 쌀국수만큼 육수가 진하고 맛있네요.

 

 

 

 

특히 면이 특이하다고 했는데 보는것부터 좀 다르고 할까요?

 

 

 

고수는 필요하시면 셀프바에서 가지고 오시면 되요.

 

 

 

면은 진짜 다른 쌀국수에서 먹어본적 없는면이라고 할까요? 맛있네요. 

여러가지 쌀국수가 많은데 다른 쌀국수 맛도 궁금하긴 하네요. 

맛있어요 👍

 

 

팟타이(볶음국수)

 

분짜 대신 팟타이를 주문 했는데 비쥬얼은 엄청 좋아요. 

 

 

 

팟타이는 그냥 평범 했어요. 쏘쏘!! 

 

 

 

국물도 같이 나오는데 저기 안에 들어 있는 마늘이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테이블에도 있긴 한데 식초 같은 느낌이라고 새콤한거 신거 원하시면 더 넣어서 먹으면 될 거 같아요.

 

 

껌송숯불돼지고기덮밥

 

덮밥중에 어떤걸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껌송숯불돼지고기덮밥을 주문 했는데 양념부터 엄청 나요. 

 

 

 

정말 단맛 짠맛에 최고라고 할까요? 거기에 약간에 매운맛까지 있어서 안매울줄 알았는데 매콤이 있었어요.

또 그냥 돼지고기만 먹기엔 너무 짜서 무조건 야채랑 밥이랑 고기랑 같이 먹어야지 간이 좀 맞아요.

 

간이 쌘편이라서 싱겁게 드시는분들에게는 더 짜게 느껴질수 있겠네요.

 

3가지 종류에 음식 다 맛있게 먹었고 분짜를 못먹어서 여기는 다시 와야할거 같아요. 의정부 맛집이 양양 하조대에 있을지 누가 상상을 했겠어요. 신기했고 가게 내부에서 바로 요리를 하고 전부다 셀프 시스템이니깐 참고해주시고 날씨가 더운데 불요리를 하다보니깐 매장이 그렇게 시원하진 않았어요.

또 제가 좋아하는 차박차박 영상도 스크린에 나와서 신기했네요.

혹시나 하조대에서 특별한 음식이나 맛집, 쌀국수, 분짜, 덮밥 등 먹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양양 하조대 포누이루시 2호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하조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 / 숨겨진 동해바다 스노쿨링 명소, 인스타 핫플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순대국 전문점 방문 이야기 / 현지 로컬 식당, 아침식사가능, 네이버 평점 높음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강릉 연곡솔향기캠핑장 카라반 D 706번 이용 후기 / 장애인 우선 예약 가능 카라반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 반점 탕수육 짜장면 해물짬뽕

[음식정보/카페] - 양양 쏠티캐빈 서핑하우스 바다뷰 대나무 카페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