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사천면 보헤미안로스터즈 박이추커피공장 방문 후기 [드립 커피로 유명한 곳, 여러가지 원두 맛 볼 수 있는 곳]
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카페

강릉 사천면 보헤미안로스터즈 박이추커피공장 방문 후기 [드립 커피로 유명한 곳, 여러가지 원두 맛 볼 수 있는 곳]

by 해바니아 2022. 10.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강릉에서 드립커피로 유명한 보헤미안로스터즈 박이추커피공장을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강릉에는 워낙 유명한 커피전문점이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이번에는 테사로사 말고 안 가본곳을 가보자고 해서 찾아봤더니 근처에 박이추커피가 있더라구요. 여기도 워낙 유명해서 알고는 있지만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기회가 되서 방문하게 됐어요.

 

 

 

주차를 하니깐 건물이 있어서 그냥 사진만 찍고 지나 갔는데 여기가 박이추 커피 공장 구경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구경이 가능한지 몰라서 그냥 커피 파는곳으로 바로 가버렸어요. 😅

 

 

 

여기가 좋은점이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카페예요. ☕

 

 

반응형

 

 

문을 열자마자 커피향이 가득하더라구요. 

여기도 세스코멤버스 가맹점이예요.

 

 

728x90

 

 

입구에서 테이크아웃을 할건지 아니면 먹고 갈건지 물어보더라구요.

테이크아웃은 1층에서 주문하고 먹고 가는건 테이블로 주문을 받으로 와서 그렇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마시고 가기로 해서 위로 올라갔어요.

올라가기전에 옆에 보니깐 커피세트랑 여러가지도 팔고 있고 있어서 구경했어요.

 

 

 

 

 

 

커피컵도 전시 되어 있는데 이건 판매제품은 아니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서울 우유 관련 제품도 있고 쥬스 등 여러가지 있어요.

 

 

 

 

여기도 커피를 직접 하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역시 커피로 유명한곳은 다른거 같아요.

 

 

 

 

 

 

커피 관련 제품도 전시를 해놨고 드립커피 수업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원두도 구입할 수 있고 분쇄도 필요하면 해주더라구요.

 

 

 

안에서 먹는건 2층 3층에 자리를 잡으면 되고 자리에서 메뉴를 먼저 보고 고르시면 되요.

바다가 보이는 창가자리는 인기가 많더라구요.

 

 

 

 

 

 

메뉴판

 

아이스 커피는 이탈리안블렌드, 예가체프, 디카페인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뜨거운건 먹기 싫어서 이탈리안블렌드, 예가체프 2개 주문하고 빵을 먹을려다가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특이하게 세트메뉴 중엔 아침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모닝세트가 있어서 토스트도 팔아요.

 

쥬스 중에 100%로 착즙 자몽주스도 있어서 잠시 망설이긴 했네요.

 

 

 

 

안내문이 있는데 지정된 좌석을 옮기지 말아달라고 하더라구요.

후불결제라서 테이블 접수가 들어가서 혼란이 되서 그런가봐요.

 

 

 

 

 

 

영진 보헤미안이 본점이고 경포대 상담 이렇게 총 4곳이 있더라구요.

박이추 선생님은 월 ~ 수 오후 , 목 ~ 일 저녁시간에 매장이 있다고 적혀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아이스크림처럼 그냥 한덩어리 나오는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초콜렛 토핑도 있고 이렇게 조금 꾸며서 나오는데 젤라또 아이스크림이라서 더 맛있어요.

 

 

 

 

 

이탈리안블렌드, 예가체프 커피 ☕☕☕

여기서는 뜨거운걸 먹어야된다고 하는데 종류도 너무 많고 어떤게 어떤건지 몰라서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시원하겠쥬? 👍

 

 

 

 

 

2개 맛이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진짜 원두에 따라서 이렇게 다르다는걸 바로 알 수 있었어요. 

 

 

 

 

커피가 좀 남아서 가지고 테이크 아웃은 셀프로 준비되어 있는곳에서 하면 되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여러가지로 커피에 자부심이 있으니깐 매장도 생각보다 크고 좋았던거 같아요. 옆에 커피공장 구경하는걸 모르고 안하고 와서 다음에 방문하면 다시 한번 해봐야겠어요. 이제 날이 추워지니깐 드립커피도 한번 찾아보고 다른걸 먹어보기도 해야겠어요. 

혹시나 강릉 연곡, 사천쪽에 오셔서 커피 마실곳 찾으시거나 커피 좋아하시는분에게는 꼭 한번쯤 추천하고 싶네요.

 

일부러 찾아서 오는분들도 많다고 하니깐 그 만큼 유명한 집이 아닐까 싶네요.

그럼 강릉 사천면 보헤미안로스터즈 박이추커피공장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힙니다. 

내돈내후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제주 해인물회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식당, 생활의 달인 출현 구춘희 식당, 멍게비빔밥, 오징어물회]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본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막무침, 육사시미, 오징어순대]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정동진 하슬라 카페 방문 후기 [하슬라아트월드, 오션뷰 카페, 강릉 인스타 핫플, 빵카페]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청시행 주문진점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주문진해수욕장, 향호해변 BTS 버스정류장]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주문진 대동면옥 막국수 냉면 수육 전문점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