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용산 미키스와플 용산아이파크몰점 방문 후기 [와플, 크로플, 아이스크림, mickey's waffle]

해바니아 2022. 10. 20. 13:5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카카오 화재 이후 티스토리 블로그가 엉망이 됐지만 복구된거에 감사하며 블로그 기록을 다시 해볼려고 해요.

오늘은 용산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미키스와플 용산아이파크몰점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용산 아이파크몰엔 워낙 유명한 음식점도 많지만 이렇게 디저트 관련 가게들도 여러곳 있는데 와플이 먹고 싶어서 방문 했어요. 

 

 

 

살짝 저녁 되기 전에 방문을 해서 손님이 몇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타이밍을 잘 맞춘거더라구요.

 

 

 

 

카페처럼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잘되어 있는데 등받이가 없는 구조예요.

 

 

 

반응형

 

 

입구에서 메뉴를 간단히 보니깐 세트 메뉴도 있더라구요.

 

 

 

728x90

 

 

 

어떤걸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테이크아웃 세트 할인이 있어서 이걸로 주문을 하고 아이스크림 하나는 먹어야죠.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주문 했어요. 😍

 

 

 

아이스크림은 벨지안 초콜렛, 바닐라, 딸기, 라즈베리 소르베 이렇게 4종류가 있어요.

 

 

 

크림 치즈 종류는 이렇게 있어요.

 

딥치즈
블랙올리브
딸기
말차레드빈
딥초코
대파감자
허니플레인
바질토마토

 

 

 

 

 

와플, 크로플도 요렇게 보여지고 있는데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베스킨보다 양이 좀 많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아이스크림은 역시 실패가 없네요.

 

 

 

 

와플 크로플 보관법이랑 맛있게 먹는 방법, 크림치즈 보관법이 설명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와플, 크로플 포장 완료 👍

 

 

 

 

 

와플 2개, 크로플 2개 이렇게 포장 했어요.

 

 

 

 

와플

 

맛있겠죠?? 😍😍

 

 

 

크림치즈 2개는 딥초코랑 허니플레인 이렇게 골랐어요.

유통기한도 잘 표시 되어 있더라구요.

 

 

 

크로플

크로플도 맛있겠쥬? 😍

 

좋아하는 와플이랑 크로플 크림치즈까지 이렇게 다양한 종류에서 골라서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역시 간식으로 와플이 진짜 최고 인거 같아요. 밥먹고 후식으로 와플이랑 크로플까지 하니깐 딱 코스 요리처럼 괜찮더라구요.

 

혹시나 와플이랑 크로플, 아이스크림, 크림치즈까지 좋아하시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그럼 용산 미키스와플 용산아이파크몰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내돈내후 💚

 

[음식정보/음식점] - 용산 낙원타코 용산아이파크몰점 멕시코, 남미음식 전문점 방문 후기

[음식정보/음식점] - 용산 스시산블루 용산아이파크몰점 방문 포장 후기 [유명한 일식 전문점, 스시 오마카세, 카이센동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용산 키움참치 숙대본점 배달 후기 [용산 근처 참치 배달 추천, 오래된 참치 식당]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호텔 제빙기 얼음 이용 후기 [7층, 17층 셀프 이용 가능]

[음식정보/음식점] - 용산 아이파크몰 아이스팩토리 터치 아이스크림 자판기 이용 후기 [용산역 아이스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