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강릉 청시행 주문진점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주문진해수욕장, 향호해변 BTS 버스정류장]

해바니아 2021. 11. 5. 13:3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주문진해수욕장 앞에 있는 청시행이라고 하는 체인점 수제버거전문점을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청시행은 이미 전국적으로 유명한 수제버거전문점이더라구요 ㅋㅋ

 

여기 주문진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주문진해수욕장 길이 일반통행으로 변경이 됐더라구요. 근처에 주차를 하고 가시면 되요.

야자수도 있고 마치 하와이처럼 해변을 보면서 버거를 먹을 수 있는곳이라고 할까요??

 

 

 

반응형

 

 

 

청시행 뜻을 몰랐는데 청춘의 시작은 여행이다. 여기서 청 시 행 을 가지고 온건가봐요 ㅋㅋㅋ 전혀 몰랐어요.

 

 

 

728x90

 

 

 

야외 좌석도 있고 자리는 널널하게 많아요 ㅋㅋ

 

 

 

메뉴판

 

메뉴판은 다양하게 있어요.

그전에 방문 했을때 있던 버거들 몇개 없어지고 강릉버거, 남양주버거, 주문진버거, 임실버거, 이렇게 4가지가 있고 커피나 음료 종류도 따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주문도 직접 안해도 되고 줄 서서 주문하지 않고 편하게 자리에서 네이버에서 결제까지 하시면 진짜 편해요.

편하죠??😜😜😜

 

 

저도 어떤 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강릉버거랑 남양주버거 이렇게 주문했어요.

 

 

 

 

 

 

여기도 세스코멤버스 가맹점이더라구요 ㅋㅋㅋ 

그전에는 여기서 나왔는데 이제 변경 됐더라구요.

 

 

 

 

 

 

 

케찹이랑 피클 그리고 수저는 셀프로 이렇게 담으면 되요.

 

 

 

 

 

네이버로 주문하면 완성이 되면 이렇게 알람으로 알려주거나 번호를 불러주면 받아 오시면 되요 ㅋㅋ

 

 

 

 

 

 

강릉버거

 

 

강릉버거는 새우가스, 햄, 토마토, 양상추, 체다치즈 이렇게 들어 있는 기본 버거예요 ㅋㅋ

미국버거 같은 느낌?ㅋㅋㅋ

 

미국도 안가봤지만 ㅋㅋㅋ

 

 

 

 

남양주버거

 

남양주버거는 새우가스, 햄, 토마토, 양상추, 체다치즈, 베이컨, 파인애플 이렇게 좀 더 들어가 있다고 보시면 되요 ㅋㅋ

지역에 따라서 안에 들어 있는 부분이 조금 더 있거나 달라진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기본 베이스는 여튼 새우버거 👍👍👍

 

 

 

 

 

 

 

 

 

안에서 먹다가 자리를 바다 보이는자리로 변경 했어요 ㅋㅋㅋ

근데 먹다가 보니깐 좀 춥더라구요. 그래도 선배드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의자도 있고 휴양지 오는 느낌이라고 할까?? 근처에 향호해변 앞에 BTS버스정류장 사진 포인트도 있고 해서 사람들이 어마 어마하게 많더라구요. 사진 찍는것도  줄서서 막찍더라구요 ㅋㅋㅋ

 

또 청시행비치에서는 서핑도 할 수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서핑과 수제버거는 아주 조합이 맞는거 같아요.

저도 빨래 서핑을 해보고 싶은데 아직도 못해봤네요.

 

여튼 주문진해수욕장 앞에 청시행 수제버거전문점은 한끼 먹기 괜찮으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1.03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주문진 초당젤라또 도깨비점 아이스크림 카페 방문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도깨비촬영지 보이는 곳]

2021.10.28 - [캠핑/캠핑장정보] - 양양 38선휴게소 방문 후기 [유료 차박, 카라반, 캠핑카 이용 가능한 곳, 기시문해변야영장 캠핑 가능한 곳, 38해변]

2021.10.15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오월에초당 토속음식점 방문 후기 [생활의 달인 촬영한 곳, 삼계탕, 멸치국수, 초계국수, 보쌈]

2021.10.18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중앙시장 안 예스수산 방문 대게 구입 후기 [살아 있는 대게, 대게 도시락, 홍게 도시락, 킹크랩]

2021.10.14 - [여행정보/여행정보] - 슬코 스타필드고양점 슬라임카페 방문 후기 [아이들 갈만한 곳, 아이들 좋아하는 곳, SLKO CREATIVE LA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