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강릉 정동진 하슬라 카페 방문 후기 [하슬라아트월드, 오션뷰 카페, 강릉 인스타 핫플, 빵카페]

해바니아 2022. 5. 18. 1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하슬라아트월드 안에 있는 하슬라카페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저도 인스타에서 사진으로 너무 유명한 하슬라아트월드가 궁금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방문을 하게 됐어요. 방문 이야기는 추후에 다시 작성할 예정이고 오늘은 먼저 하슬라카페부터 소개를 해볼게요, 

 

그럼 가볼까요? 🚗

 

 

하슬라카페는 하슬라아트월드 다 둘러보고 마지막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도 다 보고 이제 가야지 했는데 카페가 나오더라구요. 중간에 건물내에 2가지 종류에 카페가 있는데 거기서도 커피랑 피자 판매를 하는데 먹을까 하다가 안먹고 나왔거든요. 

 

 

 

반응형

 

 

 

 

하슬라카페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여기서 먹으면 바다가 보여요. 바다 보이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등명해변이라고 해서 보이는데 진짜 무슨 해외처럼 바다가 이쁘더라구요. 

 

 

 

 

728x90

 

 

 

 

하슬라카페는 무려 1999년도에 생겼더라구요. 놀랬네요. 😅

 

 

 

 

실내에도 잘 꾸며놓고 테이블이랑 의자랑 다 특이하더라구요. 안에 공간도 넓었어요. 대신 안에서는 바다가 보이진 않아요. 

 

 

 

 

 

 

빵코너

 

빵코너에 빵들도 엄청 다양했어요. 빵카페 맛집이더라구요 ㅋㅋㅋ

 

 

 

 

스콘, 쿠키, 마들렌, 소세지롤 빵 🌭

 

 

 

뚱카롱, 단팥빵 🌭

 

 

 

 

 

 

 

 

크론칸슈 오리지널, 조각케익, 애플 타르트, 블루베리케이크  🧇🥞🧈🍞

 

 

 

 

 

먹다가 나올려고 보니깐 빵코너에 빵이 또 추가 됐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몽블랑도 마지막에 나오더라구요.

 

 

 

 

 

 

메뉴판

 

메리카노는 아이스가 오천오백원정도 해요. 더치커피도 있고 차종류, 스무디, 밀크티, 에이드 다양하게 있어요.

 

 

 

원두도 이렇게 보이게 해놓고 크로크 무슈, 오리지널 빅치즈 핫도그, 수제 대추차, 수제 밀크티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고민하다가 수제 밀크티랑, 크론칸슈 오리지널, 소금빵,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초코 이렇게 주문했어요.

 

 

 

밀크티

 

수제 밀크티는 그냥 통에 담겨 있기 때문에 가지고 오시면 되더라구요. 100% 유기농 설탕과 찻잎으로 직접 끓여서 만들었다고 어필해놨더라구요.

 

 

 

 

 

 

 

 

먹어봤는데 진하고 맛있었어요. 바로 나와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조금 기다리니깐 바로 나왔어요.

맛있겠쥬?😍😍😍

 

 

 

 

크론칸슈 오리지널

 

빵이 몇가지 없어서 궁금해서 크론칸슈 오리지널 사봤는데 안에는 시원한 바닐라 크림이 들어 있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소금빵

 

소금빵은 소금이 진짜 들어 있기 때문에 안에 다른게 들어 있진 않아요, 짭짭한 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ㅋㅋㅋ

 

 

 

 

아이스초코 / 아메리카노 ☕

 

아이스초코 한입 먹는데 완전 힘들었던 풀리는 기분이라고 할까요? 단맛이 진하고 좋더라구요. 초코를 평소 안좋아하는데 이 날은 더워서 한입 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많이 먹어본 아메리카노 맛이였어요. 하루에 한잔 정도는 아아 먹어줘야죠 ㅋㅋㅋ

 

하슬라아트월드를 구경하고 이렇게 마지막에 하슬라카페를 방문해서 목도 축이고 간식도 먹으니깐 좋더라구요. 그냥 갈려고 했는데 들어와보니 빵냄새랑 커피냄새 때문에 결국 먹었는데 좋은 선택이였네요.

 

혹시나 하슬라아트월드 방문하시면 마지막에 카페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5.17 - [캠핑/캠핑장정보] - 홍천 팔봉산관광지 야영장 사이트 정보 및 이용 방법 [선착순 야영장, 전기 사용 불가]

2022.04.28 - [여행정보/여행정보] - 강릉 아르떼뮤지엄 영상 미술관 방문 후기 [꼭 가봐야되는 곳, 강릉 여행 추천지]

2022.04.11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초당커피정미소 커피 디저트 카페 방문 후기 [누룽지크림라떼, 아이스크림라떼, 빙수]

2022.04.06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이츠모라멘 일본식라면 전문점 방문 후기 [돈코츠라멘, 츠케멘, 줄서서 먹는집]

2021.11.03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주문진 초당젤라또 도깨비점 아이스크림 카페 방문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도깨비촬영지 보이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