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용산 아우어베이커리 용산아이파크몰점 카페 방문 포장 후기 [케익 포장, 서울 빵지순례]

해바니아 2022. 10. 21. 10:15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한 아우어베이커리 용산아이파크몰점 카페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아우어베이커리는 이미 빵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엄청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더라구요. 저도 빵을 한번 선물 받은적이 있어서 알고 있어서 이번에 기회가 되서 실제로 와봤어요.

근데 일단 엄청 크더라구요? 

 

 

 

갈색? 브라운 상표 표시가 있는데 옛날 오래된 빵집 색이더라구요.

 

찾아보니깐 아우어베이커리는 국내 최고의 파티쉐, 바리스타 진으로 구성된 서울 최고의 베이커리 전문 카페라고 설명을 해놨더라구요. 매일 최고의 재료만을 엄선해 최고의 빵을 굽는다고 해요.

 

 

 

 

테이블은 꾀 많은데 자리가 없더라구요 ㅠㅠ 인기가 엄청 많아요. 😅

 

 

반응형

 

 

빵은 종류별로 엄청 많은데 인기 있는 빵은 이미 품절이예요 ㅠㅠ 

 

 

728x90

 

 

 

발사믹 오일도 작게 파는데 많이들 사시더라구요.

 

 

 

 

제가 오늘 여기 방문한 이유는 바로 이 앙버터 케이크를 구입할려고 방문 했어요. 치즈케이크도 맛있다고 하는데 이 앙버터 케이크도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쥬스, 프로틴, 다양한 마실거리도 있더라구요.

 

 

 

 

 

제일 유명한 빨미까레랑 더치초코 빵은 이미 품절이고 있어도 1인당 1개씩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이미 점심을 너무 먹고 방문해서 빵은 패스하고 앙버터케이크랑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먹고 갈려고 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냥 포장 했어요.

 

 

 

 

앙버터케이크

커피는 들고오면서 다 먹었고 앙버터케이크는 저녁 먹고 후식으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 달콤한게 요즘 먹어본 케이크 중에 제일 괜찮았어요. 평소에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케이크는 맛이 없어서 먹지도 않는데 여기껀 맛있더라구요.

 

 

 

 

한입 먹으면 또 먹고 싶고 금방 다 없져요. 

다른 유명한 빵들도 워낙 많은데 늦게 가서 빵종류는 거의 없어서 아쉬운데로 구입할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용산역이나 용산아이파크몰 오시면 빵지순례 코스로도 딱인거 같고 혹시나 특별한 케이크를 찾거나 선물용으로 하시기에도 간단하면서도 맛도 좋아서 한번쯤 추천 드리고 싶네요.

다른 종류에 빵도 맛있다고 하는데 그 중에 카야크로와상도 먹고 싶었는데 다음엔 더 다양한 빵종류를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용산 아우어베이커리 용산아이파크몰점 카페 방문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내돈내후 💚

 

[음식정보/카페] - 용산 미키스와플 용산아이파크몰점 방문 후기 [와플, 크로플, 아이스크림, mickey's waffle]

[음식정보/음식점] - 용산 낙원타코 용산아이파크몰점 멕시코, 남미음식 전문점 방문 후기

[음식정보/음식점] - 용산 스시산블루 용산아이파크몰점 방문 포장 후기 [유명한 일식 전문점, 스시 오마카세, 카이센동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용산 키움참치 숙대본점 배달 후기 [용산 근처 참치 배달 추천, 오래된 참치 식당]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서울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 호텔 24시간 노보 로봇 스마트 룸서비스 물품 종류 [NOVO ROBOT, 면도기, 맥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