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본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막무침, 육사시미, 오징어순대]

해바니아 2022. 5. 25. 1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강릉여행 갔을때 포장 음식을 찾아보다가 강릉에서 제일 유명한 엄지네포장마차에서 꼬막무침을 포장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엄지네포장마차 한번쯤은 들어보셨죠? 엄청 유명해요!! 저도 속초에서 먹고 또 생각이 나서 방문했어요.

 

 

 

본점으로 방문 했는데 근처에 1호점도 바로 옆 블럭에 있더라구요?

 

 

 

 

반응형

 

 

 

 

꼬막무침비빔밥 국내 최초 개발한집이라고 적혀 있고 무료 주차장도 근처에 만들었더라구요.

 

 

 

728x90

 

 

 

포장 주문은 전화로 따로 안하셔도 되고 바로 와서 말씀하시면 바로 준비 되서 나와요. 

포장 대기실이라고 해서 벽쪽으로 순서대로 계시면 포장을 해드린다고 아예 설명이 적혀 있어요. 주말에 타이밍 잘못 맞추면 진짜 사람이 많더라구요. 또 주변맛집추천에 모듬물회 만양맛값 엄지네 옆집에 물회도 홍보 하시더라구요.

 

 

 

사실 육사시미도 먹고 싶은데 매장에서 먹을 시간이 안되서 포장을 해야 되서 꼬막무침비빔밥으로 주문하고 꼬막무침 반 비빔밥 반으로 주문 했어요.

 

 

 

 

 

 

 

얼마나 사람이 많으면 이렇게 2층 대기실을 만들어놨을까요?ㅎㅎ

 

 

 

 

저기 보시면 태백고원한우정육식당 옆에 엄지네 꼬막집 전용 주차장도 있어요. 길거리에 주차할 곳 없으면 저기에 가서 주차하시면 되요.

 

 

 

 

 

 

 

냄새 때문에 배가 고파서 차에서 일단 꼬막비빔밥 먼저 뜯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가 너무 유혹을 하더라구요.

 

정말 몇번 먹어봤지만 저 매운 고추가 진짜 감칠맛을 나게 하는거 같아요.

 

 

 

 

 

 

꼬막무침이 남았는데 집에 와서 오픈했어요 ㅋㅋㅋ

 

 

 

비빔밥 먹고 꼬막무침은 술안주로 딱인거 같아요.

 

 

 

 

 

역시나 머 검증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저 매운고추랑 해서 꼬막무침 먹으면 감칠맛 최고예요. 살짝 매운거 같으면서도 감칠맛이 나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ㅋㅋㅋ

 

포장이 깔끔해서 먹기도 좋고 호텔이나 리조트 음식으로도 최고 괜찮은거 같아요.

 

 

 

 

 

꼬막무침 한젓가락 먹으면서 술안주로 했더니 딱 좋네요.

여튼 강릉에 가셔서 혹시나 포장 음식이나 술안주를 찾으신다면 엄지네포장마차 꼬막무침이나 육사시미를 추천드려 볼게요. 저도 육사시미는 안먹어봤는데 진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강릉에 가면 포장해보던지 해야겠어요.

전국에 체인점도 있으니깐 강릉에 혹시 못오면 근처에 있는지 한번 찾아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본점 방문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2022.04.28 - [여행정보/여행정보] - 강릉 아르떼뮤지엄 영상 미술관 방문 후기 [꼭 가봐야되는 곳, 강릉 여행 추천지]

2022.04.06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이츠모라멘 일본식라면 전문점 방문 후기 [돈코츠라멘, 츠케멘, 줄서서 먹는집]

2022.02.24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칠성조선소 커피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속초 핫플,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청초호가 보이는 카페]

2022.02.18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엄지네포장마차 속초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막 비빔밥, 꼬막 무침, 육회, 육사시미]

2022.02.21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시드누아 속커피 빵 카페 방문 후기 [서울에 체인점 있는 카페, 속초ic 근처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