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에 있는 홍천강 오토캠핑장 흡연구역 드디어 변경
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정보

강원도 홍천에 있는 홍천강 오토캠핑장 흡연구역 드디어 변경

by 해바니아 2020. 12. 14.
728x90
반응형

 

홍천에 있는 홍천강 오토캠핑장내 흡연 구역이 드디어 변경이 됐어요.

제가 여기서 캠핑을 하면서 흡연 구역 때문에 불편 했던게 벌써 몇년은 된거 같은데 드디어 변경이 됐네요.

이미 몇명 블로그 후기에 보면 흡연 구역에 관한 이야기가 엄청 많이 있어요.

 

 

 

 

 

 

특이하게 홍천군에서 시설은 잘 만들어놓고 관리도 잘하는 부분에 캠핑장이였는데 흡연구간만 유독 이상 했던 부분이 있었거든요.

기존 흡연 구간은 관리 사무소 옆 바로 캠핑장 가운데였죠.  

근데 여기서 아마 캠핑 해보신분들은 다 알거예요.

자녀와 함께 하는 캠핑족들이 많기 때문에 부모가 흡연하는걸 잘 하지 못하는경우가 더 많아요.

 

근데 여긴 관리사무소 직원? 동네마을에서 온 관리인? 아저씨가 흡연을 엄청 많이 해요.

그냥 많이 정도가 아니라 줄담배를 필때도 있고 시도 때도 없이 나와서 담배를 펴요. 그냥 식후땡으로 와서 피는게 아니기 때문에 얼마나 불편한지는 홍천강오토캠핑장에서 아마 캠핑을 해보신분은 아실거예요.

 

홍천강오토캠핑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관리사무실 앞 흡연구역이 사이트내 인접하여, 장소 변경 등 고객님의 건의 사항이 많이 접수 되었습니다.

이에, 흡연실을 뒤편 주차장으로 이동하였으니 흡연자 분께서는 이점 널리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캠핑장내에서는 흡연구역에서만 흡연이 가능하오니 적극 동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관리사무실 앞 흡연구역이 사이트내 인접하여 장소 변경 등 고객님의 건의사항이 많이 접수 되었다고 하죠?

솔직히 더 많은 사람들이 불편했지만 참은거예요.

 

저 또한 홍천군청에 민원을 접수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에이 그냥 두지머 해서 가만히 있었거든요.

그리고 나서는 저 캠핑장을 방문하지 않았어요.

 

 

 

 

 

 

제가 했던 사이트는 바로 C-4 카라반 사이트였어요.

 

 

 

 

근데 흡연 구간은 바로 빨간색으로 표기 해놓은 저기죠.

아침 점심 저녁 먹고 있을때마다 담배냄새가 와요. 화살표 방향으로 바람이 불면 담배 냄새는 엄청 심각하게 와서 힘들정도였죠.

또 반대로 바람이 불면 F-20, F-21 이쪽에 냄새가 엄청 나요.

캠핑을 하러 온건지 담배 냄새를 맡으로 온건지 의심이 될 정도로 심했거든요.

 

 

 

 

공지 안내문을 보면 뒤 주차장으로 변동이 됐다고 하니깐 빨간색 저 구역으로 변동이 된거죠.

솔직히 홍천강오토캠핑장 처음 열였을 땐 자주 갔지만 이런 흡연구역 문제 이후로는 예약하기 겁나서 안가게 되더라구요.

이제서야 흡연구역이 변경이 됐지만 만들때부터 이런 부분은 좀 신경을 썼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더 들어서 아쉬움이 남네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지만 이런 부분과 사소한 문제들로 이미지가 점점 안좋아지고 있는데 아쉽네요.

내년에 한번쯤 가볼 기회가 되면 가볼수도 있겠지만 아직도 홍천강오토캠핑장에 찝찝함이 남아 있는 캠핑장이네요.

캠핑장을 이용하는 개인에 생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출처- 홍천레포츠 홈페이지

2020/11/03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홍천 북방면에 있는 사랑말 한우 셀프 식당 모두의 한우 정육점 모두의 떡 모두의 농장 방문 후기

2020/06/17 - [캠핑/캠핑장정보] - 홍천 자라바위오토캠핑장 사이트별 자리 정보 및 추천 명당은?

2020/06/11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홍천 팔봉산 관광지 야영장 비용 및 자리 정보 명당은?

2020/06/10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홍천 홍천강오토캠핑장 자리 정보 및 명당은?

2020/06/01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홍천 팔봉산 관광지 앞 홍천강 물놀이시 구명조끼 빌리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