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홍천 팔봉산 관광지 앞 홍천강 물놀이시 구명조끼 빌리는 방법

해바니아 2020. 6. 1. 12:40
반응형

 

 

날씨가 엄청 더워 지면서 물놀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 졌어요.

 

특히 홍천강은 노지 캠핑 노지 수영 노지 낚시 등 노일 강변쪽이 엄청 유명 해요. 근데 팔봉산 관광지 앞쪽도 물놀이 하기 좋고 화장실을 팔봉산관광지 쪽을 이용하면 되서 사람들이 엄청 많이들 찾는 곳 중에 하나예요.

 

 

일단은 홍천강은 물살이 쌔서 항상 매년 사망 사고가 발생 되는 엄청 무서운 강이예요.

 

그래서 홍천군에서는 매년 이 부분에 대해서 미리미리 준비를 해주고 있어요.

 

 

 

 

일단은 홍천강변에서 놀 생각으로 가면 무조건 해당 보이시는 곳에서 구명 조끼를 빌리세요. 진짜 구명 조끼가 있고 없고는 하늘과 땅차이거든요.

 

 

 

 

 

 

 

 

 

 

 

 

 

 

 

 

 

 

홍천 대명리조트나 오션월드 가는 방향에 팔봉산 관광지 건너편에 홍천강으로 내려가는 길전에 저렇게 구명 조끼 무료 대여소가 있어요.

 

 

 

 

 

 

 

 

 

 

 

 

 

 

 

아침에 되면 마을주민? 관리인? 이분들이 와서 문을 열고 구명 조끼를 대여 할 수 있어요.

사이즈도 성인부터 어린아이들까지 여러 사이즈로 빌릴 수 있기 때문에 꼭 빌리시는걸 추천 드려요.

 

그러면 집에서 구지 구명조끼를 안챙겨와도 되니깐 짐도 줄일 수 있는거죠.

 

빌리는 방법은 간단해요.

 

 

이름

핸드폰번호

사는 지역

빌리는 갯수

 

이렇게 4가지만 말하면 어느 누가나 빌릴 수 있어요.

 

그것도 " 공짜 "

 

 

 

 

 

 

 

 

 

 

보이시는것도 아침부터 사람이 많아요.

 

그늘막 텐트를 비롯하여 타프 그리고 우산 등 엄청난 장비들로 아침부터 셋팅을 해서 물놀이 준비를 하더라구요.

 

특히 견지 낚시 하는분들도 많은데 이것에서 꺽지 등 다양한 물고기도 잡힌다고 해요. 그래서 다슬기 잡는 사람도 있고 물놀이 하는 아기들도 있고 진짜 땡볕이지만 다들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홍천에 있는 홍천강에서 물놀이 시에는 꼭 근처에 구명조끼 무료 대여소에서 대여 하는 걸 다시 한번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