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춘천 국립춘천숲체원 달빛집 야영장 캠핑장 데크 사이트 정보 명당

해바니아 2021. 2. 7. 21:20
반응형



2020년 코로나가 2.5단계가 되면서 국공립자연휴양림과 연곡솔향기 등 제가 갈 수 있는 캠핑장이 줄어들면서 사설 캠핑을 잘 안다니는 나에게는 2020년 캠핑이 강제 마무리 됐었어요. 그렇게 꾹 참고 있다가 2021년에 정말 오랜만에 당일치기 산책을 다녀왔어요. 

(●'◡'●)(●'◡'●)(●'◡'●)

제가 가고 싶었던 국립춘천숲체원에 있는 야영장인데 작년에 완공은 됐지만 코로나로 계속 오픈이 지연되고 미루어지다가 드디어 산책 방문은 가능하다고 해서 방문을 해봤어요.

일단 코로나 때문에 숙박은 안하고 있고 산책만 가능하다고 해서 전화문의를 하고 방문을 했어요.

🤩🤩🤩🤩🤩

 

 

캠핑장 이름은 10번 달빛집 다온마을에서 가장 달빛이 밝게 잘 드며, 5개의 야영장으로 구성된 시설이라고 표현을 해놨더라구요. 

<데크 갯수>
1번 달하나
2번 달둘
3번 달셋
4번 달넷
5번 달다섯 
<이용시간>
입장시간: 14:00
퇴실시간: 11:00 (제일 아쉬운 시간😡😠🤬 (12시까지 하면안되나?))

특이사항은 데크 위 팩사용이 일체 불가능하고 설치된 고리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적혀 있더라구요. 오징어 데크팩이 필수 인곳이죠. 또 숯불, 장작불, 미니화로 사용도 불가능하고 명시 되어 있더라구요.

 

 

 

 

주자장에 딱 도착 했을때 모습이예요.

기대 했던거보단 좋진 않지만 그래도 이렇게 한곳이라도 캠핑장이 늘어난거에 대한 감사함이라고 할까요?

😍😍😍😍😍

 

 

 

옆자리까지 차량은 진입이 가능한거 같은데 주차는 이곳에 해야되는거 같더라구요.

 

 

캠핑장 앞쪽에는 글램핑장이 있어요.

보통은 글램핑장과 캠핑장을 같이 하는곳에 가보면 거리가 좀 있거나 하는데 여긴 너무 가깝게 해놨더라구요.

 

 

아래 위 보이는 사진이 1번 데크 달하나 자리예요.

오징어 데크팩이 없어서 오징어 데크팩이 들어갈진 모르겠지만 애매한 사이즈긴 하더라구요. 이렇게 하면 데크 위에서 데크팩 없이는 작은 돔텐트는 고정하기 참 어려울텐데 말이죠.

 

 

 

(☞゚ヮ゚)☞ 2번 데크 달둘.

크기는 다 동일해요. 

 

(☞゚ヮ゚)☞ 3번 데크 달셋.

 

 

(☞゚ヮ゚)☞ 5번 데크 달다섯.

4번 데크랑 5번 데크는 엄청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1번에서 3번은 일정 간격 4번이랑 5번은 가까이 있는거죠.

가족끼리 왔을때는 좋을거 같더라구요.

 

 

 

(☞゚ヮ゚)☞ 4번 데크 달넷.
바로 옆에 달 다섯 데크가 있어요.

 

 

 

 

달넷과 달다섯 데크 앞에는 이렇게 수도? 물이 나오는곳이 있긴 있었어요.

겨울이라서 잠궈놓은거 같은데 봄여름가을엔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위에서 바로 보는 야영장? 캠핑장 5개 자리인데 명당이라고 하면 그래도 1번이 아닐까 싶어요.

4번은 3번과 5번사이에 끼어 있어서 참 애매 하고 데크사이가 너무 가까워서 이동시에는 좀 불편할거 같아요.

 

 

 

여기가 화장실 자리인데 개수대가 안보이더라구요.

캠핑장에서 내려와서 다시 올라가는 구조라서 하추자연휴양림이 생각나더라구요. 

😂😂😂😂😂

 

개수대 샤워장 표기는 결국 못발견했어요.

어딘가에는 있겠죠머 😅😅😅😅😅

 

 

정식으로 오픈하면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데 휴양시설보다 캠핑장은 좀 많이 아쉽긴 하지만 캠핑장 말고 숙박시설에서 체험을 더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건 왜그럴까요? 

😌😌😌😌😌

마지막 사진이 캠핑장 올라가는길인데 각도가 한 70도? 정도 되어 보이는데 바닥에는 벌써부터 타이어 자국이 많더라구요. 

이리저리 오픈이 늦어지고 했지만 정식 예약은 아직 안하고 있지만 정식 오픈 되길 기다리면서 예약 대기를 해놔야겠네요. 산림 체험 시설이 늘어나면 좋은거 같아요.

다음엔 직접 갔다온 후기를 한번 적을수 있으면 좋겠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0/10/26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춘천 국립춘천숲체원 체험 프로그램 소개 및 시설 체험 숙박 이용 요금 안내

 

춘천 국립춘천숲체원 체험 프로그램 소개 및 시설 체험 숙박 이용 요금 안내

한국산림진흥복지원에서 운영하는 숲체원은 숲을 바탕으로 건강과 치유 힐링 목적으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 장소예요. 일상에 지친사람들이 도시를 벗어나서 쉴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할 수

uda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