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화천 국립화천숲속야영장 반려견 동반 애견 캠핑 사이트 조성 정보

해바니아 2020. 10. 19. 09:59
반응형

 

드디어 국립 자연휴양림이 오픈을 해서 다녀왔어요. 근데 국립화천숲속야영장에 변동 된 부분이 있더라구요.

평소처럼 체크인을 하는데 갑자기 1번부터 4번자리에 보니깐 울타리가 생긴거예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깐 저건 무슨일이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월래는 평소처럼 일반 고객이 사용 하는 자리인데 변동이 있는거 같았어요.

 

 

 

 

 

 

위치는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있는 1번 2번 3번 4번 데크 자리예요. 이 자리들 근처에 변동이 있더라구요.

여긴 올때마다 하나씩 추가 되서 참 신기하고 많이 노력을 하는 국립 야영장이라고 할까?

 

 

 

 

 

저 앞에 무대 입간판? 저것도 없었는데 봄인가 생긴거거든요. 산림청 1호 전문 야영장 답게 정말 필요한 시설을 계속 해서 추가 하고 그거에 맞춰서 변경 하는게 신기할 따름이예요.

 

 

 

 

 

중앙광장이라고 있는데 여기서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고 공놀이도 하고 좋더라구요.

 

 

 

 

 

변동된 자리를 볼까요?

 

대박이죠? 갑자기 국립자연휴양림에 반려견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더라구요. 울타리 높이는 1미터 정도는 됐어요.

왠만한 대형견도 넘지 못하지 않을까 싶네요.

월래는 데크에 옆에 자동차를 주차 하고 이용 했던 부분을 주차를 밖에 하고 짐을 옮겨야되는 부분으로 변경됐더라구요.

 

아직은 시범기간이라서 운영은 안하고 코로나만 아니였으면 벌써 했다고 하는데 11월달부터 시범 운영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1번 2번 3번 4번 이용하실때는 참고 해주세요.

 

 

 

 

 

 

문은 2단계로 되어 있고 짐 옮기는데 아마 수레나 구르마 리어카등 멀 해주겠죠?

 

 

 

 

 

위에 보이는 자리가 4번 자리예요. 4번 데크 자리 뒷쪽에도 전부 철망 울타리가 되어 있어요. 밖으로 아예 나갈 수 없게 딱 만들어 놨더라구요.

 

 

 

 

 

위에 보이는 자리는 3번 데크 자리예요.

앞에 자동차 주차 구역을 없애고 거기에 반려견이 뛰어 놀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 했어요.

 

 

 

 

 

 

 

위에 보이는 자리가 데크 2번 자리예요.  안쪽에 위치 하고 있죠. 월래 주차 했던 구역이 여기는 보이네요.

 

 

 

 

 

 

제일 구석자리 데크 1번이예요. 여기는 좀 많이 구석이라서 답답한 부분이 좀 있을 수도 있어요.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아늑하고 좋은 공간이기도 하죠.

 

 

갑자기 화천숲속야영장에 반려견 자리가 생겨서 당황 하긴 했지만 강아지도 자식 사람처럼 함께 키우는분들이 많으니깐 어떻게 보면 좋은 부분인거 같아요. 일반 캠핑 야영 하는 장소로는 반려견이 갈 순 없고 따로 산책로도 조성을 해서 이용 할 수 있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일반 야영장 이용 손님하고 반려견 야영장 손님하고는 구별 해서 불편 없게 한다고 하니깐 11월 되고 추후에 다시 이용해 볼 때 봐야할거 같아요.

4개 데크 구성이라서 반려견 캠퍼분들 일행이 전부 4자리 예약을 하면 정말 좋은 곳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냥 이용해도 좋은곳을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온다고 하면 더 많은 분들이 이용 할 수 있겠더라구요.

반려견 때문에 못오신분들도 아마 화천숲속야영장을 반려견 강아지와 함께 올 수 있게 되서 신기 하네요.

감사합니다.

 

 

 

 

2020/06/29 - [캠핑/캠핑장정보] - 산림청 1호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등장한 이상한 벌레들

2020/06/28 - [캠핑/캠핑장정보] -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편의시설 어떤게 있을까?

2020/05/21 - [캠핑/캠핑장정보] -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데크엔 어떤 데크팩이 필요할까?

2020/05/19 - [캠핑/캠핑장정보] -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데크 자리 변경 현황 및 자리 정보

2020/02/13 - [캠핑/캠핑장정보] - 화천 국립화천숲속야영장 자리 안내 및 간단한 자리별 소개

2020/02/07 - [캠핑/캠핑장정보] - 화천 국립화천숲속야영장 가는방법 (네비게이션 추천길 절대 가면 안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