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파쇄석 사이트 재정비 사이트별 사진 (테두리 추가)

해바니아 2021. 3. 22. 11:00
반응형

 

 

오랜만에 캠핑을 다녀 왔어요.
어떻게 이걸 참고 살았는지 모르겠지만 거의 4개월동안 못갔어요 ㅠㅠ 이리 저리 사정도 있고 개인적인 일들도 있고 원하는 텐트도 구입을 못하고 해서 그런점도 있고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국공립 휴양림은 물론 전부 폐쇄가 됐다가 다시 된 부분도 있고 너무 오랜만에 나와서 적응이 안되긴 하더라구요.

2021년에 온 화천숲속야영장은 또 변경이 된 부분이 있더라구요. 

신기한게 화천숲속야영장은 올때마다 변화가 있고 변경이 되어 있는게 있고 계속 바뀌는 모습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이번에도 오랜만에 방문 했는데 깜짝 놀랬네요.

 

아래에 사진 보이시쥬???

파쇄석 자리가 이렇게 테두리가 생기고 단을 살짝 높인거처럼 정비를 전부 했더라구요. 작년에만 해도 테두리가 없어서 넓게 사용을 했는데 테두리가 생기면서 그 안에 텐트를 쳐야되는 그런 부분으로 만들어 놓은거 갔았어요. 공간이 좁아진 느낌도 있지만 그런 느낌보다는 깔끔하게 정비가 더 된 느낌이라고 할까?

비가 오거나 땅을 파면 파쇄석이 흘러 내려져서 문제가 몇번 있긴 했었어요. 근데 그런 부분은 이런 테두리를 만들면서 아마도 없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18번 사이트

파쇄석 자리는 이렇게 전부 변경이 됐어요. 차박이나 차를 이용해서 캠핑 하시는분들도 저기 테두리 앞까지 차를 셋팅하고 경계선을 딱 만들어 준 느낌이라고 할까?

저번에 차를 이용해서 하시는분이 너무 위로 올라와서 앞으로 좀 오라고 이야기 하시는 광경도 몇번 봤거든요.

 

 

19번 사이트

19번 사이트는 아직 정비 중인거 같았어요.

 

 

20번 사이트

테두리 자리 이외에는 파쇄석 돌맹이를 다 치워 버린게 인상적이더라구요.

 

 

 

21번 사이트

 

뭔가 훨씬 깔끔해졌다고 해야할까? 😊😊😊😊😊

 

 

14번 사이트

제 1캠핑센터쪽에 14번 파쇄석도 이렇게 다 변경 됐더라구요.

 

 

13번 사이트

 

 

11번 사이트 

 

 

 

9번 사이트

 

 

 

 

8번 사이트

제 1캠핑센터는 사이트 자리들은 계단식 구조라서 저는 안좋아해요 ^^ 

근데 자리가 없으면 해야죠 ㅋㅋㅋㅋ

 

 

34번 사이트

 

제가 좋아하는 30대 파쇄석 자리들도 전부 변경 됐더라구요.

 

 

 

35번 사이트 

 

 

 

36번 사이트

 

 

 

43번 사이트 

 

 

 

44번 사이트 

 

45번 자리도 변경이 된거 같은데 텐트가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일부자리도 사진을 못찍은거 같은데 텐트가 있어서 못찍은거 뿐이고 다 바뀐거 같더라구요.

언제나 와도 좋은 화천숲속야영장 변화 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캠핑장중 하나예요. 이렇게 열심히 관리 하는 야영장도 드물지 않나 싶네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면서 21년도 자주 와야겠어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마 파쇄석 이용시 팩은 40센치 이상을 추천 드려요. 파쇄석 돌들이 깊어서 30cm 팩은 잘 빠지니깐 참고 해주시고 화천숲속야영장 파쇄석 자리 이용하실때 참고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20.10.19 - [캠핑/캠핑장정보] - 화천 국립화천숲속야영장 반려견 동반 애견 캠핑 사이트 조성 정보

2020.06.28 - [캠핑/캠핑장정보] -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편의시설 어떤게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