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빛24 소주 CU편의점 구입 시음 후기 / 우포의 아침 창녕 증류식 소주

해바니아 2024. 2. 19. 2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 씨유편의점에 갔다가 못보던 증류식 소주 빛24와 빛32오크통 2가지 소주가 있었는데 맛을 모르니깐 일단 빛24 소주 먼저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보고 바로 빛24 소주를 구입했어요.


지금은 행사가 진행 중이라서 가격은 빛24병이 6,900원 , 빛32오크병이 9,900원 인데 기간내 씨유편의점에서 행사가격으로 팔고 있네요. 씨유전용 증류식소주라고 보시면 되요.


반응형

 

 


오자마자 냉장고에 넣어 놨고 조금 시원해지자마자 바로 꺼냈어요. 병이 다른 증류식 소주에 비해 엄청 화려하죠?
사진찍기도 어렵네요.




 


뒷면도 홀로그램 방식이라서 반사되는게 많네요.





이 순간이 빛날거야.
이래서 빛소주인가봐요.




🥃 빛24 소주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게요.

✔️ 제품명: 빛24
✔️ 식품유형: 증류식소주
✔️ 내용량: 375ml
✔️ 알코올: 24%
✔️ 원재료명: 쌀 국내산
✔️ 제조원: 농업회사법인 우포의아침 주식회사
✔️ 주소: 경남 창녕군 대지면 대지농공단지길 40
✔️고객센터: 070-4105-0997






제조일은 찾아보는데 안보이네요.
어디있을까요?


 


소주잔이 없어서 와인잔으로 먹어볼게요.


 


이렇게 돌려서 열면되요.


 


투명 맑은색이고 향이 좀 있다고 할까요?




전혀 독하다는 느낌은 없고 깔끔하면서 알코올향이 있고 단맛도 살짝 있는 소주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하이볼로 먹기엔 좀 그럴거 같고 그냥 샷으로 먹는게 더 깔끔하고 먹기 좋은거 같아요.
홀짝홀짝 회랑 먹었는데 금방 한병 다먹었네요.
소주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요.
그럼 빛24 소주 CU편의점 구입 시음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주류] - 경월 20 롯데주류 증류식소주 시음 후기 / GS편의점, 이마트 구입 가능 / 일본 츄하이 하이볼로 유명한 소주

[음식정보/주류] - 오매락 지관 40도 하이볼 시음 후기 / 배상면주가 군납 PX 리큐르 술

[음식정보/주류] - 매화랑 23.5 증류주 시음 후기 / 매실로 만든 깔끔한 순창 소주

[음식정보/주류] - 선양 소주 구입 시음 후기 / 충청도 유리병 고래 소주 / 아이들 미연 소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