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관광수산시장 내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방문 포장 후기

해바니아 2024. 1. 22. 15:5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속초관광수산시장 내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방문 포장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속초 가시면 꼭 드시는게 바로 닭강정이죠.

 

 

 

저도 갈때마다 사먹는데 평소엔 만석닭강정 본점에서 구입을 했지만 오랜만에 속초중앙시장을 방문하게 되서 메인 골목에 있는 만석닭강정을 방문하게 됐네요.

 

주말엔 너무나도 사람이 많아요 ㅠㅠ

 

 

 

 

중앙닭강정을 먹을까 하다가 역시나 만석닭강정에 유혹을 못이겼어요.

만석닭강정 시작은 1983년부터 시작 됐네요.

 

 

반응형

 

 

 

만석닭강정 메뉴를 살펴볼까요? 🎈

 

◾ 닭강정(보통맛) 19,000원
닭강정(핫끈한 맛) 20,000원  (품절)
후라이드 17,000원 (품절)
보통맛 순살 20,000원
핫끈한맛 순살 21,000원 
후라이드 순살 18,000원

 

가격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 이제 2만원 거뜬히 넘어버리네요.

저는 보통맛 순살로 주문 했어요.

 

 

 

 

 

이미 닭강정은 만들어져 있어서 결제도 하기전에 바로 줍니다. 엄청 빠르죠? 

 

 

 

 

 

 

속초중앙시장 공영주차장이나 지하주차장에 주차 했을 경우에는 주차권도 받을 수 있으니깐 꼭 이야기 하세요.

안받으면 손해자나요. 

 

시장에서 너무 정신이 없어서 바로 바로 사서 나왔네요.

주말에 속초중앙시장은 진짜 너무 사람이 많아요.......

 

 

 

 

 

 

숙소에 오자마자 닭강정 먹을준비 👍

 

 

 

 

 

 

순살을 평소에 잘 안먹는데 닭강정은 순살이 또 맛있더라구요? 사실 뼈를 좋아하지만 순살도 괜찮은거 같아요. 

 

 

 

 

 

 

 

 

 

술안주로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좋고, 아이들도 맵지 않을정도로 맛있고, 순살이라서 먹기 편하고 이래서 만석닭강정이 인기가 많은게 아닌가 싶네요.

 

 

 

 

먹다가 남은건 다음날 아침이랑 돌아오는 차에서 먹었는데 진짜 별미로 너무 맛있어요.

식으면 닭강정은 더 맛있는건 다 아시자나요?

속초가면 대표 명물 만석닭강정은 백화점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속초에서 먹는 그 맛이 또 있지 않나 싶네요.

그럼 속초관광수산시장 내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방문 포장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사형제 문어강정 포장 후기 / 속초중앙시장 간식 추천 / 속초여행 먹거리 추천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김민경의 섹시한 꼬마김밥 방문 포장 후기 / 속초중앙시장 내 먹거리 추천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중앙시장 메인 골목 티각태각 부각 방문 포장 후기 / 속초여행 간식 추천 /한국무형무화유산 명인 부각 이학도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중앙시장 만석닭강정 시장1호점 순살 닭강정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