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 우동당 방문 후기 / 테이블링 웨이팅 있는 식당 / 기다리면서 먹을 정도 일까?

해바니아 2023. 12. 14. 18: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속초해수욕장 근처에 우동으로 유명한 우동당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몇번 먹어볼려고 했지만 웨이팅 많아서 포기를 두번인가 했었고 또 생각이 나서 먹어보기로 하고 예약 웨이팅이 가능한지 확인해보니깐 테이블링에서 웨이팅이 가능해서 미리 대기 신청을 했어요. 

 

 

 

 

대기 걸고 1시간정도 도착하니깐 14팀 정도 남아있었고 너무 시간이 오래걸릴거 같아서  속초해수욕장 먼저 한바퀴 돌고 왔는데도 6팀 정도 남았어요.

이미 1시간 30분정도 기다린거죠.

 

 

 

 

 

이제 앞에 3팀 남았어요. 먹기전에 이미 지침 😂

드디어 입장 .....

 

 

 

반응형

 

 

 

 

기다리는동안 차례가 다가오면 입구에서 미리 메뉴판을 주니깐 그거보고 고르시면 됩니다.

 

붓가케가 유명하고 고명이 올려 있어서 종류가 다양한데 저는 문어 붓가케로 주문하고 온우동, 수제 돈까스, 수란, 에비 후라이 왕새우튀김 이렇게 주문 했어요.

 

 

 

 

 

 

테이블은 5개인가 6개 있었는데 그러니깐 웨이팅 길수밖에 없었네요.

 

 

 

 

기본 반찬들부터 나오는데 들어오기전에 후기 보니깐 계속 오픈 주방인데 사장님이 수제자?라는 사람들을 혼낸다고 하는데 들어오자마자 어떤 느낌인지 알겠더라구요. 그냥 계속 잘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화를 내서 먹는사람들이 눈치를 볼 수 밖에 없어요. 정말 불편하다고 할까요?

 

 

 

 

 

수란도 주문한만큼 바로 나왔어요.

 

 

 

 

 

 

생와사비는 역시 움트리죠 👍

 

 

 

 

 

1회 리필 가능한 카레밥도 나와요. 숟가락 한수저정도에 양이라고 보시면 되요.

 

 

 

 

문어 붓카케 나왔습니다.

 

 

 

 

문어가 6조각정도 있네요.

 

 

 

 

 

전용육수를 붓고

 

 

 

 

 

수란에 찍어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붓카케가 월래 이런맛인거죠? 면이 다른 우동이랑은 일단 좀 틀려요.

이 면으로 유명한가 싶기도 하고 모르겠네요.

 

 

 

 

온우동도 나왔습니다.

 

 

 

 

 

평소에 먹던 우동맛이랑은 전혀 달라요. 

 

 

 

 

이 면을 다 먹으면 리필 1회 가능해요.

 

 

 

 

 

 

새우튀김은 맛이 있네요.

 

 

 

 

 

수제돈까스도 나왔어요.

 

 

 

 

수제돈까스도 먹을만 해요. 특별하다 이정도는 아니지만 평범.

 

 

 

 

 

 

이건 우동국물.

 

 

 

 

 

리필면은 많이 주는줄 알았는데 작은 밥그릇은 주니깐 한번은 리필에 드세요.

 

 

 

 

 

 

후기에 왜 눈치보면서 밥을 먹는지 이 좁은 공간에서 손님보다 직원이 많다는 댓글이 다 먹고 나니깐 이해가 되네요. 계속 오픈 된 주방에서 소리치거나 화내는소리가 다들리면서 먹는데 먹는 내내 불편 했네요. 채할뻔 했네요.

1시간 30분 넘게 기다렸는데 기다리면까지 다신 먹고 싶지 않네요. 

여튼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깐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웨이팅 손님이 있어서 급하게 다 먹고 나와서 앞에 옥란우딩이라는 카페가 있는데 여기도 다 먹고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저는 구경만 하고 안갔어요.

혹시나 우동당 가실려고 참고해주세요.

그럼 속초 우동당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속초 쏘라노 한화리조트 모바일키 사용 방법, 비대면 셀프 체크인 체크아웃 가능 / 테블릿 룸서비스, 수건요청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사월이네 방문 포장 후기 / 속초중앙시장 근처 수제 오징어순대, 새우튀김 포장 가능한 곳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3849 꼬마김밥 구슬아이스크림 구입 후기 / 토요일은밥이좋아에 방송 된 점포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김민경의 섹시한 꼬마김밥 방문 포장 후기 / 속초중앙시장 내 먹거리 추천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중앙시장 메인 골목 티각태각 부각 방문 포장 후기 / 속초여행 간식 추천 /한국무형무화유산 명인 부각 이학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