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 섭죽마을 방문 이야기 / 속초에서 아침식사 하기 좋은 식당

해바니아 2023. 12. 20. 17: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속초에 있는 섭죽마을 식당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속초 여행 갔는데 아침 먹을 곳을 찾다가 순두부를 먹을까? 섭죽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섭죽을 먹어보고 싶어서 섭죽마을로 결정하고 방문하게 됐어요. 항상 순두부만 먹었지 섭죽은 처음인데 기대가 되더라구요. 

 

 

 

 

설악산이나 속초 시내가 가기전 외각쪽에 있어요.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기 편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4시까지 운영해요. 

 

아침식사 가능 ⭕

 

 

 

 

 

방송에 엄청 많이 나왔고 파란리본 표시도 있어요. 

 

[고향을부탁해 45회, 12.11.08.2012년 11월 8일 홍게]

 

 

 

 

 

 

유명인분들에 사인도 입구에 엄청 많아요.

 

 

반응형

 

 

 

 

메뉴는 간단해요.

 

홍합 섭 해장국

홍합 섭 죽 순한맛

홍합 섭 죽 매운맛

홍게죽

황태해장국 

메밀전병 

 

이렇게 있는데 저는 홍합 섭 해장국, 홍합죽 순한맛, 매운맛 이렇게 주문 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 입니다 ^^ 

 

 

 

 

 

자리는 많은데 빈자리는 몇자리 없네요. 

단체로 와서 식사하시는분들도 있는데 단체 식사도 가능할거 같아요.

 

 

 

 

 

원산지표시가 되어 있고 오징어젓갈도 판매하고 있는데 국내산이네요.

 

 

 

 

부족한 반찬은 주방앞에 있어요.

 

 

 

 

 

 

반찬은 4가지가 나와요.

 

 

 

매운맛 홍합 섭 죽인데 실패 입니다....

고추장 맛이 너무 많이 나고 생각했던 그 맛이 아니예요 ㅠㅠ

 

 

 

 

 

 

 

오히려 순한맛 홍합 섭 죽이 더 고소하고 맛있네요.

 

 

 

홍합 섭 해장국

 

어떤맛일까? 기대가 됩니다.

 

 

 

 

공깃밥도 같이 나와요.

 

 

 

 

 

해장국안엔 섭들이 가득가득 많이 들어 있어요.

 

 

 

 

 

 

국물을 처음 먹어보는데 색다른 해장국맛이라고 할까요?

 

 

 

 

 

중독성 있으면서 맛있네요.

 

 

 

 

장해장국 같으면서도 홍합 섭이 있으니깐 시원하고 콩나물도 있어서 해장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여기서 드실거면 무조건 이 메뉴를 추천해요.

 

 

 

 

 

 

 

어묵무침은 맛있어서 리필 했어요.

 

 

 

 

 

다먹고 나오면서 보니깐 마른 오징어, 오징어젓갈 등등 여러가지도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참고해주세요.

 

 

 

다 먹고 나오면 울산바우 커피 개성약과 전문점도 있는데 여기도 많이들 가시는데 저는 패스 했어요.

속초에서 순두부말고 섭해장국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만족스럽네요. 다음에 속초가면 또 먹어야겠어요.

혹시나 속초 쏘라노, 델피노 쪽에 숙박하고 아침 식사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속초 섭죽마을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사형제 문어강정 포장 후기 / 속초중앙시장 간식 추천 / 속초여행 먹거리 추천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43호 권가네 젓갈 구입 후기 / 속초중앙시장 내 메인 골목에 위치 / 전국택배가능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속초 쏘라노 한화리조트 모바일키 사용 방법, 비대면 셀프 체크인 체크아웃 가능 / 테블릿 룸서비스, 수건요청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사월이네 방문 포장 후기 / 속초중앙시장 근처 수제 오징어순대, 새우튀김 포장 가능한 곳

[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 속초 설악항 회센터 15호 성덕호 방문 포장 후기 / 전복치, 고랑치, 삼식이, 도다리, 소방어, 전갱이 모듬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