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안동휴게소 이마트24 편의점 방문 이야기 / 중앙고속도로 춘천방향 / 상비약, 컵라면, 삼각김밥, 담배 자판기

해바니아 2023. 7. 31.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중앙고속도로 안동휴게스 이마트24 방문 이야기를 좀 해볼려고 해요. 

요즘 휴가철이라서 고속도로 많이들 이용하시죠?

 

여긴 다른 휴게소와 다르게 이마트24 편의점으로 변경이 됐네요. 

고속도로 안에 편의점이라?

 

 

 

자주 오던곳인데 오랜만에 왔더니 변경 된게 많네요.

전기차 충전하는 곳도 8개나 생기고 이마트24 편의점도 생기고 바로 방문 !!! 

 

 

 

 

야간에는 출입 방법를 인증해야지 들어갈 수 있네요.

일단 무인 편의점과 똑같아요.

 

 

반응형

 

 

 

이마트24 안동휴게소점 👍

고속도로에 편의점 너무 좋아요.

 

어떤 물건이 있는지 살펴 볼까요?

 

 

 

여성용 생리대.

물티슈.

종이컵.

티슈.

가그린.

워셔액.

마이비데 ㅋㅋㅋ

 

 

 

 

안동휴게소인데 경주빵도 팔아요 ㅋㅋㅋ

 

 

 

 

 

박카스 선물세트, 베지밀 선물세트.

컵라면은 삼양라면, 신라면, 진라면 매운맛, 컵밥 이렇게 있어요

 

 

 

 

뜨거운물, 전자레인지도 있구요.

 

 

 

 

 

 

 

 

 

우산도 있음.

 

 

 

 

 

다양한 과자류 ㅋㅋㅋ

 

 

 

 

삼각김밥. 샌드위치, 핫바, 바나나우유, 김밥 ㅋㅋㅋ

와 ㅋㅋ 너무 좋아요.

 

 

 

쇼핑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ㅋㅋㅋ

 

 

 

다양한 커피와 간식류.

 

 

 

프링글스와 과자들.

 

 

냉동식품에 피자까지 있어요.

대박 !! 👍

 

 

 

 

오사쯔, 죠리퐁, 사또밥, 고구마깡 ㅋㅋㅋ

없는 과자가 없어요.

 

 

 

 

숏다리. 오징어한마리, 소고기육포 술안주도 가득 ㅋㅋㅋ

 

 

 

 

 

 

 

 

 

 

스타벅스 커피도 있고 ㅋㅋㅋ

 

 

 

질러육포. 7D망고, 맛밤까지 있네요.

 

 

 

 

내가 좋아하는 빼빼로.

일반 편의점보다 더 종류가 많은거 같아요.

 

 

 

팝콘에 아이스크림 꿀조합이죠 ㅋㅋㅋ

 

 

 

 

 

 

 

 

 

 

 

이동삼 안동간고등어도 선물용으로 팔아요.

 

 

 

 

미쯔 과자 아시죠?ㅋㅋㅋ

약과랑 미쯔과자도 있네요.

 

 

 

제일 중요한 상비약도 있어요.

이지덤, 밴드, 임신테스터기 다양한 종류에 약이 있네요.

없는게 없어요.

 

 

 

마지막으로 얼음컵까지 구매를 했네요.

 

 

 

 

담배? 스마트 담배자판기도 있는게 너무 신기 했어요.

 

 

 

 

 

 

낮엔 계산하시는분이 있어서 무인으로 안해도 되는데 몇개 안되거나 손님이 많으면 무인으로 계산도 해도 되요. 여기처럼 고속도로 휴게소에 점점 편의점이 생기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가평휴게소 같은 경우에도 CU 편의점이 있어서 좋은데 여기서 중앙고속도로에서 제천, 원주, 서울쪽으로 가시기전에 들려서 필요한거 구입하면 좋을거 같네요.

그럼 안동휴게소 이마트24 편의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 죽전휴게소 휴라면 무인 24시간 셀프 판매기 이용 후기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휴게소 즉석 라면]

[생활정보/자동차] - 현대차 기아차 신차 구매 후 실시간 배달 탁송 현황 알아보는 방법 [현대글로비스 홈페이지(자동차 부품도 조회 가능)]

[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 인제 내린천휴게소 양양방향 아이들 놀이터 애견 강아지 쉼터 산책로

[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 가평휴게소 카카오프렌즈 샵 방문 양양 방향 사진 포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