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커피 온전히 여산휴게소 상행점 방문 후기 / 호남고속도로 천안방향 순천방향

해바니아 2024. 1. 1. 23:1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입니다 ^^

오늘은 호남고속도로에 있는 커피 온전히 여산휴게소 상행점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고속도로 하면 휴게소가 또 꽃이자나요? 

 

 

 

보통 휴게소 커피집은 파스쿠찌, 엔젤리너스, 탐앤탐스 등 유명한 체인점이 많이 있죠.

 

 

 

 

 

여기는 화장실에 가는길에 보니깐 체인점 카페 말고 휴게소 커피전문점인 커피 온전히라는 곳이 있네요?

 

 

 

 

 

상하목장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있고 찾아보니깐 상행선 하행선 양쪽다 있어요.

 

 

반응형

 

 

 

식당가 안에 들어오면 이렇게 바로 보여요.

 

"가장 빠르고 완벽한 커피 ☕"

 

 

 

안쪽에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긴한데 그냥 휴게소 테이블에서 먹는게 편하겠죠?

 

 

 

 

 

차이밀크티, 오늘의커피 등 왠만한 카페 메뉴는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오늘의 커피는 과테말라,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이렇게 구성 되어 있나봐요.

 

 

메뉴판

 

저는 무조건 아아죠. 

논커피 메뉴도 있는데 흑당버블티, 레몬청에이드, 자몽청에이드도 있어요.

 

 

 

 

차종류도 있는데 매화꽃차도 있음.

 

 

 

 

 

 

 

 

 

 

앞에 단체 주문이 있어서 시간이 좀 걸렸는데 커피맛은 나쁘지않고 특별하게 한잔 먹기 좋지 않나 싶네요.

 

 

 

 

 

커피한잔 들고 이곳저곳 휴게소를 구경 했는데 혈압기, pc, 하이패스무선충전기, 자동심장충격기 등 다 있었어요.

 

 

 

식당 코너도 구경해야죠. 한식, 김삿갓 덮밥, 명동칼국수, 우동, 라면 이렇게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여산휴게소 온전히 카페 방문을 했는데 휴게소에 체인점 커피전문점 말고 있는걸 오랜만에 봐서 아아 한잔 먹었습니다. 혹시나 커피 온전히 여산휴게소상행점 방문하시면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생활정보/금융] - 현대카드 현대(Hyundai) EV카드 혜택, 연회비 및 주요 사항 [전기차, 수소차 충전 할인 되는 카드]

[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 죽전휴게소 휴라면 무인 24시간 셀프 판매기 이용 후기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휴게소 즉석 라면]

[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 동해휴게소 온다방 24시간 로봇 무인 카페 이용 방법 [동해고속도로 삼척방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