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양양 피프티피프티 에스프레소 위스키바 방문 이야기 / 인구해변, 양리단길 미운우리새끼 방송 출현 카페

해바니아 2023. 7. 20. 1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양양 인구해변에 있는 피프티피프티 라고 해서 50/50 낮엔 카페 밤엔 위스키바로 영업을 하고 있는 핫플 카페를 다녀왔어요.

이름이 진짜 어울리게 잘 만드셨죠??

 

 

 

영리당이라고 건물 1층에 있어요.

 

 

 

50/50 너무 이름이 딱이네요.

 

 

반응형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에 테이블도 많아요.

 

 

 

 

여기 앞자리는 젖은 상태에서도 먹을 수 있겠죠?

 

 

 

 

제가 좋아하는 위스키가 많아요.

 

발배니

멕캘란

글랜피딕

 

한잔 먹고 싶네요.

 

 

 

 

메뉴판

메뉴는 너무 다양한데 에스프레소가 유명한데 저는 에스프레소를 잘 안먹어서 아메리카노랑 레몬 소르베 에이드, 아인슈페너 이렇게 주문 했어요. 

 

와인도 있는데 포트 와인도 있네요.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미샬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네요 ㅋㅋㅋ

 

 

 

 

서핑 수트랑 , 수영복, 비키니, 티셔츠, 컵 등등 여러가지 수영이나 서핑에 필요한걸 다 팔고 있네요.

티셔츠 하나 사고 싶었는데 구경만 했어요.

 

 

 

 

메뉴는 사장님이 직접 갔다주시더라구요.

뷰는 주차장뷰 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실패하기 어렵죠.

시원하고 좋아요.

 

 

 

 

 

아인슈페너?? 

흠 ㅋㅋㅋ

그냥 에스프레소 먹을껄 그랬나봐요. 

 

 

 

레몬 그라니다 이게 진짜 새콤새콤 신맛 좋아하시는분들은 진짜 좋아하실거예요. 저도 이거 한입 먹고 또 먹고 싶고 계속 먹고 싶다고 할까요? 저는 신맛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네요.

 

 

 

테이블별 색깔이 달라서 사진이 너무 잘 나옵니다.

 

 

 

 

 

수트로 만든 가방인데 너무 이쁘죠??

 

 

 

풀슈트는 440000원 / 자켓 230000원 / 모자 96000원 / 캐리백 86000원 이정도 해요. 

제가 서핑을 해본게 아니라서 가격은 어떤지 잘모르겠네요.

 

 

 

 

음료 잘 먹었어요 ㅋㅋㅋ

옆엔 서울식당인가 있어서 식사하고 커피 한잔하기 너무 좋은 위치에 있는거 같아요.

사장님도 서핑을 좋아하는지 단골분들이 계속 오시더라구요.

 

미운우리새끼 310회, 22.09.18.2022년 9월 18일도 방송됐어요.

 

밤엔 위스키나 하이볼 포트와인 한잔 하면서 방문해보고 싶네요.

인구해변 근처에서 카페 겸 위스키바를 찾는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앞에 주차할곳도 많고 좋아요.

그럼 양양 피프티피프티 에스프레소 위스키바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주문진 내고향튀김 방문 포장 이야기 / 오징어순대, 새우튀김, 김말이 주문진항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해변밥집 방문 이야기 /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서핑 성지 인구해변 식당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버거월드 라구나비치점 방문 이야기 / 서피비치 근처 식당, 키즈 서핑 배울 수 있는 곳, 수영장, 워터볼 가능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피자정비소 방문 이야기 / 남애3리 해수욕장 앞, 바다가 보이는 피자가게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하조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 / 숨겨진 동해바다 스노쿨링 명소, 인스타 핫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