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양양 버거월드 라구나비치점 방문 이야기 / 서피비치 근처 식당, 키즈 서핑 배울 수 있는 곳, 수영장, 워터볼 가능

해바니아 2023. 7. 11. 00:3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서피비치 옆에 있는 라구나비치 안에 있는 버거월드를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햄버거 좋아하세요?ㅋㅋㅋ

양양에 엄청 유명한 햄버거 맛집이 많은데 그 중에 새로생긴 한 곳이라고 보시면 되요.

 

 

 

서피비치 지나서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라구나 비치라서는 벽 간판이 보여요.

 

 

 

안으로 들어오면 왼쪽에 메인 건물이 있어요.

여기가 주문하는 곳이예요.

 

반응형

 

 

오른쪽엔 수영장이 있는데 여기서 아이들이 서핑을 배울 수 있다고 해요.

다른곳이랑 다르게 이렇게 수영장안에서 직접 서핑을 배우고 바다로 가서 한다고 해서 좀 더 신뢰가 간다고 할까요? 조금 방법이 다른곳하고 다른거 같아요.

 

 

 

워터볼도 이용할 수 있는데 10분 만원?ㅋㅋㅋㅋㅋㅋㅋ

비싸요....

 

 

 

 

여러가지 식사가 가능해요.

파스타부터 떡볶이, 서프 앤 터프 메인 요리, 샐러드, 부채살스테이크 등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곳이더라구요.

저는 수제 버거 하나 보고 왔거든요.

 

 

 

햄버거 먹으로 왔으니 햄버거 주문해야죠.

양양버거, 체스터버거, 켄터키버거 이렇게 3개 주문 !! 

 

 

음료는 아아랑 제로 콜라 주문 !! ㅋㅋㅋ

콜라 비싸요....

 

 

 

안에 공간은 생각보다 넓고 자리가 많아요.

 

 

 

 

 

 

 

특이하게 스티커사진 찍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신기하죠?ㅋㅋㅋ

 

 

 

바다가 보이는 바로 앞 테이블도 있고 옥상도 올라 갈 수 있어요.

올라가서 보니깐 박수진 서퍼분이 운영을 하시는곳인가봐요. 

 

아이들 놀 수 있는 공간들이 곳곳에 많네요.

 

 

 

저기 양쪽 옆에 보이는 곳은 대여할 수 있어요.

 

4인 비치베드 100,000
6인 비치풀카바나 150,000
8인 비치풀카바나 200,000

 

하루종일 바다랑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자리예요.

가족단위 오면 1개 빌리면 괜찮지 않나 싶네요.

 

 

 

라구나비치 메인 사진 포인트 ㅋㅋㅋ

 

 

 

벨이 울리고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양양버거 메인 ㅋㅋㅋ

양파, 토마토, 프릴아이스, 치즈, 패티, 마요네즈, 양파처트니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켄터키버거

 

이 수제 닭다리살 치킨패티가 진짜 맛있어요.

 

 

체스터버거

 

수제 버거 일단 어떻게 먹어야지 생각부터 들었네요.

 

 

 

셀프 물은 없고 사먹어야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먹기 너무 힘들고 어려웠어요.

먹다가 셀프로 나이프랑 포크를 가지고 와서 조각으로 먹었네요...

맛은 있는데 질질 흘리면서 먹었고 처음부터 앞접시나 나이프 포크 설명을 해주시면 좋은데 물어보기전까지 전혀 설명이 없어요....

먹기 매우 불편 🤬

 

 

 

 

그래도 일몰은 또 이쁘네요.

 

 

 

다른거보다 아이들 서핑하고 물놀이하고 수영장 이용하고 이건 제일 좋은거 같아요.

 

 

 

밤엔 이렇게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변하는거 같은데 아직 서피비치만큼 유명하지 않아요.

그냥 잠깐 식사하러 오기에 괜찮지 않나 싶네요.

 

수제 버거 먹는 방법이나 셀프로 이용가능한 앞접시 나이프 포크 등등 여러가지 설명이 좀 더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그럼 서피비치 근처에서 식당 찾고 계신다면 참고 한번 부탁드려요.

양양 버거월드 라구나비치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카페] - 양양 하조대 A3 카페 방문 이야기 / 오션뷰 브런치 카페 / 파라솔, 돗자리 대여 가능한 곳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피자정비소 방문 이야기 / 남애3리 해수욕장 앞, 바다가 보이는 피자가게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어촌계회센터 야외 횟집 / 서피비치 근처 횟집, 도다리회, 오징어회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서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 / 하조대 샤워장, 하조대해수욕장 근처 샤워장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하조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 / 숨겨진 동해바다 스노쿨링 명소, 인스타 핫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