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강릉 주문진 초당젤라또 도깨비점 아이스크림 카페 방문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도깨비촬영지 보이는 곳]

해바니아 2021. 11. 3. 1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릉 주문진 초당젤라또 도깨비점을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다가 보니깐 도깨비촬영지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곳에 젤라또 가게가 있더라구요. 바다도 보일거 같고 좋을거 같아서 바로 방문했어요. 

 

 

 

건물이 하얀색벽돌로 엄청 작은데 실속있게 위치해 있어서 바로 메인 바다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좋더라구요.

 

 

반응형

 

 

 

 

너와 함께한 모든순간이 눈부셨다... 라고는 문구에 입간판이 있어요 ㅋㅋㅋ

부끄부끄 😅😅😅

 

 

 

728x90

 

 

 

 

1층이랑 2층 구조로 되어 있는데 1층에도 바다가 보이는 테이블이 있긴 있어요 ㅋㅋ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메뉴는 적혀는 있는데 다양해요. 말도 어렵고 어렵더라구요 ㅋㅋㅋ

메뉴판 그냥 한개 있으면 좋겠더라구요.

 

 

 

 

 

 

 

 

 

커피 종류도 팔아요. 

매장이용시 1인 1메뉴 부탁드린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바닐라, 순두부, 드립커피 이렇게 주문했어요 😁😁😁

 

 

 

 

전망이 진짜 미쳤죠???

통창인데 이날 날씨도 엄청 좋아서 사진이 진짜 잘나왔어요. 👍👍👍

 

 

 

 

 

특이하게 흰벽으로 되어 있는데 여기는 낙서를 할 수 있게 해놔서 많은분들이 추억을 남겨놨더라구요 ㅋㅋㅋ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줄서서 도깨지 촬영지에서 사진찍는거 보이시죠?? 😊😊😊

 

 

 

 

젤라또라서 그런지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은 실패가 없자나요 ㅋㅋㅋ

 

 

 

 

 

 

 

 

드립커피는 신맛이 좀 있는커피?? 😊😊😊

적당히 그냥 그런맛 ㅋㅋㅋ

 

 

 

 

 

 

바다 보면서 커피나 에이드, 젤라또 먹기 좋은거 같아요. 바다를 보면서 후식을 먹을 곳을 찾으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창문자리가 4팀정도밖에 못앉아서 인기가 많을땐 자리가 없을거 같더라구요. ㅠㅠ

 

제가 방문 했을때도 이미 만석에 딱 3자리만 남아 있었어요.

 

 

 

 

 

 

 

강릉 주문진 초당젤라또 도깨비점에서 그냥 보고 있으면 이런뷰예요. 그냥 정말 바다가 보이고 사진찍는분들이 보이고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낙서하면서 있을수 있는곳??? ㅋㅋㅋ

바다멍 하기 좋더라구요.

 

다음에도 주문진쪽에 오면 여기를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주문진 시장에서도 가까워요.

 

그럼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4.19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주문진 대동면옥 막국수 냉면 수육 전문점 방문 후기

2021.04.26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주문진 소돌항 초장집 가게 별 이름 및 전화번호 (조개구이, 소라, 문어, 전복, 매운탕, 섭밥, 대게, 홍게)

2021.05.06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주문진 현자네 해물촌 방문 후기 (해물탕, 해물찜)

2020.04.30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주문진 철뚝소머리집 허영만의 낭만식객 출현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