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주문진 강원수산포차 방문 포장 이야기 / 모듬해산물 포장할 수 있는 곳, 늦게까지 하는 포차

해바니아 2023. 7. 2. 0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주문진수산사장 가는 골목 입구에 위치한 강원수산포차 방문 포장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여기는 제가 모둠해산물을 워낙 좋아하는데 자판시장 거기는 사람이 너무많고 포장도 오래걸리 찾아보다가 현지인분들은 어디서 먹을까 찾아보니깐 여기를 많이들 추천하시더라구요.
 
비쥬얼보고 가격보고 바로 포장하러 방문갔습니다 ㅋㅋㅋ
 
 

 
여기 주차 헬이죠?ㅠㅠ
진짜 주차하기 어려운거 같아요.
 
차가 너무 많아요 ㅠㅠ
겨우 주차하고 방문!!
 
 
 

 
강원수산시장 입구 건너편에 바로 있어요.
거평수산 앞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반응형

 

 
입구에 있는 해산물 비쥬얼부터 너무 좋아요.
 
 
 
 

 
여기가 왜 유명하냐면 주문진에 새벽까지 하는 술집이 그렇게 많진 않아요. 근데 여기 강원수산포차는 무려 토요일 일요일은 새벽 2시까지하고 평일에는 밤 12시까지 하기 때문에 서울에서 늦게 도착해서 싱싱한 해산물, 조개류, 횟감까지 먹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요. 식당에서도 먹을 수 있고 포장도 되고 너무 좋죠?
 

메뉴판

사장님한테 모듬해사물 양이 너무정도 되냐고 하니깐 2인이면 30,000원짜리면 충분하고 하셔서 3만원짜리로 포장 주문했어요. 
종류는 전복, 멍게, 해산, 뿔소라, 개불 등등등 ㅋㅋㅋ
사장님 마음 👍
 
포차에서 먹는건 조개탕이 유명하다고해요. 
낙지탕탕이도 1마리 먹을까 했는데 참았네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뿔소라도 있고 전복소라, 가리비도 잔뜩 있어요.
너무 싱싱하죠?? 👍
 
 
 

 
왠만해서 개불 구하기 힘든데 여기는 개불이 이만큼 있고 멍게도 엄청 크고 싱싱해요.
 
 
 

 
여러가지 횟감도 있기 때문에 회랑 모듬해산물 조개류 3가지를 한번에 만족 할 수 있는 곳이예요.
 
 

 

 

 
통영본점 2호점이라고 적혀 있네요. 각종 전복,해삼, 가리비, 굴, 멍게, 소라, 조개류 전부 택배가 되요.
 
 

 
포장완료 😍
3만원 모듬해산물을 구입하다니 저희동네에서는 상상도 못할일이죠.
 
 

 
오늘은 편하게 카라반에서 먹는거라서 바로 오픈 했어요.
 
 
 

기본양념 3종 👍

콘샐러드, 초장와사비, 쌈장, 기름장.
 
 

 

생당근, 오이, 양파. 고추 ㅋㅋㅋ

 

 

모듬해산물 3만원

대박이죠?ㅋㅋㅋ

이게 3만원이래요.

 

와 진짜 리얼 너무 맛있겠네요.

 

 

 

멍게는 동네에서 먹던 맛이 아니예요. 너무 맛있어요.

 

 

 

전복회는 2개. 역시나 식감좋고 맛있어요.

 

 

 

 

개불, 해삼은 ㅋㅋㅋ

개불은 진짜 오랜만에 먹는데 쫀득쫀득 술안주로 최고예요.

 

 

 

 

소라 종류도 2가지로 되어 있는데 한 종류는 좀 식감이 더 쌔다고 해야할까요?ㅋㅋ

완전 쫀득쫀득해서 맛있네요. 

뿔소라는 실패가 없죠 ㅠㅠ

 

항상 제주도 갈땐 산란기라서 먹을수가 없었는데 이 시기에는 먹을 수가 있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이걸 3만원 구입한게 신기하고 직접 포차에서 먹고 싶지만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포장해서 먹었네요. 강릉에 캠핑하러 자주 오니깐 올때마다 들려서 포장을 하든 하고 싶네요.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에 또 방문할래요.

가성비 대만족입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카페] - 양양 죽도 거북이 밀크바 카페 방문 포장 이야기 / 죽도해수욕장 앞 떡볶이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거평수산 본점 오징어회 포장 이야기 / 주문진수산시장 입구 대게 전문점, 현지인 추천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서피비치 4천원 유료 샤워장 이용 이야기 / 하조대 샤워장, 하조대해수욕장 근처 샤워장

[여행정보/여행정보] - 양양 하조대 전망대 방문 이야기 / 숨겨진 동해바다 스노쿨링 명소, 인스타 핫플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하조대순대국 전문점 방문 이야기 / 현지 로컬 식당, 아침식사가능, 네이버 평점 높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