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새벽 3시40분에 오픈하는 봉개 독새기김밥 방문 포장 후기 [한라산 새벽 김밥 포장 가능한 식당]

by 해바니아 2023.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한라산 등반 당일 바로 김밥 포장이 가능한 새벽 3시40분에 오픈하는 봉개 독새기김밥 포장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한라산 등반시 컵라면과 김밥이 기본적으로 많이들 챙겨가시는 준비물인데 김밥은 보통 전날 포장하시는 경우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근데 찾아보니깐 한라산 가기전에 이렇게 새벽 당일 포장 가능한 곳이 많이 있어요. 그 중에 저는 봉개초등학교 옆에 있는 네이버 가게 검색시 이름부터 새벽 3시40분에 오픈하는 봉개 독새기김밥이라고 하는 곳에 영업만 하는지 확인하고 당일 새벽에 방문 했어요.

 

 

 

독새기 김밥 오기전에 몇군데 김밥집이 있었고 다 김밥 준비를 하고 있어서 식당에 불이 켜져 있으면 김밥집이라고 생각하면 되더라구요. 일단 골목에 잠시 주차하고 방문했어요.

 

 

반응형

 

 

이미 가게안엔 한라산 등반을 하기 위해 가시는 손님 1명이 먼저 포장하고 계셨어요.

사장님은 방문하자마자 기분좋게 반겨 주시네요. 

일단 제일 중요한게 영업시간이죠? 👍 보통 오전 11:00에 영업 종료 하신다고 하시고 재료소진 되면 바로 문닫는다고 하셨어요. 

✅ 독새기 김밥 영업시간

✔ 목 03:40 - 11:00
✔ 금 03:40 - 11:00
✔ 토 03:40 - 11:00
✔ 일 03:40 - 11:00
✔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 화 03:40 - 11:00
✔ 수 03:40 - 11:00

❌당일예약 064-724-3639 (식당)
❌사전예약 010-7241-3639 (휴대폰)

🔴 정해진 양만 하기에 재료소진후 일찍 문닫을 수 있어요.

 

방문하기전에 사전예약도 가능하고 당일예약도 가능한데 전화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꼭 확인해주세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새벽 5시였네요. 😅

여기 독새기 김밥 가게에서도 바로 새벽, 아침 식사도 가능해서 한라산 올라가기전에 아예 먹고 출발할 수도 있어요.

이 날도 단체 예약이 있어서 사장님이 엄청나게 김밥을 준비하고 계신다고 하셨어요.

 

 

메뉴판

제가 독새기김밥을 선택한 이유도 그냥 김밥이랑 다르게 매콤한 김밥도 있고 여러가지 김밥도 있어서 선택을 했어요.

 


🍘 독새기김밥 3,000원
🍘 진미채매운어묵김밥 3,900원
🍘 지단 독새기김밥 3,900원
🍘 참치김밥 3,900원
🍘 파프리카김밥 3,900원

🥣 라면 3,500원

 

저는 바로 먹을 독새기김밥 한줄, 지단 독새기김밥 이렇게 한줄 포장 주문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쌀, 김, 계란 국내산, 진미채 페루산 👍

 

 

 

 

한라산 김밥 포장으로 유명한 식당이 많은데 이 가게 이름이 진짜 대박인듯 싶어요. 

새벽 3시40분에 오픈하는 독새기김밥 ㅋㅋㅋ

 

 

 

포장은 한 10분도 안걸렸고 바로 차에 와서 한줄 흡입 했네요. 김밥이 맛이 없으면 방문을 안하는데 일단 맛있어요. 

 

 

 

 

 

나머지 한줄은 이렇게 한라산 정상에서 먹었네요. 

살짝 매운진미채 때문인지 매운맛이 살짝 있고 한라산 정상에서 먹기 너무 좋았네요. 솔직히 그냥 편의점 김밥 먹었으면 그냥 김밥맛이구나 했겠지만 이렇게 새벽에 직접 가서 포장을 해서 사장님 정성이 들어가 있으니 더 맛있네요.

저도 한라산 등반전 김밥을 어디서 포장을 해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전날 포장은 김밥이 상할 수도 있기 때문에 당일 포장을 추천 드리고 꼭 독새기 김밥 아니여도 새벽에 포장가능한 김밥 많으니깐 꼭 당일 포장을 추천드려요. 

만약에 정말 안되면 편의점 김밥이라도 포장해서 한라산 정상에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맛있게 잘 먹었고 제주 새벽 3시40분에 오픈하는 봉개 독새기김밥 방문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마음샌드 파리바게트 제주공항탑승점 선착순 구입 후기 [판매 시간, 구입 방법, 제주도 선물 추천]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도주제 야타이 일본식 요리 주점 방문 후기 [제주 공항 근처 술집, 관덕정 근처 인스타 핫플, 라멘, 김밥]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일통이반 자연산해산물전문점 방문 후기 [제주해남1호, 보말죽, 호랑소라]

[여행정보/여행정보] - 한라산 영실탐방로 영실코스 안내 및 주의 사항 [윗세오름, 난이도, 화장실, 매점, 주차장, 예약없이 등반 가능]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도 한라산 백록담 등반 성판악 관음사 코스 안내 및 주의 사항 [난이도, 대비소, 화장실, 교통, 매점, 전화번호, 주차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