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마음샌드 파리바게트 제주공항탑승점 선착순 구입 후기 [판매 시간, 구입 방법, 제주도 선물 추천]

by 해바니아 2023.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에만 팔고 있는 제주 마음샌드 구입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제주도 하면 워낙 기념품이 많죠? 저도 워낙 많아서 어떤걸 선물로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멀 살려고 해도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제주공항 국내선 격리대합실 2층 끝 쪽에 위치 하고 있어요. 면세점과 반대편에 있다고 보시면 되요.

 

 

제주 마음샌드 판매시간은 1차 11시, 2차 14시, 3차 17시 이렇게 3번 판매 하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판매시간이 되면 줄이 생기기 때문에 판매시간 전에 파리바게트 쪽에 가시면 줄이 있어요. 

 

 

가격도 23년 2월 9일부터 10개 세트, 15개 세트 가격이 올랐다고 적혀 있네요.

 

 

반응형

 

 

제주 마음샌드 제일 좋은점은 1인 구매 수량 제한이 없어요. 진짜 어떤분은 10상자 구매해서 가시는분도 있고 인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유통기한은 하절기 10일, 동절기 14일 실온보관이고 미취학 아동은 구매가 불가해요.

 

 

728x90

 

 

 

마음샌드는 이렇게 바로 옆에서 직접 손수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양을 하나 하나 만드는거였어요.

저는 공장에서 기계가 만드는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일반적으로 마음샌드 말고도 파리바게트 있는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10분정도 기다려서 3개 구입 했어요. 👍 10개 세트 16,000원 가격도 저렴하진 않아요.

결제할때 할인이나 적립을 준비해달라고 말씀해주시고 SKT 멤버쉽으로 제주 마음샌드을 조금 할인 받아서 구입 했어요.

월래는 앱으로 예약하고 수령도 해도 되지만 저는 준비가 없이 그냥 선착순으로 줄 서서 구입한거예요. 

 

 

 

제주도 우도에 땅콩과 버터로 만들었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총 10개 23g 씩 230g 1,100kcal 로 표기가 되어 있네요. 

1100 칼로리 👍

 

 

 

 

 

 

 

제주 마음샌드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볼게요. 🎈

 

✔ 제품명: 제주 마음샌드

식품유형: 빵류

업소명 및 소재지: (주)파리크라상 / 제주2공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북로 165(연동)

유통기한: 별도 표시일까지

내용량: 230g 10개

원재료명:  버터 프랑스산, 땅콩 제주산

1개당 칼로리: 110kcal

고객상담실: 080-731-2027

 

 

 

가평 휴게소 맛남샌드랑 모양이랑 식감은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다른점은 안에 들은게 좀 다른데 땅콩에 버터가 들어가서 간식으로 먹기 좋고 1개 먹으면 2개 먹고 싶은 맛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제주 마음샌드는 제주도에서 기념선물로 구입하기 좋은거 같고 한번쯤 먹어보기에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이 생각보다 있긴 하지만 초콜렛이나 다른 기념품 가격도 비슷한거 같아서 빵 좋아하시는분들이나 특별한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선물용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사전예약으로 구입 할 수도 있고 비행기 타기전에 국내선 면세점 있는 곳 파리바게트에서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하니깐 하고 저는 나오는 시간 보다 빨리 가서 구입 했어요.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도주제 야타이 일본식 요리 주점 방문 후기 [제주 공항 근처 술집, 관덕정 근처 인스타 핫플, 라멘, 김밥]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일통이반 자연산해산물전문점 방문 후기 [제주해남1호, 보말죽, 호랑소라]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 팔레스 호텔 트윈 바다 전망 숙박 후기 [오션뷰 호텔, 혼숙, 혼박, 혼텔, 한라산 가기전에 숙박하기 좋은 곳]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시 스타즈호텔 제주 로베로 스탠다드 트윈 숙박 후기 [티니핑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혼숙, 한라산, 혼자 숙박하기 좋은 호텔]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시 산지해장국 내장탕 전문점 방문 후기 [최자로드 방송 출현한 곳, 줄서서 먹는 식당, 아침 식사 가능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