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일통이반 자연산해산물전문점 방문 후기 [제주해남1호, 보말죽, 호랑소라]

by 해바니아 2023.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제주 탑동 근처에 있는 자연산해산물전문점이고 제주해남1호점으로 유명한 일통이반을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처음엔 최자로드에서 나왔던 횟집을 갈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팔레스 호텔에서 가까운 곳으로 왔네요. 
늦게 가면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6시 이전에 왔어요.
 

 
가게 입구엔 해산물이 수족관에 있었어요.  다행이도 타이밍 맞춰서 방문해서 웨이팅은 없었네요.
바로 입장 👍
 
 

 
오늘의 추천메뉴라고 해서 자연산전복회, 돌낙지회, 군소, 소라볶음, 홍해삼, 오분작구이 등 여러가지 메뉴를 오늘에 메뉴가 있었는데 저는 돌멍게가 먹고 싶어서 메뉴 구경만 했어요.
 
 

반응형

 

 
모듬해산물 먼저 주문 했는데 가격때가 생각보다 높아서 여러가지 시키기 좀 애매하더라구요.
 
 

728x90

 

 
원산지 표시는 문어 국내산, 고등어 노르웨이 등등 나머지는 다른곳에 적혀 있나봐요. 
 
 

 
제주해남1호 포스터가 벽면 여러곳에 있고 자리도 생각보다 많은데 제가 도착하고 얼마 뒤에 테이블 가득차고 만석이 됐네요. 
 
 
 

 
밑반찬이 나오는데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밑반찬으로 나와요. 
 
 

 
기름장, 와사비도 나오네요. 👍
 
 
 

 
 
 

 
 

문어숙회

 
한번에 나오는게 아니라 순서대로 나와요. 
 
 

소라회

 
소라회는 여름에 오면 금어기라서 못먹는데 전 4월에 방문해서 이번에는 먹을 수 있었어요.
 
 
 

 
문어숙회는 진짜 잘 삶아서 부드럽고 맛있고 소라회도 식감 좋고 너무 맛있어서 한라산이 저절로 넘어 갔어요.
 
 
 

돌멍게

 
드디어 메인 👍
" 안싸우면 다행이야. " 거기서 안정환님이랑 현주협님이랑 너무 맛있게 먹어서 진짜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1개 딱 먹고 내가 생각했던 멍게맛이랑은 좀 다른데 일반 멍게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될 거 같아요.
 
 

 

 
 
 

 

이렇게 3가지 해서 모듬해산물이라고 하는데 모듬 말고 원하는걸로 따로 따로 주문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돌멍게는 멍게맛보단 살짝 그냥 단맛이라고 할까요? 처음 먹어봐서 이맛이 맞는진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 먹었네요. 먹기전에 갯지렁이? 머가 나올수도 있다고 했는데 잘 확인하시면서 드셔야되요. 저도 2개인가 나왔어요.

 

 

 

 

제주도에서 해산물에 제주도는 국룰 👍

 

 

왕보말죽

 

마지막으로 밥을 먹은게 아니여서 허전해서 왕보말죽 주문해서 마무리로 먹었네요.

제주도 일통이반 치고 왕보말죽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또 궁금하니깐 먹었는데 해장 느낌으로 술이 확 깼네요. 

혹시나 제주도에서 돌멍게, 자연산 해산물 등 다양한 종류를 먹고 싶으면 한번쯤 참고 해주시고 현지인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많이 와서 타이밍 잘 안맞으면 웨이팅을 할 수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그럼 제주 일통이반 자연산해산물전문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 팔레스 호텔 트윈 바다 전망 숙박 후기 [오션뷰 호텔, 혼숙, 혼박, 혼텔, 한라산 가기전에 숙박하기 좋은 곳]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시 스타즈호텔 제주 로베로 스탠다드 트윈 숙박 후기 [티니핑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혼숙, 한라산, 혼자 숙박하기 좋은 호텔]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시 제주동문시장 내 베지근국수 방문 후기 [고기국수, 비빔국수, 수육, 아강발, 혼밥할 수 있는 식당]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시 산지해장국 내장탕 전문점 방문 후기 [최자로드 방송 출현한 곳, 줄서서 먹는 식당, 아침 식사 가능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