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제주시 스타즈호텔 제주 로베로 스탠다드 트윈 숙박 후기 [티니핑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혼숙, 한라산, 혼자 숙박하기 좋은 호텔]

해바니아 2023. 4. 22. 07: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제주시 관덕정 앞에 있는데 스타즈호텔 제주 로베로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제주도 하면 워낙 유명하고 좋은 호텔이 많은데 오늘은 좋은 호텔보단 잠깐 잠만 잘 수 있고 제주시 근처에서 가성비 괜찮은 호텔을 찾다가 보니깐 숙박 어풀에서 제일 저렴한 호텔을 찾으니깐 바로 스타즈호텔 제주 로베로이 나오더라구요.
바로 예약을 했어요. 


 

 
주차는 근처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 했어요. 
 
 
 

 
체크인을 하고 옆에 보니깐 티니핑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가 1층에 있어요. 늦은 시간 체크인을 해서 이미 문을 닫아서 구경은 못했네요. 티니핑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 하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 
 
 

반응형

 
 

 
엘리베이터 타고 제가 예약한  스탠다드 트윈 룸으로 들어왔어요. 
그냥 딱 오래된 호텔이라고 보시면 되요. 
 
 

728x90

 

 
 스탠다드 트윈이라서 친구랑 2명이서 오면 딱 좋겠더라구요. 
 
 
 

 
티비, 와이파이도 있고 책상 겸 화장대도 있어요. 
 
 

 
테이블이랑 의자도 있어서 간단하게 라면이나 간식 먹기도 좋게 되어 있었어요. 
 
 
 

 

 

 
호텔에 기본이죠. 커피포트랑 머그잔 👍
 
 
 

 
슬리퍼는 어디 있나 찾아보니깐 들어와서 미닫이 문 안에 있었어요.
 
 
 

 
냉장고도 찾아보니깐 커피포트 밑에 위치하고 있는데 오래된 1인용 삼성 냉장고가 있어요.
 
 
 

 
안에 생수 2병 이렇게 들어 있었어요. 
 
 

 

 
 

 

마자막으로 화장실도 좀 오래되긴 했는데 물 잘나오고 세면대가 좀 오래되긴 했지만 이용하는데 문제는 없었어요.

 

 

 

스타즈호텔 제주 로베로 호텔은 한라산 등산이나 제주도 여행 혼자 오신분들이 많이 이용하시고 저도 가격을 약 5만원 정도 금액으로 잠깐 제주시 근처에서 숙박하기 좋았던거 같아요. 뷰는 관덕정 뷰가 아니여서 별거 없었고 외국인 손님과 단체 손님이 많았던거 같아요. 제주도에 늦게 도착해서 게스트하우스 말고 혼자 잠만 잘 숙소를 찾으신다면 추천 드리고 싶네요.  

그럼 가성비 좋은 호텔 스타즈호텔 제주 로베로 스탠다드 트윈 숙박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시 제주동문시장 내 베지근국수 방문 후기 [고기국수, 비빔국수, 수육, 아강발, 혼밥할 수 있는 식당]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시 산지해장국 내장탕 전문점 방문 후기 [최자로드 방송 출현한 곳, 줄서서 먹는 식당, 아침 식사 가능한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한라산 영실탐방로 영실코스 안내 및 주의 사항 [윗세오름, 난이도, 화장실, 매점, 주차장, 예약없이 등반 가능]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애월읍 상가리야자숲 방문 후기 [무료 관광지, 인스타 핫플, 제주도 명소]

[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 제주 하나로마트 함덕 농협 본점 방문 후기 [회포장, 반찬가게, 흑돼지족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