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부산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 카페 방문 후기 [짐보관, 캐리어보관 가능한 카페]

해바니아 2023. 2. 15. 12: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부산역 옆에 있는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 방문 이야기를 좀 해볼려고 해요. 

부산 하면 어묵이 너무 유명해서 어딜 가든 어묵에 관련된 곳이 많아요. 특히 삼진어묵은 부산을 대표하면 기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정도로 유명해졌죠. 또 부산에서만 구입을 할 수 있는건 아니라서 삼진어묵을 별거 아니겠지 하고 기대없이 방문을 했어요. 

 

 

 

단순 크기일 줄 알았는데 엄청 크더라구요?

 

 

 

삼진어묵 시작은 1953년부터 시작 됐으니깐 엄청 오래된 노포 기업이라고 할까요?

3대째 가업을 이어가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어묵 가게라고 해요. 

 

 

반응형

 

 

 

입구부터 다른 카페랑 다르더라구요.

여기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이 좋은게 짐보관, 캐리어보관이 가능해요.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가능하고 삼진어묵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시 평일 5시간, 주말 3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이 후 추가 시간은 30분당 5,000원에 비용이 청구 된다고 해요. 

여행 마지막날이나 첫날 호텔 체크인 하기전에 짐 보관이나 캐리어 보관 하고 남포동이나 부산역 쪽 다니기 진짜 좋을 거 같아요. 

 

 

728x90

 

 

1층은 삼진어묵 판매제품들이 진열이 되어 있는데 종류가 이렇게 많은줄 처음 알았네요. 

 

 

 

 

여기 삼진어묵은 당일 조리,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는 매장이예요. 원산지 표시도 이렇게 잘 되어 있어요. 

 

 

 

삼진어묵 어묵 국물티를 누가 줘서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었었는데 여기도 있네요. 

 

 

 

 

어묵고로케도 이렇게 선물하기 좋게 있어요. 

 

 

 

이렇게 1개 1개 수제로 만드는지 몰랐는데 진짜 직접 작업자분들이 오픈된 주방에서 직접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진짜 신기 했어요. 👍

 

 

 

 

 

 

 

저는 고민하다가 설 선물세트 구성이 좋아서 이걸로 구매 했어요. 

 

 

 

 

어묵바도 있고 삼진어묵 멤버쉽 가입 방법도 나와 있어요.

 

 

 

1층 어묵 판매장을 구경하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엔 엄청 큰 규모에 카페 공간이 이렇게 있어서 구입하고 즉석으로 위에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고객용 PC도 있어서 검색도 할 수 있고 도서도 있어서 책도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스타벅스 부럽지 않더라구요.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어묵을 데워 먹는 방법도 나와 있어요. 

시간이 되시면 직접 먹고 가는것도 맛있을거 같네요. 

 

 

 

저도 1층이랑 2층 구경 다하고 구입하고 나왔네요. 

 

 

 

선물하기 좋은 삼진어묵세트 너무좋아요. 구성에 대한 설명은 뒷면에 있으니깐 참고 해주세요. 

 

 

 

 

 

삼진어묵 일품세트

 

구입할때 실속으로 샀는데 양이 작아 보였는데 압축되어 있어서 그렇고 양이 엄청 많아요.

어간장소스도 따로 들어 있어서 어묵볶음 만들기 좋게 설명도 되어 있어요.

어간장 소스 하나만 있어도 반찬이 1개 생기고. 어묵탕도 할 수 있고 진짜 일반 어묵하곤 맛부터 다르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고 선물하기 좋은 삼진어묵 추천하고 싶네요.

또 부산역 근처에서 캐리어 보관이나 짐보관 필요하시면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 방문해보세요. 

짐 잠깐 보관하고 남은 시간 여행 편하게 할 수 있으니 너무 좋고 부산역에서 KTX 타기전에 간식으로 구입도 좋을거 같네요.

그럼 부산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 카페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음식정보/카페] - 부산 비엔씨 제과 초량점 방문 포장 후기 [부산 3대 빵집, 노포 빵집, 오래된 빵집, 빵지순례]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원조 본전돼지국밥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식당, 부산역 근처 맛집, 부산 3대 돼지국밥]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롯데윌드 어드벤처 방문 후기 [입장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기대보다 실망 할 수 있는 곳]

[음식정보/카페] - 부산 기장 카페드220 볼트 오시리아 방문 포장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대형 카페, 엔틱 가구 카페]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송정 다리집 떡볶이 둘째아들네 방문 후기 [오시리아스퀘어, 기장 맛집, 롯데월드 근처 떡볶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