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부산 기장 카페드220 볼트 오시리아 방문 포장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대형 카페, 엔틱 가구 카페]

해바니아 2023. 2. 5. 1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부산 롯데월드 근처에 있고 기장 근처에 있는 카페드220 볼트 오시리아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이 전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리집 떡볶이를 먹고 근처 카페를 찾아보니깐 바로 건물 위에 카페드220이라고 해서 부산에서 엄청 유명한 카페가 위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떡볶이 먹고 바로 올라갔어요.

 

 

주차는 지하에 하시면 되고 지하 주차장에서 바로 올라가실려면 엘리베이터 타고 바로 올라가도 되요. 저는 떡볶이를 먹어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 갔어요. 

 

 

 

위에 올라가니깐 이렇게 검은문이 있더라구요. 

 

 

반응형

 

 

이미 입구 장식부터 엔틱 가구들이 엄청나더라구요. 

 

 

728x90

 

 

대형 카페라고 했는데 와 진짜 제가 방문했던 카페 중에 손에 꼽을만큼 엄청 크네요. 

 

 

 

입구 왼쪽엔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우드 도마부터 여러가지 판매를 하고 있어요. 

 

 

 

카페가 진짜 크고 넓어요. 

 

 

 

 

주문하는 곳은 가운데에 있어요. 

 

 

 

 

 

 

 

 

 

미팅하면 좋은 방구조에 테이블도 있어요. 

 

 

 

 

야외 잔디밭은 해먹이 있고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서 너무 뷰가 좋네요. 

 

 

 

 

카페드220 볼트는 빵 종류도 다양하지만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하죠.  

 

 

 

빙수도 흑임자빙수, 밀크빙수, 오곡빙수, 녹차빙수, 커피빙수 등 여러종류 빙수가 있어요. 

 

 

 

 

 

 

 

 

음료 종류도 커피, 밀크티, 요거트, 아이스티, 차 종류 다양하게 있고 커피는 메뉴 주문시 세가지 원두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B 블랙씨 원두, F 프루티 원두, D 디카페인 원두 이렇게 3종류가 있어요. 

 

 

 

빵코너는 음료 주문하는 곳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블루베리 치즈 브레드
마블쿠키, 스트로베리 브리오슈 커스타드크림 딸기잼
초코 누네띠네 스콘
앙버터 크로와상
크로아상
초코크림 크루아상
산딸기 크로아상
바질 치즈 베이글
몽블랑

 

 

 

 

 

 

 

 

단호박 쌀 쉬폰
갈릭브레드 치즈크림샌드
꿀고구마 브레드
소금빵

 

우드 도마에 종이키친을 놓고 원하시는 빵을 고르면 되요. 제가 좀 늦은 시간에 방문인데도 빵은 많이 있었어요. 

 

 

 

 

 

 

 

 

 

여기 카페드 220볼트점은 23년 1월에 밀탑 빙수 전문점이 오픈 했고 1985년 압구정에서 시작한 디저트 카페라고 표시 되어 있네요. 

 

 

 

인절미도 커피랑 잘 어울리는 메뉴라고 하네요. 

 

 

 

케익, 디저트 등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음류는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커피로 골랐어요. 프루티 아아 1개, 블랙씨 뜨아 1개 이렇게 주문 했어요. 

 

 

 

 

 

 

 

 

 

커피 주문 하고 안쪽에 또 자리들을 둘러봤어요. 

 

 

 

위에 보이는거처럼 공간이 너무 많고 엄청 넓어요. 엔틱 가구들도 엄청 이쁘고 창가가 보이는 자리는 다 바다가 보인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야외 잔디 공간도 봄, 여름, 가을에 야외에서 커피 한잔 먹기 너무 좋게 되어 있네요. 특히 야외 공간엔 이렇게 큰 해먹이 있어서 아이들 놀기 너무 좋아요. 

 

 

 

 

 

구경하고 있으니깐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시간이 없어서 테이크 아웃 했는데 먹고 가고 싶네요 ㅠㅠ 

커피는 역시 카페드220 볼트가 맛있네요.  

 

 

 

빵도 여러가지 구입 했어요. 먹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고 맛도 좋고 특히 쌀로 되어 있는 쉬폰도 있어서 아주 어린 2살 아기들도 먹을 수 있고 어른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빵들이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빵지순례 👍)

정말 이렇게 큰 카페 오랜만에 왔는데 구경거리도 많고 공간도 넓고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바다도 보이고 진짜 한번쯤 와서 데이트 하기 좋은거 같아요. 동부산이나, 기장, 롯데월드부산 쪽에 오시면 한번쯤 방문해 보세요. 

그럼 부산 기장 카페드220 볼트 오시리아 방문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송정 다리집 떡볶이 둘째아들네 방문 후기 [오시리아스퀘어, 기장 맛집, 롯데월드 근처 떡볶이]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롯데월드 리틀팜랜드 캐릭터 솜사탕 구매 후기 [싸게 가는 방법, 아이들이랑 갈만한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키자니아 키조 백화점 상품 리스트 [키조 금액별 구입 가능 물품 리스트, 아이와 갈만한 곳, 어린이직업체험]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코모도호텔 온새미로 조식 이용 후기 메뉴 리스트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대건명가 초량 본점 장혁 단골집 서울촌놈 방영한 돼지국밥 가게 방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