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부산 비엔씨 제과 초량점 방문 포장 후기 [부산 3대 빵집, 노포 빵집, 오래된 빵집, 빵지순례]

해바니아 2023. 2. 13. 11: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부산에 3대 빵집이라고 해서 남포동 근처와 부산역 근처에서 유명한 부산 3대 노포 빵집이라고 불려 오는 비엔씨 제과 초량점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비엔씨 빵집은 부산역에도 있는데 저는 바로 나온 빵을 먹고 싶어서 근처에 찾아보니깐 롯데백화점이나 부산역 옆에 비엔씨 초량점이라고 있어서 여기를 방문 했어요. 

 

 

부산역에서 걸어서 5분에서 10분정도 안걸려요. 엄청 가까워요. 

 

 

 

부산에서 비엔씨 로고 한번쯤은 보셨을거예요. 아주 유명한 빵집 중 한 곳이라고 보시면 되요. 

 

 

반응형

 

 

거의 아침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을 했는데 아직 준비가 한창이였어요. 

 

 

 

728x90

 

 

 

비엔씨 제과는 파이만주로 제일 유명하고 사라다빵, 몽블랑, 밤식빵, 치퐁듀 이렇게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입구부터 포장되어 있는 파이만쥬, 크림치즈만쥬가 보이더라구요. 

 

 

 

빵을 좋아하지만 파이만쥬는 또 다른스타일에 빵이라서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아침이라서 진열되어 있는 빵이 많진 않았고 사고 싶었던 만쥬랑 사라다빵이랑 몇가지 구입했어요. 

 

 

 

종이 가방 봉투부터 노포 노포 하고 오래됐다 하죠? 

40년전통 부산명물빵집 1983년 부터 시작 됐네요.

 

 

 

 

 

 

 

 

 

몽블랑, 사라다빵, 만쥬세트 이렇게 구입하니깐 서비스도 주셨어요.

 

 

 

여기 비엔씨 제과에 사라다빵 자체를 좋아하는 매니아가 많으시더라구요. 

 

 

 

안엔 이렇게 2개가 나눠서 들어 있고 사과, 감자, 오이, 당근 등 여러가지 들어 있는데 감자샐러드에 빵을 먹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너무 달지 않고 딱 먹기 좋다고 할까요? 단맛은 거의 없어요. 

 

 

 

이 서비스로 주신거 옛날 과자빵? 이름이 생각안나는데 저는 이게 너무 맛있었어요. 

 

 

 

 

 

 

 

 

치퐁 만쥬, 파이 만쥬

 

총 14개를 포장 했는데 6개 세트는 이렇게 들어 있어요. 

 

 

 

파이만쥬 맛있게 드시는 팁은 이렇게 박스 옆면에 나와 있는데 실온에서 3일, 냉장보관시 5일 이내 드셔주세요. 라고 적혀 있고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 드시면 더 맛있다고 적혀 있네요. 우유, 커피, 차랑 함께 먹어도 좋다고 적혀 있구요. 

 

 

 

8개 세트는 이렇게 4개씩 사이 좋게 들어 있어서 선물 하기 좋아요. 부산 명물 빵 선물로 좋네요.

 

 

 

 

 

 

 

 

먹기 좋게 4조각으로 짤라서 담았는데 안엔 이렇게 크림치즈가 있고 앙금팥이 들어 있네요. 

 

 

 

빵보단 디저트 느낌이라고 할까요? 아주 쫀뜩하고 팥앙금은 적당히 달고 너무 맛있네요. 쫀뜩한 떡에 팥앙금이 들어 있다고 할까요? 저는 크림치즈보단 팥앙금이 더 맛있고 신기 했어요. 빵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고 부산 여행 와서 부모님 선물로 구입해도 좋을 거 같아요. 특히 부산역에서도 구입을 할 수 있고 부산 곳곳에 빵집이 있기 때문에 동선이 맞으면 선물 대용으로 괜찮지 않나 싶네요.

가격이 처음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깐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부산 3대 명물 빵집 비엔씨 빵집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부산 비엔씨 제과 초량점 방문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원조 본전돼지국밥 방문 후기 [줄서서 먹는 식당, 부산역 근처 맛집, 부산 3대 돼지국밥]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롯데윌드 어드벤처 방문 후기 [입장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기대보다 실망 할 수 있는 곳]

[음식정보/카페] - 부산 기장 카페드220 볼트 오시리아 방문 포장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대형 카페, 엔틱 가구 카페]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송정 다리집 떡볶이 둘째아들네 방문 후기 [오시리아스퀘어, 기장 맛집, 롯데월드 근처 떡볶이]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롯데월드 리틀팜랜드 캐릭터 솜사탕 구매 후기 [싸게 가는 방법, 아이들이랑 갈만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