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부산 송정 다리집 떡볶이 둘째아들네 방문 후기 [오시리아스퀘어, 기장 맛집, 롯데월드 근처 떡볶이]

해바니아 2023. 1. 31. 1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부산 롯데월드 근처에 있고 부산에서 유명한 떡볶이 전문점 다리집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월래 본점은 부산 다른 지역에 있는데 기장 오시리아스퀘어 근처에 다리집 떡볶이 둘째아들네가 있더라구요.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워낙 유명해서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됐네요.

 

 

주차는 지하에 가능해요. 주차하고 편하게 올라오시면 되고 상가 1층 C 108호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입구에 있는데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운영시간이랑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운영시간이 틀리고 매주 화요일만 정기휴무예요. 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휴무이기 때문에 방문전에 영업하는건 꼭 확인해주세요.

시간을 보니깐 밤 10시에서 12시까지 야식 먹기 좋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시네요.

 

 

반응형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내가 잘못왔나 싶을정도로 피규어가 너무 많이 있었어요. 피규어 박물관처럼 종류별로 너무 많네요.

 

 

728x90

 

 

세트메뉴가 있고 메뉴, 면, 사이드메뉴 이렇게 있어요.

 

 

국물떡볶이도 신메뉴 출시로 반값할인 하고 있었어요.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로 하면 되요.

국물어묵B세트랑 국물떡볶이, 계란볶이 이렇게 주문 했어요.

 

 

 

떡볶이 고추장?도 이렇게 따로 판매할만큼 자부심이 있으시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지 개업 축하 화분들도 좀 있네요.

 

 

 

혼밥하기도 좋고 피규어 때문에 너무 혼란스럽지만 자리는 많아요.

 

 

 

 

 

 

주문하는곳 옆엔 이렇게 어항도 있어서 물생활도 하시더라구요. 

 

 

 

다리집 떡볶이는 방송에도 여러번 출현 했나봐요.

 

 

 

오뎅국물은 이렇게 컵으로 받아 먹을 수 있게 셀프로 준비 되어 있네요.

 

 

 

여기도 피규어, 저기도 피규어 엄청 많아요. 😅

 

 

 

 

 

위쪽에도 피규어 박스들이 많고 엄청 다양한 종류에 피규어가 많아요. 아이들이 좋아하겠더라구요.

 

 

앞접시
오징어 튀김 2개, 만두 2개, 튀김어묵 1개 서비스

 

B세트에 튀김은 오징어 튀김 2개, 만두 2개, 튀김어묵 1개 서비스로 주셨어요. 

 

 

 

 

 

오뎅 3개

 

오뎅은 역시 부산이 맛있는거 같아요.

 

 

 

떡볶이 4개

 

떡볶이 먹자마자 어떤 느낌인지 딱 알겠더라구요. 양념이 일단 맛있어요. 동네에서 많이 먹던 느낌에 고추장이 좀 더 있다고 해야할까요? 계속 먹게 되는 맛있는 맛이네요. 양념이 많으니깐 쌀떡에 쫄깃함과 딱 맞는거 같아요.

 

 

계란볶이

 

떡하나 계란 2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떡볶이랑 맛은 똑같은데 계란만 추가 된거예요.

 

 

 

 

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는 진짜 대중적인 딱 그맛이에요. 달달하면서 계속 국물이 들어가는 맛이라고 할까요? 기존 떡볶이랑 전혀 다른스타일아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다리집 떡볶이가 어떤맛인지 궁금했는데 제대로 먹어봤네요.

부산에 오면 한번쯤 먹어봐도 괜찮은 맛집인거 같아요. 그만큼 유명하니깐 롯데마트에서 요리하다 밀키트도 출시 하지 않았나 싶네요. 떡볶이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맛있게 잘먹었네요.

그럼 부산 송정 다리집 떡볶이 둘째아들네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롯데월드 리틀팜랜드 캐릭터 솜사탕 구매 후기 [싸게 가는 방법, 아이들이랑 갈만한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키자니아 키조 백화점 상품 리스트 [키조 금액별 구입 가능 물품 리스트, 아이와 갈만한 곳, 어린이직업체험]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구덕포 비올레 아뜰리에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송정해수욕장 보이는 카페]

[생활정보/생활정보] - 부산지역화폐 동백전 이란? 동백전 신청방법은? 동백전 충전방법? (사용처, 혜택, 발급방법, 사용가이드, 가맹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