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삼척 근덕면 천일식당 중화요리전문점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 맹방해수욕장, 맹방비치캠핑장 배달 가능]

해바니아 2021. 7. 19. 1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제가 소개 해드릴곳은 삼척 근덕면에 위치한 천일식당이라고 하는 중화요리 전문점이예요 !!!

삼척 근덕면은 작은 시골 동네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중국집도 몇군데 없어요. 몇일전에 나온 이화루 비빔짬뽕으로 유명한곳이랑 하운각, 그리고 제가 오늘 소개 해드릴 천일식당 이렇게 3군데 밖에 없어요.

맹방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점심이 지나버려서 중국집에 주문을 할려고 이곳 저곳 찾아봤는데 선택 할 수 있는 곳은 3곳이였고 실제로는 천일식당 후기도 1개 밖에 없어서 선택이 없이 그냥 주문을 했어요.. ^^

 

 

 

 

전화 주문으로 했고 맹방해수욕장에 있는 위치를 알려주시면 배달이 가능한지 말씀해주시고 맹방해수욕장 축구공탑을 기준으로 위치 기준을 잡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입구쪽에 있어서 거기 말씀드리는데 한참 말했네요 ㅋㅋㅋ

그리고 나서 해수욕장 배달은 일회용 용기를 사용해서 2,000원 추가가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요즘은 배달비도 기본 5,000원 하는 시대에 당연히 괜찮다고 하고 짜장면, 볶음밥, 군만두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약 3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ㅋㅋㅋ 정말 모래사장을 철가방 가지고 오시는데 너무 멋있더라구요.

 

 

단무지랑 양파 양이 어마 어마 했어요 ㅋㅋ

 

 

센스 있게 짜장면에 고춧가루도 넣어 먹으라고 따로 이렇게 포장 해서 오더라구요.

 

 

단무지 부족하지 않겠죠???ㅋㅋㅋ

 

 

군만두는 따로 추가로 시켰는데 군만두가 맛있더라구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오래된거 같지 않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저 간장 고추가루 양념장? 이게 제스타일에 딱 맞더라구요 ㅋㅋ 만두맛을 기가막히게 살려준다고 할까??

 

 

 

짜장면은 양이 좀 많아요 ^^

 

 

짜장면에 넣어 먹는 고춧가루.

 

 

 

 

짜장면 ㅋㅋㅋ 

 

 

 

이건 볶음밥에 같이 온 짬뽕 국물.

 

 

제가 먹는건 바로 이 볶음밥이예요.

양이 어마 어마 하게 많은데 공기밥으로 치면 2공기 반정도 되는 어마 어마 한 양이였어요. 아마도 사장님 손이 크지 않을까 싶네요. 위에 올려 있는 계란은 살짝 반숙으로 오는데 맛있더라구요. 저는 해변에서는 면이 퉁퉁 불어서 이 부분싫어서 볶음밥을 자주 시키는데 항상 짜장 짬뽕 물어보면 지금도 짜장인거 같아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때세요??^^

여튼 바다를 보면서 이렇게 짜장면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그럼 다음 후기로 만나요 !!!

감사합니다.

2020.06.22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이화루 중화요리 비빔짬뽕 전문점

2021.07.19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삼척 맹방해수욕장 편의시설 [화장실, 음수대, 샤워장, 편의점, 식당, 탁자, 파라솔, 튜브]

2020.06.23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삼척시 근덕면 빵집 영락없는 제과점 후기

2021.06.29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강원도 삼척 덕봉산 해안 상태탐방로 둘레길 핫플레이스 [맹방 해수욕장 앞]

2021.06.24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삼척항 활어회센터 부미수산 10호집 방문 후기 [쥐치, 오징어, 서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