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이화루 중화요리 비빔짬뽕 전문점

해바니아 2020. 6. 22. 15:28
반응형

 

 

삼척 근덕면 작은 동네에 생활의 달인 소개 되면서 꽈배기로 유명한 문화제과 빵집? 근처에 방송에는 안나왔지만 현지에서 엄청 유명한 이화루 비빔짬뽕으로 유명한 중국집을 몇년만에 다시 방문 했어요.

 

이미 한번 가봤기 때문에 맛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또 방문하고 싶어서 또 방문 했네요.

 

 

 

 

 

 

 

 

 

 

2년전인가 방문 했을때랑 다른점은 가게 외관을 페인트 칠한거 처럼 깨끗했어요.

 

예전이 빨간색 입구에 입구는 너무 방갑더라구요.

 

 

 

 

 

 

 

 

 

역시 비빔짬뽕 전문점 답게 비빔짬뽕을 저렇게 딱 걸어 놓으셨더라구요.

 

 

 

 

 

 

 

 

메뉴 구성은 여전히 동일 했어요.

근데 사진과 그림이 하나 생긴 메뉴가 있더라구요.

 

몇년전에 왔을때 비빔짬뽕을 먹었는데 그때도 1인분은 안되서 다른테이블 1인분 주문 있으면 같이 조리 가능하다고 해서 1인분을 해주셨었어요.

 

비빔짬뽕 + 짜짱면 이렇게 먹었었지요.

 

혼자서는 조리가 안되기 때문에 꼭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엔 아예 2인분 메뉴 중에 비빔짬짜면을 시켰어요.

 

 

 

 

 

 

추가반찬 물은 셀프인데 그래도 갔다달라고 하면 해주세요.

 

메뉴에 따라 음식 나오는 순서가 바뀔 수 있다고 양해 멘트도 아예 해 놓으셨어요.

 

여 사장님이 메인으로 주방을 하시는데 엄청 힘들어보였어요.

 

몇년전에 왔을때도 그러셨거든요.

방송에서 많이 찾아와서 찍고 싶다고 했는데 본인이 너무 힘드실까봐 그냥 장사 되시는만큼만 하시겠다고 하셨는데 이번에도 갔다는 전 자리 꽉 차고 웨이팅도 있었어요.

 

더 인기가 많아 지셨더라구요.

 

 

 

 

 

 

 

 

 

 

이번에 갔을땐 이렇게 방에 도배랑 벽지랑 바닥을 좀 고치셨더라구요.

 

그래서 옛날엔 진짜 가정집 갔았는데 이번엔 그래도 그냥 가게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조금 변화가 그 사이에 있었어요.

 

앉아서 먹는자리가 6테이블 정도 있고 밖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4테이블 정도 있어요.

 

배달도 하시니깐 아마 엄청 바쁘시더라구요.

 

 

 

 

 

 

 

 

 

 

요건 짜장면 이예요.

 

 

 

 

 

 

 

드디어 나온 비빔짬짜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글을 쓰고 있는데 또 먹고 싶네요.

 

머라고 해야할까요??

 

짜장도 아닌것도 짬뽕도 아닌것이 짜파구리도 아닌것이 불맛도 들어갔고 설명 하기 보통 어려워요.

 

평소에 맛보지 못한 맛이라고 해야할까?

 

 

그리고 그냥 비빔짬뽕은 엄청 매워요 ㅠㅠ

 

근데 이건 짜장이 그걸 좀 희석해줘서 훨씬 먹기 편하더라구요.

 

 

 

 

 

 

 

 

 

 

오징어 새우 약간에 해산물과 비빔양념 짜장양념을 쓱싹쓱싹 ㅋㅋㅋㅋㅋ

 

 

한번쯤은 삼척 근덕면에 가면 추천 드려요.

 

 

문화제과 꽈배기 사고 중국집에서 비빔짬뽕 먹고 아이스크림이나 꽈배기 달달하거 먹으면 딱이예요.

 

 

 

 

이화루

주소: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교가리 366

전화번호: 033-573-7749 (배달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