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 정동진 하슬라아트월드 방문 후기 [하슬라 미술관, 피노키오 박물관, 강릉 인스타 핫플]
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정보

강원도 강릉 정동진 하슬라아트월드 방문 후기 [하슬라 미술관, 피노키오 박물관, 강릉 인스타 핫플]

by 해바니아 2022. 5.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강원도 강릉 정동진에 있는 하슬라 아트월드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강릉하면 요즘 엄청 유명하고 인스타에서 유명한 곳이 많은데 하슬라 아트월드도 인스타 사진으로 유명한 곳 중에 한 곳이예요. 인생샷을 찍을 수 있고 카톡 프로필 메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곳으로 유명하죠.

 

강릉 검색하시면 동그라미 안에서 사진 찍는게 바로 여기 하슬라 아트월드거든요. 

그럼 하슬라 아트월드 방문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표는 인터넷에서 구입해서 할인 받는곳이 있나 했는데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게 제일 할인을 많이 되고 소셜에서 구입하는건 바로 사용이 안되고 다음날부터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고 방문 했어요.

 

반응형

 

 

여기는 호텔도 운영을 같이 하고 있고 생각보다 주차장은 작았어요 ㅠㅠ

공간이 없어서 올라오는 길에도 주차를 하고 타이밍을 잘맞추셔서 주차를 해야되더라구요.

 

 

728x90

 

 

입구 건물부터 엄청 화려 했어요. 

 

 

 

 

호텔 체크인 하는곳이 있고 아트월드 이용 할 수 있는 매표소가 있더라구요.

 

 

 

 

제가 검색한거처럼 온라인에서 가자고 고투어 G마켓 11번가 쿠팡 네이버 등 모든 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구매한건 당일날 사용 불가하고 다음날 사용이 가능해요. 

 

현장 구매 가격은 성인 15,000원 / 청소년 13,000원 / 어린이 11,000원 (36개월~초등학생) 구매 하실 수 있어요. 근데 하슬라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당일 바로 사용가능하고 조금 할인된 가격에서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미리 구매하는걸 추천드려요.

 

 

 

 

 

 

 

 

 

표 받고 바코드 찍고 드디어 입장 😁

 

 

 

시작부터 기념품 샵이 작게 있고 그리고는 앞에 전시 조형물들이 있어요.

 

 

 

 

입구에서 이렇게 보고 이제 아래로 내려 가 볼까요?

 

 

 

 

 

내려가는 계단엔 이렇게 그림전시도 되어 있어서 미술관처럼 관람하면서 이동하면 되더라구요.

 

 

 

내려가니깐 사진 포인트도 있고 엄청 화려하게 해놓은 공간도 있고 예술적으로 엄청 다양하게 전시를 해놨더라구요.

 

 

 

 

 

하슬라 아트월드에는 몇개에 카페가 있는데 여기는 안에서 바다가 보이고 피자랑 커피를 먹을 수 있는 카페가 나오더라구요. 처음에 표 받으면서 할인쿠폰을 주는데 여기서 사용할 수 있어요.

 

 

 

 

 

 

 

관람길을 따라가다가 보면 두번째 카페가 또 나와요. 

 

 

 

 

 

관람길을 따라서 전시를 구경하면 이렇게 또 위에서 봤던 꽃 사진 포인트가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엄청 화려해요. 

 

 

 

 

 

 

이제 안에 전시를 다 보고 다른 공간으로 갈려면 이렇게 굴길? 공간을 지나가야되더라구요.

 

 

 

드디어 밖으로 나왔어요.

쇠파이프로 이렇게 작품?을 만들어 놨는데 이걸 어떻게 붙쳐서 만들었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관람길을 따라 가다 보면 피노키오 박물관이 나와요. 실내 마지막 관람코스라고 표시 되어 있고 옆에 액자를 보니깐 인스타에서 엄청 많이 올라오는 사진에 샘플이 있더라구요. 근데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저는 피노키오 박물관 먼저 보러 들어 갔어요.

 

 

 

 

 

입구에서 생수나 간단한 음료나 기념품을 또 팔고 있더라구요.

 

 

 

전시길 따라서 관람을 하면서 가는데 엄청 다양한 피노키오를 만들어놨더라구요?

 

 

 

 

 

피노키오가 이렇게 다양했구나 한번 생각하면서 쭈욱 보고 내려갔어요.

 

 

 

 

마리오네트라고 해서 줄로 조정하는 인형극으로 사용되는 인형들도 있어서 움직이는 인형 앞에 가면 인형들 막 움직여서 웃긴 행동이나 춤을 볼 수 있어요 ㅋㅋㅋ

 

 

 

 

 

 

전시 관람을 끝내고 다시 밖으로 나왔어요. 

이제 사진 핫플에서 사진을 찍으로 가볼까요? 😍😍😍

 

 

 

 

 

여기가 하슬라 아트월드에서 인생샷 또는 인스타 핫플 사진, 카톡 프로필 사진 찍은 곳이예요. 

저도 최소 30분정도 기다렸다가 찍었는데 1명이 사진을 찍는데 여러각도와 여러 포즈로 찍다보니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리더라구요. 줄이 많이 있어서 사진 찍을려면 많이 기다려야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메인 사진 찍고 나니깐 이제 거의 다 봤더라구요.

 

 

 

 

 

 

 

마지막 관람길을 따라 가다 보면 사진 포인트가 있어요.

 

 

 

다보고 나오니깐 이렇게 하슬라카페가 있더라구요. 하슬라카페는 그전 후기에 따로 작성했어요^^ 참고!!!

 

 

 

 

출구 앞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공원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 올라가서 보고 올거면 가면 되고 아니면 왼쪽 출구로 가면 되더라구요.

 

 

 

저는 잠깐 올라가서 보다가 너무 더워서 그냥 내려왔어요.

 

 

 

 

출구앞 마지막 사진 포인트 👍

항상 하슬라 아트월드는 샘플 사진을 액자로 해서 해놔서 좋더라구요.

 

여기서 마지막 사진을 찍으시면 되요.

 

 

 

 

하슬라는 고구려 때 부르던 강릉의 옛 이름입니다.

 

 

 

 

하슬라 아트월드는 뮤지엄, 호텔, 조각공원, 카페, 웨딩홀, 세미나룸, 레스토랑, 컨벤션홀, 미술관, 피노키오미술관, 마리오네트미술관 등 정말 다양한걸 한번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처음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충분히 그정도에 가격을 하고 왜 이렇게 유명한지 알 수 있더라구요. 

 

한번쯤 강릉 여행 와서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인스타에서 유명하면 다 이유가 있나봐요 ㅋㅋㅋ 다음엔 또 어딜 가볼지 찾아봐야겠네요.

그럼 강원도 강릉 정동진 하슬라아트월드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2022.05.18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정동진 하슬라 카페 방문 후기 [하슬라아트월드, 오션뷰 카페, 강릉 인스타 핫플, 빵카페]

2022.05.09 - [음식정보/주류] - 그라함 20년 토니 포트 와인 구입 후 시음 후기 [포르투칼] / 포트와인이란?

2022.04.28 - [여행정보/여행정보] - 강릉 아르떼뮤지엄 영상 미술관 방문 후기 [꼭 가봐야되는 곳, 강릉 여행 추천지]

2022.05.25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엄지네포장마차 본점 방문 포장 후기 [꼬막무침, 육사시미, 오징어순대]

2022.04.06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이츠모라멘 일본식라면 전문점 방문 후기 [돈코츠라멘, 츠케멘, 줄서서 먹는집]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