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연동 오키니 현지 스시 초밥 전문점 배달 후기 [계란초밥, 사시미, 모둠초밥]

해바니아 2021. 9. 23. 16: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제주도 여행하면 제주시에서 배달 시켜 먹은 모둠 초밥집을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일단 제주시 쪽엔 워낙 유명한 맛집도 많고 하지만 10시까지라서 저녁 먹고 나면 더 이상 식당에서 있을 수가 없더라구요. 간단하게 술한잔 하면서 먹을걸 찾아보니 괜찮은 스시집이 있었어요. 바로 거기가 오키니스시였어요 ㅋㅋㅋ

주문하기전에 보니깐 후기가 좋더라구요.

 

오오키니는 오사카 사투리로 감사합니다 라는 뜻으로 표준어로는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그말이라고 소개 해놨더라구요.

 

 

 

 

 

메뉴는 엄청 다양하게 있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착하고 좋았어요. 쿠폰도 되고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이라서 더 좋더라구요. 

뭘 먹을까 하다가 고민 끝에 오키니 정식 모듬초밥 12p + 사시미 12p + 계란초밥 4p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 주문하고 금방 오더라구요 ㅋㅋㅋㅋ

 

 

 

반응형

 

 

계란초밥

 

봉투를 열자마자 계란초밥이 대박이더라구요. 단순이 마트에 파는 계란초밥을 생각 했는데 전혀 다른 초밥이였어요. 👍

 

 

 

728x90

 

 

모듬 사시미

 

저는 회를 워낙 좋아해서 사시미가 먹고 싶었는데 적당한 가격에 술안주로 딱이더라구요 ㅋㅋㅋ

 

 

 

 

 

모듬 초밥

 

모듬 초밥은 주문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구성이 너무 좋아서 주문 했어요. 사실 초밥이 밥은 아니자나요 ㅋㅋ

 

 

 

 

 

 

밑반찬

 

주메뉴도 한판이지만 밑반찬도 한판이예요 ^^

 

 

 

 

 

 

아!!!

계란 초밥 👍👍👍👍👍

4개 시킨게 후회스럽다고 할까요??? 몇개는 더 먹어야지 되는 맛이였어요.

계란에 정성이 가득하다고 할까??

 

 

그냥 일단 계란초밥이랑은 좀 다르고 맛있었어요 ㅠㅠ 😍😍😍

 

 

 

 

 

 

모듬초밥도 비쥬얼이 죽이죠?? 

계란초밥, 유부초밥, 문어초밥,연어초밥, 한치초밥, 광어초밥 등 이렇게 나오는데 한치 초밥 이것도 별미더라구요.

 

초밥을 먹는데 매장에서 직접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더라구요.

 

 

 

 

 

 

모듬 사시미

딱 혼술하기 좋은양이라고 할까요??

 

 

 

 

 

밑반찬도 괜찮더라구요. 

 

 

 

 

새우튀김도 이렇게 2개 와요.

 

 

 

 

간장 초장 장국 미니우동.

 

 

 

 

 

진짜 요즘은 배달이 안되면 이상하고 맛집도 배달을 하니깐 그 지역에 가서 잘만 찾으면 맛있는 음식들을 배달로 맛볼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사시미도 싱싱하고 초밥도 맛있고 다음에 제주도 오면 여기는 또 시켜 먹을려구요.

계란 초밥이 또 먹고 싶어서 자꾸 생각이 나네요 😅😅😅

 

혹시나 제주시나 제주공항 근처 호텔에서 간단히 술안주 찾는다면 추천 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23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한림읍 금능제면소 현지 식당 방문 후기 [금능포구, 보말칼국수, 한치물회, 보말파전, 거북손찜]

2021.09.22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조천읍 선이네밥집 한식전문점 방문 후기 [정식, 흑돼지불고기정식, 김치찌개, 닭도리탕]

2021.09.17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블루보틀 제주점 카페 방문 후기 [구좌읍, 제주도카페, 제주 블렌드 / 딸기피즈/ 놀라플로트 ]

2021.09.19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협재 홀라인 캠핑용품전문점 방문 후기 [백배킹 여행자라운지, 샤워 가능한 곳, 세탁기/건조기 가능한 곳, 헬리녹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