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협재 홀라인 캠핑용품전문점 방문 후기 [백패킹 여행자라운지, 샤워 가능한 곳, 세탁기/건조기 가능한 곳, 헬리녹스]

해바니아 2021. 9. 19. 09:0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협재 홀라인 방문 후기를 작성 해볼려고 해요. 2년전에 방문하고 이번에도 협재해수욕장 쪽에 오게 되서 또 방문 했어요. 😊😊😊

캠핑을 좋아하는 저에게 여기는 방앗간 같은곳이라서 꼭 방문 하고 싶었거든요 ㅋㅋㅋ

 

 

 

협재 홀라인 1층은 캠핑용품을 팔고 2층은 호텔 홀라인이라고 해서 숙박도 가능해요. 성인만 가능하고 아이들은 불가능해서 자녀가 있는분들은 숙박을 할 수가 없어요 ㅠ 

 

 

반응형

 

 

 

제가 제일 좋아 하는 세스코가맹점이더라구요 ^^ 👍👍👍

 

 

 

 

 

 

2층 호텔 홀라인에 숙박을 하면 마당에 불멍도 할 수 있어요 ㅋㅋㅋ

특이하죠??? 

 

 

728x90

 

 

 

 

이렇게 사장님이 아예 화로대를 만들어 놨어요!!! 멋지죠?? 😍😍😍

 

 

 

 

 

비양도뷰 2인실 / 네이버로 예약 / 모닥불도 즐기실 수 있어요. /여행자 라운지

 

 

 

 

 

 

 

정기 화요일이 휴무일이더라구요.

 

 

 

 

제주도에서 다양한 캠핑용품을 구입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라서 캠핑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오면 엄청 좋아 하지 않나 싶어요. 특히 제주도 여행하면서 옷이 부족할 경우 바로 구매 할 수도 있어서 엄청 편리해요.

 

브랜드도 진짜 다양해요. 홀라인 홈페이지에서 있는건 거의 다 있고 매장에만 있는 제품도 있기도 해서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르면 득템도 할 수 있더라구요.

 

 

 

 

 

스탠리, 트란지아, 첨스, 폴러스터프 투맨 텐트, 카부, 헬리녹스, 코펠, 침낭, 스토브, 이소가스, 체어, 포크, 수저 등 없는게 없어요. 👍👍👍

 

 

 

 

 

 

여기가 좋은데 여행자라운지라고 해서 음료 샤워 캠핑 라운지 이렇게 해서 세트권으로 구매도 가능하고 라운지 이용을 하면 세탁기 건조기도 이용할 수 있어서 따로 빨래방을 안가도 한번에 여러가지를 해결 할 수 있어서 좋은 곳이죠.

 

그래서 백배킹에 휴식에 성지라고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헬리녹스제품 많아요.

특히 홈페이지에 품절되서 못 구하는 제품들도 제주도에서 이렇게 직접 보고 구입 할 수 있고 다양해요.

 

 

 

 

 

 

저는 물병이랑 컵이랑 삿어요 ㅋㅋ 엄청 많지만 그래도 또 샀어요. 😁😁😁

 

 

 

 

 

 

헬리녹스 선셋체어, 사바나체어, 체어투, 체어원 진짜 다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텀블러, 미니선풍기, 썬글라스 진짜 다양해요. 

 

 

 

 

쪼리, 샌들, 버킷햇, 티셔츠 진짜 아무것도 안가지고 제주도 와도 여기서 다 구매해서 캠핑도 가능해요 ㅋㅋㅋ

 

 

 

 

 

 

 

여러가지 캠핑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온라인에서 품절인 BTS 헬리녹스 콜라보 제품도 팔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2년전에 이용 했던 여행자 라운지 샤워, 음료, 라운지 이게 저는 진짜 좋았어요. 👍👍👍

라운지에서 쉬는동안 세탁기랑 건조기도 돌리고 여자사장님, 남자사장님도 엄청 친절하고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은 곳이라서 제주도 올때마다 또 방문할려구요. 제주도 한림쪽이나 협재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쪽으로 오시면 꼭 방문 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캠핑용품 제주도에서 직접 보고 사실려면 제주도 홀라인에 꼭 가보시고 평대에도 있고 협재에도 있으니깐 여행 길목에 있는곳으로 한번쯤 추천해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17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블루보틀 제주점 카페 방문 후기 [구좌읍, 제주도카페, 제주 블렌드 / 딸기피즈/ 놀라플로트 ]

2021.09.14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표선우동가게 일본식가정식 전문점 방문 후기 [돈까스, 덮밥, 카레, 우동, 표선면]

2021.04.16 - [캠핑/캠핑 이야기] - 헬리녹스 전국 공식취급점(판매점)은 어디 있을까? (지역별, 전화번호, 주소)

2020.06.01 - [여행정보/여행정보] - 원주 이천희 가구 하이브로우 타운 캠핑 용품 판매점

2021.08.18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 금호리조트 24시 셀프 빨래방 가격 및 소요 시간 [남원읍, 위미리, 서귀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