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조천읍 선이네밥집 한식전문점 방문 후기 [정식, 흑돼지불고기정식, 김치찌개, 닭도리탕]

해바니아 2021. 9. 22. 19:4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제가 작성해볼 후기는 바로 조천읍에 있는 현지 식당이예요. 이름은 선이네밥집 이예요 ㅎㅎ

처음에는 함덕해수욕장에서 유명한 체인점 식당을 갈려고 했는데 지나가는길에 조천읍 동네가 있어서 근처에 찾다가 보니깐 조천보건지소 옆에 바로 식당이 있더라구요. 일단 후기를 보니깐 계란후라이가 나와서 늦은 점심으로 먹을려고 바로 방문 했어요.

 

 

 

 

정말 제주현지 식당이라고 보시면되요 ㅋㅋ 점심배달도 하시더라구요.

 

 

반응형

 

 

 

 

메뉴는 여러가지 있는데 백반정식 먹을려고 온거죠머 ㅋㅋ

 

 

 

728x90

 

 

메뉴판

 

정식, 흑돼지불고기정식, 김치찌개, 동태찌개, 김치닭도리탕, 닭도리탕 이렇게 메뉴가 있고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었어요. 고추가루 국내산, 쌀 김치 국내산, 닭 제주산, 흑돼지고기 제주산, 동태 러시아산, 고등아 노르웨이산, 갈치 제주산 잘 표시 되어 있었어요.

 

 

 

 

 

 

앉아먹는데도 있고 의자로 먹는데도 있어요. 

 

 

 

 

 

식재료값 인상으로 인해 8월 16일부터 음식값이 인상 됐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

 

 

 

 

 

정식은 백반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저번에 먹은 곤밥2 형식이랑 비슷하다고 할까?? 👍👍👍

가격이 인상 됐지만 그래도 제주도 식당 물가에서는 비해 착한 가격이죠. 

 

계란후라이 ❤❤❤

 

 

 

 

 

 

국은 매일 바뀌는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방문한날엔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

 

 

 

 

흑돼지두르치기가 나와서 쌈장도 나오고 갈치속젓도 나오더라구요. 

 

 

 

 

 

 

된장찌개 👍👍👍

 

 

 

 

 

 

흑돼지두루치기 😊😊😊

맛있어요 ㅋㅋㅋ 정식에 좋은점은 여러가지 반찬가 고기가 있어서 좋아요. 

 

 

 

 

 

 

밥을 두그릇 먹었어요 ㅋㅋㅋ

한그릇 먹고 부족해서 두그릇 순식간에 다먹었어요. ㅋㅋㅋ

 

제주도 유명한 식당은 가격이 너무 부담 되는데 여긴 착한 가격으로 제주도 가정식을 맛 볼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너무 유명한 가게는 항상 가서 줄을 서야되는데 바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갈치 구이

갈치도 이렇게 나오는데 제주산 👍👍👍

 

맛있게 먹었고 지나가다가 그냥 후기만 보고 갔는데 성공 했네요. 다음에도 제주도 오면 현지 식당들을 많이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조천읍쪽이나 항일기념관, 함덕해수욕장가는길에 백반이나 정식 찾으신다면 여기를 추천드리고 밥먹고 나오면서 보니깐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더라구요. 또 탐나는전 가맹점이라서 결제시 10%로 할인 되는 기분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지역 동네 맛집이 별거 있나요. 그 지역에 밥집이 맛집이죠 ㅋㅋㅋ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9.19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협재 홀라인 캠핑용품전문점 방문 후기 [백배킹 여행자라운지, 샤워 가능한 곳, 세탁기/건조기 가능한 곳, 헬리녹스]

2021.09.17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블루보틀 제주점 카페 방문 후기 [구좌읍, 제주도카페, 제주 블렌드 / 딸기피즈/ 놀라플로트 ]

2021.09.14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표선우동가게 일본식가정식 전문점 방문 후기 [돈까스, 덮밥, 카레, 우동, 표선면]

2021.09.10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성산 팔팔 자연산회센타 방문 포장 후기 [모둠회, 모둠해산물, 딱새우회, 고등어회, 한치, 뿔소라찜 가능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