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블루보틀 제주점 카페 방문 후기 [구좌읍, 제주도카페, 제주 블렌드 / 딸기피즈/ 놀라플로트 ]

해바니아 2021. 9. 17. 1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도 여행하면서 제일 좋았던 블루보틀 제주점 방문 후기를 적어 볼려고 해요. 제가 방문 했을때 블루보틀 오픈 하고 얼마 안되서 방문을 한거라서 너무 기대가 됐고 방문한날에 날씨도 좋아서 일단 너무 좋더라구요. 

위치는 구좌읍에 있어서 성산 가는길이나 서귀포에서 세화쪽으로 갈때 방문 하시는게 좋을 거 같더라구요.

 

 

 

그냥 이뻐요 ㅋㅋㅋ 

모르겠어요. 블루보틀 저 색깔에 마크가 너무 이쁜거 같아요. 평소에는 엄청난 대기가 있다고 하는데 제가 방문한날은 평일이라서 대기자는 없었어요.

 

 

반응형

 

 

저 블루보틀 색감이 왜이렇게 좋죠??? 갬성 갬성 😍😍😍

 

 

728x90

 

 

 

일단 메뉴는 엄청 다양해요. 근데 블루보틀은 일단 원두가 다르고 커피가 제일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반대로 노커피 메뉴도 있어요.

레모네이드, 레몬 유지 피즈, 딸기 피즈, 블루베리 피즈, 호치차 카푸치노, 초콜렛 우유.

 

제주 블렌드, 마들렌, 미니 초코 파운드, 버터스콘과 산딸기잼, 리에주 와플, 감자 치즈 와플, 제주녹차 땅콩 호떡 등 다양하게 있고 커피 푸딩도 있더라구요.

 

 

 

 

텀블러나 커피 관련 제품도 서울이랑 마찬가지로 판매하고 있어요. 에코백 사고 싶었는데 너무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보질 못햇네요. ㅜㅜ

 

 

 

커피 원두도 따라 팔고 있고 제주도만에 원두도 팔고 있었어요. 그리고 텀블로랑 머그컵도 팔고 있는데 전부 다 사고 싶은데 너무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ㅠㅠ 스타벅스랑 비슷하긴 하지만 있는것도 해서 1개만 샀네요. 😅😅😅

 

 

 

 

블루보틀 제주점은 이렇게 오픈식 주방이라고 보시면 되요 ㅋㅋ

커피 만들때마다 냄새가 얼마나 좋던지 좋더라구요. 사람이 많긴 했는데 자리는 있었고 천장도 높아서 답답한 부분은 좀 덜했어요. 

 

 

 

 

 

바로 여기가 인스타 핫플 사진포인트 뒷뜰이더라구요 👍👍👍

이쁘죠?? 😊😊😊

 

 

 

 

블루보틀 플라스틱컵도 왜이렇게 이쁜지 참 이 커피 마크 좋은거 같아요 🤩🤩🤩

 

 

 

 

 

 

 

 

 

그냥 이뻐요. 날씨도 너무 좋았고 사진도 너무 잘나오고 최고더라구요 👍👍👍

 

 

 

제주 블렌드

 

커피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신맛이 많이 나는 커피는 좀 맛있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막찍어도 이쁜샷 ㅋㅋㅋ

 

 

 

 

 

제주 블렌드 / 딸기피즈/ 놀라플로트 

 

 

 

 

 

스타벅스에 맛볼수 없는맛이라고 할까???

커피는 아예 스타벅스랑 전혀 다른 신맛향이 나고 달라요.

 

 

 

 

 

 

 

 

 

 

마지막으로 뒷뜰에 가서 사진을 찍고 나왔네요. 점점 사람이 많아져서 자리는 없고 복잡하고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 갈거예요. 제주도에 많은 이쁜카페들이 있지만 확실히 블루보틀 제주만에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다음에는 서울에 있는 블루보틀도 한번 방문해서 커피가 맛이 다른지 보고 싶네요.

 

사려니숲길 갔다가 성산쪽이나 월정리 세화쪽 가는길이나, 비자림, 스누피가든 가는길에는 꼭 가세요. 

 

제주도 이쁜 카페 찾으신다면 구좌에 있는 블루보틀 제주점도 추천드려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9.14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표선우동가게 일본식가정식 전문점 방문 후기 [돈까스, 덮밥, 카레, 우동, 표선면]

2021.09.10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성산 팔팔 자연산회센타 방문 포장 후기 [모둠회, 모둠해산물, 딱새우회, 고등어회, 한치, 뿔소라찜 가능한 곳]

2021.09.08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성산 회포장 동남팔팔회센터 자연산 해산물 모듬 방문 포장 후기 [소라, 전복, 해삼, 개불, 멍게]

2021.09.07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비바리킴 피크닉 도시락 방문 포장 후기 [이중섭거리, 서귀포, 샌드위치, 주먹밥, 샐러드, 제주도시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