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한림읍 금능제면소 현지 식당 방문 후기 [금능포구, 보말칼국수, 한치물회, 보말파전, 거북손찜]

해바니아 2021. 9. 23. 1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도 한림읍 금능포구 근처에 있는 금능제면소 방문 후기를 작성 해볼려고 해요. 

 

금능해수욕장에 물놀이를 하고 늦은 점심을 먹을려고 했는데 월래 갈려고 했던 가게들은 전부 브레이크 타임이 있더라구요. 머 방법 있어요? 또 검색하고 검색을 하다가 보니깐 보말칼국수 전문점이고 보말파전이 맛있게 보이는 후기를 보고 갈 곳이 없어서 가보자 하고 방문을 했어요 ㅋㅋㅋ

 

 

 

 

 

입구가 엄청 노란색으로 화려 화려 하더라구요.

 

 

반응형

 

 

 

그림을 직접 그린건지?? 엄청 잘 그리셨더라구요 👍👍

 

 

 

728x90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을 많이 쓰셨더라구요. 

사랑의 열매 3168호 착한가게, 나눔으로 함께하는 곳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엄청 화려하다고 해야되나??? 이쁜 카페 같은 분위기라서 생각하시면 되요. 

 

 

 

 

 

 

 

 

 

메뉴판

 

메뉴가 좀 애매 했어요. 

보말칼국수도 먹고 싶고 돔베고기도 먹고 싶고 보말파전도 먹고 싶고 고민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메뉴판에 일단 그림이 나와 있어서 좋긴 했어요. 

여러가지 먹고 싶어서 고민 없이 금능한상이랑 제주보말파전을 주문 했어요.

 

 

 

 

 

셀프코너

 

밑반찬은 이렇게 셀프로 해야되요.

 

 

 

 

 

 

보말이란?

보말은 바다 고둥류의 제주도 방언입니다. 

 

거북손도 팔고 제주도 현지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곳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더라구요.

 

 

 

 

김치 / 고사리/ 오징어젓갈

 

오징어젓갈 맛집이더라구요. 👍👍👍👍👍

 

 

 

접시고기 수육 / 천연 보말죽

보말죽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고 할까??

익숙하진 않는데 그렇다고 이상하지도 않고 신기한 맛이였어요 ㅋㅋㅋ

 

접시고기 수육은 다 아는 그맛 ㅋㅋ 맛있어요 !! 

 

 

 

 

 

 

 

보말 칼국수

 

비쥬얼 보이시죠???

보말이 엄청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근데 평소에 먹던 칼국수를 생각해서 그런지 생각 했던 맛이랑은 좀 달랐어요. 

육수가 좀 아쉽다고 할까??? 좀 애매하긴 했는데 밑반찬이랑 먹으니깐 괜찮긴 했어요.

 

 

 

 

 

밥이 필요해서 밥을 추가로 시키고 오징어젓갈에 먹었더니 이게 별미더라구요 ㅋㅋㅋ

 

 

 

 

제주보말파전

 

이 사진이 많이 올라와서 저도 주문을 했는데 맛있었어요.

제주도에서만 먹을수 있는 보말을 넣고 만든 파전이라서 좀 특이하다고 할까???

 

 

 

 

 

요 간장 양념이 필수더라구요 ㅋㅋㅋ

 

 

 

 

 

늦은 점심에 방문 했는데 생각보다 좋은점도 있었고 아쉬운점도 있었던거 같아요. 제주도에서 채취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었다는게 일단 제일 좋았던 거 같고 거북손을 못먹어본게 좀 아쉽긴 하네요. 

티비 예능에서 엄청 맛있게 먹는걸 자주 봐서 그런지 먹고 싶긴 했는데 메뉴가 애매해서 주문하기 어렵더라구요.

 

제주도 한림쪽 금능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22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조천읍 선이네밥집 한식전문점 방문 후기 [정식, 흑돼지불고기정식, 김치찌개, 닭도리탕]

2021.09.19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협재 홀라인 캠핑용품전문점 방문 후기 [백배킹 여행자라운지, 샤워 가능한 곳, 세탁기/건조기 가능한 곳, 헬리녹스]

2021.09.17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블루보틀 제주점 카페 방문 후기 [구좌읍, 제주도카페, 제주 블렌드 / 딸기피즈/ 놀라플로트 ]

2021.09.14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표선우동가게 일본식가정식 전문점 방문 후기 [돈까스, 덮밥, 카레, 우동, 표선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