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표선우동가게 일본식가정식 전문점 방문 후기 [돈까스, 덮밥, 카레, 우동, 표선면]

해바니아 2021. 9. 14. 1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제가 다녀온 표선면에 있는 표선우동가게에 방문 후기를 작성 해볼려고 해요. 

처음에는 어디로 가지? 고민을 하다가 성산에는 횟집이나 생선 관련 된 곳이 많아서 찾다가 보니깐 표선에 우동가게가 있더라구요. 후기도 괜찮고 거리도 딱 맞아서 결정하고 바로 갔어요 ㅋㅋㅋ

 

 

 

정말 시골에 작은 가게 느낌이라고 할까?? 깔끔하고 우드로 된 부분들이 이쁘더라구요.

 

 

반응형

 

 

테이블이 그렇게 많진 않았고 6자리 ~ 7자리 정도 됐던거 같아요. 오픈식 주방에 육수 냄새가 가득하더라구요 ☺

 

 

728x90

 

 

메뉴판1

생등심 돈까스, 민찌제육덮밥, 불고기카레덮밥 등 여러가지 종류가 많고 유부초밥도 있더라구요. 

제주도 여행 하면서 가격이 정말 착한 가게라고 할까요??? 

 

1만원 미만 가게를 정말 오랜만에 보니깐 좋더라구요.

 

 

 

 

 

 

메뉴판2

물과 반찬은 셀프더라구요 ㅋㅋ 

가케우동을 저는 먹으로 왔기 때문에 우동쪽에서는 이거 밖에 안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가격이 너무 착해요!!

 

여기도 1인 1메뉴 주문 부탁드린다고 하더라구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었어요. 

채소 국내산, 쌀 국내산, 우삼겹 미국산, 새우 베트남산, 김치 배추 국내산 고춧가루 중국산.

 

 

 

 

 

 

 

 

제가 좋아하는 우드 식기류더라구요 ㅋㅋㅋ 😍😍😍

 

 

 

 

 

 

물은 저기 위에 사진에 보이는 정수기에서 받으면 되요.

 

 

 

 


단무지랑 김치는 셀프. 😝😝😝

 

 

 

 

불고기카레덮밥

 

제가 돈주고 카레를 잘 안먹는편인데 이 카레는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식당에서 카레를 먹는데 카레가 이런맛이구나 하면서 촵촵 먹었던거 같아요.

 

 

 

 

텐뿌라 가케우동

 

바로 이거예요!!! 👍👍

비오는날 따뜻한 우동 한그릇. 

 

제주도에서 우동이라고 하면 어색하지만 저는 우동을 먹을려고 왔기 때문에 국물을 먹자마자 이 집 좀 하네. 딱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유부초밥

 

그냥 일반 유부초밥으로 생각했는데 나오자마자 보니깐 이집 유부초밥에 신경 좀 썼구나 생각이 딱들더라구요 ㅋㅋ

 

 

 

 

 

 

 

모듬 튀김

 

튀김도 나쁘지 않았어요. 

 

 

 

 

생 등심 돈까스

 

돈까스는 와사비가 같이 나오는게 특이하더라구요.

나중에 메뉴판을 다시 보니깐 치즈 돈까스 비쥬얼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우동가게라는 이름으로 하지만 카레랑 돈까스도 같이 먹을 수 있고 여러가지 면에서 좋은거 같았어요. 

 

 

 

 

 

저는 우동이름을 걸고 가게를 하길래 우동이 얼마나 맛있을까 해서 방문한건데 만족스럽고 특히나 메뉴판에 그림이 있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제주도 여행 하면서 한끼에 기본 5만원정도 나오는데 여기는 정말 딱 절반정도 밖에 안드는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에 맛을 느낀거 같아요.

 

여튼 제주도 여행하면 제일 착한 가격으로 먹었던거 같아요. 다음에 가면 또 방문 해볼려구요.

혼밥도 가능하고 표선해수욕장 근처나 표선면에서 음식점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추천드려요!!

배달도 되서 많이들 주문을 하시는지 배달도 수시로 나가더라구요 ㅋㅋㅋ

 

오늘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그럼 다음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10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성산 팔팔 자연산회센타 방문 포장 후기 [모둠회, 모둠해산물, 딱새우회, 고등어회, 한치, 뿔소라찜 가능한 곳]

2021.09.08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성산 회포장 동남팔팔회센터 자연산 해산물 모듬 방문 포장 후기 [소라, 전복, 해삼, 개불, 멍게]

2021.09.06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제주스럽닭 노형점 치킨전문점 배달 후기 [까망치킨, 로제떡볶이, 제주 현지 치킨집]

2021.09.07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비바리킴 피크닉 도시락 방문 포장 후기 [이중섭거리, 서귀포, 샌드위치, 주먹밥, 샐러드, 제주도시락]

2021.09.03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성산 시골촌 흑돼지 전문점 김치찌개 포장 방문 후기 [갈치, 고등어조림, 흑돼지 두루치기, 흑돼지 오겹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