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캠핑랩 오징어 데크팩 꼭 필요 할까? 꼭 필요한 캠핑 필수 용품(Camping Lab Squid Deck Pack)

해바니아 2020. 2. 6. 11:53
반응형

사진출처-캡핑랩 홈페이지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오징어팩? 오징어데크팩 이예요. 

오징어 데크팩은 캠핑랩 브랜드에서 특허를 내고 여기서만 만들어 내고 있고 요즘 캠핑 다니시는분들 중에 꼭 가지고 있는 필수품이지 않나 싶네요.

크기와 용도에 따라서 종류는 총 3가지 일반, 블랙, 골드 이렇게 있는데 조금씩 차이점 있어요.

 

 

데크팩이 왜 중요하냐면 데크가 있는 사이트에 처음 캠핑을 가실 때 아무 준비 없이 가면 엄청 당황을 하실거예요.

저도 처음에 데크로 캠핑을 갔는데 데크팩이 없어서 어떤식으로 고정 하지라는 의문을 가졌어요.

다른사람들 데크를 보니깐 물음표? 표시에 데크팩을 제일 많이 사용 했는데 지금은 오징어데크팩을 거의다 사용하신다고 보시면 되요. 

왜 많이 사용하냐면 진짜 간단해요.

설치하기 쉽고 해체하기 쉽거든요.

 

 

 



오징어데크팩이 없을때는 물음표 앙카팩을 이용 했을때는 돌려서 고정을 해야하고 해서 너무 힘들고 손이 막 까지고 했어요.
 
근데 다른 방법을 찾다보니깐 알게 된게 오징어데크팩이예요.

데크 손상도 없고 사이 공간만 있으면 그 공간에 넣어서 사용하면 되는데 이걸 사용하고 나서는 텐트 설치 시간이 훨씬 짧아졌어요.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편한 오징어 데크팩 이예요.

별거 아니지만 꼭 휴양림이나 연곡솔향기캠핑장, 데크가 있는 캠핑장 야영장 갔을 경우에 있으면 너무나도 좋은 캠핑용품이라서 구입을 안할 수가 없어요.

 

 

 

 

 특히 용도에 맞게 위에 걸어도 되고 밑에 끈을 연결해서 걸어도 되고 하시는분 마음대로 해서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요. 간혹 오징어데크팩 조차 안들어가는 데크가 있는데 그 부분은 어쩔 수 없더라구요.

 

 

캠핑 준비하실때 구이바다 만큼 중요해져버림 오징어데크팩은 꼭 가지고 다니세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너무 편해서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특히 데크가 있는 캠핑장에서 정말 편해요. (최고)

혹시나 자세한 사항을 더 보고 싶으면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 캠핑랩 스트롱골드 오징어 데크팩 ◀

 감사합니다.

 

2020/01/22 - [캠핑/캠핑준비] - 첫번째 캠핑 준비시 텐트 고르는 방법 선택하는 방법 기준

2020/02/05 - [캠핑/캠핑준비] - 두번째 캠핑 준비시 타프 고르는 방법 선택하는 방법 기준

2020/01/30 - [캠핑/장비후기] - 코베아 캠프1 플러스 가스 스토브 KGB-1608 / kovea camp 1 plus gas stove kgb-1608

2020/01/29 - [캠핑/장비후기] -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 / Helinox Chair One Min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