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백년가게 새말토종순대 장순댓국 스마트스토어 밀키트 구입 후기 / 직접 만든 찹쌀 순대 막장

해바니아 2024. 2. 14. 13:4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에 한번 먹어봤던 새말토종순대에서 장순댓국을 밀키트로 구입 할 수 있다고 해서 바로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진짜 편한 세상이네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이렇게 도착했고 2인분 1.58kg 정도 양이 되고 제조년월일도 잘 표시 되어 있어요.

 

 

 

조리법도 나와 있어서 보시고 순서에 맞게 하시면 되요. 

 

1. 해동한 육수를 냄비나 뚝배기에 담고 중불로 끓여줍니다.

2. 건더기를 넣고 약불로 데우듯이 마저 끓여냅니다.

3. 취향에 따라 파, 다대기를 넣고 간을 맞춰주세요.

 

✔ 제조원: 새말토종순대

✔ 주소: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우항새말길 20-16

✔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5일이내

✔ 구입처: 033-342-6469

✔ 원재료명: 찹쌀순대 국내산 22.8%

 

 

 

 

 

반응형

 

 

 

 

이제 제조를 해볼까요?

양념도 고춧가루, 들깨가루, 파, 고추다데기 이렇게 4가지나 주시네요.

 

 

 

 

 

제조법에 따라 끓여었어요. 

지난번에 포장해서 먹었던 비쥬얼 그대로에 냄새도 막장 냄새가 가득해요

막장 순대국 어디가서 먹기 힘든데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밀키트로 먹을 수 있다니 놀라워요.

 

 

 

 

 

안에 고기랑 순대도 엄청 많이 들어 있고 3명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양인거 같아요.

 

 

 

 

 

막장 좋아하시면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네요.

 

 

 

 

 

평소에도 순대국을 좋아하는데 장순댓국은 진짜 특별한거 같아요.

 

 

 

 

 

한입 먹고 파도 넣었어요. 

 

 

 

들깨가루 없이 먹어보고 먹다가 들깨가루도 넣었어요.

들깨가루 넣으니깐 또 다른 순대국 맛이 나네요.

 

 

 

 

 

마지막으로 고춧가루도 넣어서 먹으니깐 국물이 아예 달라지면서 처음에 먹었던 맛이랑은 전혀 다른 맛이 됐네요.

이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맛이 있어요.

장순대국이 비쥬얼이 생각보다 안좋지만 장맛이 많이 나서 저도 맛있는거 같아요. 다음엔 새말 지나갈때 포장말고 직접 매장에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 또 시켜 먹을게요.

잘먹었습니다 🙏

(내가 직접 구입해서 먹어 본 후기)

 

 

[음식정보/음식점] - 횡성 메밀가 막국수 불고기 전문점 방문 이야기 / 횡성호수둘레길 근처 식당 / 횡성군 관광상품권 사용 가능

[음식정보/음식점] - 강원도 횡성 함밭 식당 방문 이야기 / 백년가게, 블루리본서베이, 횡성한우 정육 식당

[여행정보/여행정보] - 강원도 원주 (횡성) 공항 편의시설 [주자요금, 택시, 편의점, 무인민원발급기, 제주도 진에어, 횡성 택시]

[음식정보/음식점] - 횡성 새말토종순대 장순대국 방문 포장 후기 [백년가게, 허영만 백반기행 출현 식당, 횡성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