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울쉬드 까베르네 소비뇽 호주 레드와인 시음 후기 / 편하게 먹기 좋은 와인 / Cabernet Sauvignon

해바니아 2023. 11. 27. 11:4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와인 시음 이야기로 돌아왔어요.

오늘 제가 먹어 볼 와인은 바로 울쉬드 까베르네 소비뇽 호주 레드와인 입니다.

호주 와인이라고 하면 조금 어색하긴 한데 호주 와인은 오랜만에 먹어보는거 같아요.

 

 

 

 

병은 평범하죠?

가운데 집 가운데 있는데 와인하우스를 표현한거 같아요. 

 

 

반응형

 

 

 

뒤에도 여러가지 머 설명이 있는데 무슨말인지 모름 ㅋㅋㅋ

 

 

 

 

 

그럼 이 와인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

 

✔ 제품명: 올쉬드 까베르네 소비뇽

✔ 식품유형: 과실주

✔ 원산지: 호주

✔ 알코올 및 내용량: 750ml / 14%

✔ 원재료명: 포도원액

✔ 수입업자 및 소재지: 콤마 와인 / 070-7585-2000

인천광역시 부평구 마장로 287 지층, 105호

✔ 제조사: EDENGATE WINE 

 

 

 

 

 

 

 

 

와인도 아시죠? 많이 먹으면 취해요. 

 

 

 

 

이제 오픈해볼까요?

와인 오프너 필요없고 돌려서 열면 됩니다.

너무 편하죠?

 

 

 

 

와인을 따를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와인을 사진찍으면 자꾸 반사되서 제가 나오니깐 사진찍기가 너무 어렵네요.

 

 

 

 

저는 와인 전문가가 아니라서 그냥 제가 먹어본 느낌은 딱 이랬어요.

깔끔하다. 텁텁함이 덜하다. 마시기 편하다. 

딱 이 3가지 표현으로 다하지 않았나 싶네요.

찾아보니깐 탄닌이 높으면이라고 하는데 깔끔한 맛이 있어서 아주 부드럽게 목넘김이 편해요.

 

여러 사람들과 함께 먹기 편하고 가볍게 시작하는 와인으로 좋지 않나 싶네요.

그럼 울쉬드 까베르네 소비뇽 호주 레드와인 시음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여행정보] - 스카이허브 라운지 인천공항1터미널 서편 방문 후기 / 해외여행 필수 코스

[음식정보/주류] - 신퀀타 꼴레지오네 이탈리아 레드와인 시음 후기 / 가성비 편의점 와인 초보에게 추천

[음식정보/주류] - 가야북경고량주 구입 시음 후기 / 가성비 저렴한 고량주 추천

[음식정보/주류] - 블루넌 골드 에디션 24K 스파클링 순금 와인 시음 후기 [특별한 날 먹기 좋은 와인, 이벤트 와인, 기념일 와인]

[음식정보/주류] - 그라함 20년 토니 포트 와인 구입 후 시음 후기 [포르투칼] / 포트와인이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