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스카이허브 라운지 인천공항1터미널 서편 방문 후기 / 해외여행 필수 코스

해바니아 2023. 10. 12. 1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에 있는 스카이허브 라운지 방문 이야기 입니다.

해외여행 가실때 라운지 가세요?

저는 꼭 갑니다 ㅋㅋㅋ

 

왜냐면 카드 혜택에서 공짜로 갈 수 있거든요. 

 

 

 

면세점 들어오자마자 인터넷으로 구매해놓은 면세품 받고 바로 라운지로 왔어요.

인천공항에는 라운지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오늘 스카이허브 라운지로 결정 했어요.

 

 

 

들어갑니다 ㅋㅋㅋ

 

 

반응형

 

 

 

오잉 생각했던거보다 좁았어요.ㅠㅠ

 

 

 

혼밥도 가능하고 아기 의자도 있고 PC도 사용 할 수 있어요.

 

 

 

빈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제 메뉴를 보러갈까요?

 

 

 

 

어묵꼬치부터 저를 유혹합니다 ㅋㅋㅋ

 

 

 

 

 

 

볶음밥

소불고기

닭요리 

 

여러가지 있어요.

 

 

728x90

 

 

풀무원 지구식단이라고 해서 추천하는 메뉴나 조합하는 방법도 나와 있어요.

 

 

 

과일이랑 샐러드도 먹을만큼 있어요.

 

 

 

머니머니해도 라운지에 꽃은 비빔밥이죠 👍

 

 

 

 

 

 

라운지에 또 핵심이죠.

컵라면은 신라면, 짜짱범벅, 튀김우동 이렇게 있어요.

 

 

 

음료도 무료 !! 

너무 좋아요.

 

제가 사랑하는 제로콜라도 있음 👍

 

 

 

 

당연히 커피도 먹을 수 있어요.

 

 

 

술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데 탈리스만 하이볼도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요.

 

 

 

공간은 생각보다 좁은데 먹을게 많아서 너무 좋아요.

 

 

 

빵도 다양하게 있어요.

 

 

 

 

 

국도 따로 있는데 이게 별미예요. 

맛있어요 👍

 

 

 

와인도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두가지 종류 다 있어요 👍

 

 

 

탈리스만 하이볼 한잔 만들어 볼까요?

 

 

 

첫번째는 화이트와인에 가볍게 한잔 🍺

 

 

 

두번째는 테라 생맥주 가볍게 한잔 🍻

 

 

 

세번째는 레드와인 한잔 🍷🍷🍷

 

 

 

 

 

네번째는 탈리스만 하이볼 한잔 🍻

거의 만취입니다 ㅋㅋㅋ

 

 

 

마지막 컵라면 안먹으면 아쉬우니 컵라면까지 마무리 했네요.

정말 배가 터지도록 먹었어요.

 

 

 

신용카드 혜택으로 공짜로 들어와서 완전 포식을 하고 나왔네요. 인천공항오면 식당에 가서 먹는거보다 라운지에서 이렇게 뷔페를 이용하는게 훨씬 이득이예요. 먹을것도 자유롭게 먹고 눈치도 안보고 너무 좋네요. 

면세점 쇼핑도 좋지만 이렇게 라운지 이용 해보시는거 어떠세요?

 

여기까지 스카이허브 라운지 인천공항1터미널 서편 방문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편의시설 위치 및 연락처 [버스매표소, 부산은행, 와이파이도시락, 약국, 코로나 검사소, 라운지, 어린이 놀이터]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국제공항 제 1 여객터미널 제 2 여객터미널 라운지 종류 및 위치 [마티나 라운지, 스카이허브 라운지, 아시나아 라운지, 대한항공 라운지]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국제공항 흡연실, 흡연구역(전자담배) 위치 및 정보 [인천 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탑승동, 면세지역]

[여행정보/여행정보] - 인천공항 꽃집 24시 편의점 정관장 안경점 위치 및 운영시간 [인천국제공항 CU, GS25, 세븐일레븐, 다나누리, 유심 살 수 있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