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부산 재성밀면 태종대점 방문 이야기 / 부산에서 유명한 밀면 맛집 / 주차 편함

해바니아 2023. 10. 30. 14: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부산 태종대 구경을 하고 근처에서 밀면한그릇 먹을 곳을 찾다가 친구한테 소개 받고 방문한 재성밀면 태종대점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태종대 주차장에서 차로 5분도 안걸려요.

 

 

도착 👍

 

 

 

입구에 보면 한우사골로 만든 밀면육수를 사용한다고 적혀 있어요.

 

 

 

재성밀면 구 태종대 돌미역 6월 15일 오픈이라고 적혀 있네요. 

 

 

반응형

 

 

 

주차장이 있어서 일단 주차는 편하게 했는데 몇대 주차가 어려워요 ㅠㅠ 

한 4대 5대 정도 가능 합니다.

 

 

 

 

올라가볼까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깨끗하고 좋아요.

 

 

 

용호본점이 본점이라고 하는데 부산에 엄청 체인점이 많네요.

 

 

 

빈곳에 자리 잡으면 되요.

 

 

 

 

 

 

 

 

 

여기는 다른곳과 다르게 물비빔면이 있네요? ^^ 

물밀면 곱배기 1개 물비빔면 만두 이렇게 주문 했어요.

 

밑에 원산지 표기도 잘 되어 있음.

물은 셀프 😂

 

 

 

 

밀면에 필수 식초 겨자는 테이블마다 있어요.

 

 

 

만두부터 등장 👍

 

 

 

밀면에 만두는 왜 맛있는걸까요??

흡입하고 한판 더 추가 했어요.....

 

 

 

 

 

물비빔면

 

물비빔면 은 육수가 적어요. 

물밀면보다 살짝 육수가 있다고 할까요?

 

비빔보다 육수는 좀 많고 물보다는 육수가 적은스타일인데 맛있네요 👍

 

 

 

물밀면

 

일단 육수 많고 고기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더울때나 별미로 먹기 너무 좋은 듯 ?

 

 

 

 

 

 

항상 부산올때마다 밀면을 먹을려고 하는데 여기 밀면도 다른밀면이랑 다르게 육수가 다르네요. 한우 사골 육수 밀면은 또 이런맛인걸 처음 알았네요. 냉면이나 막국수랑은 또 전혀 다르고 너무 맛있네요.

부산에 워낙 유명한 밀면 맛집이 많아서 잘 선택해서 드시고 재성밀면도 있다는거 참고해주세요. 

그럼 부산 재성밀면 태종대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자갈치 크루즈 투어 이용 안내 / 남항 유람선선착장 가는 방법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부산 마티에 오시리아 25층 골든리지 조식 뷔페 이용 후기

[캠핑/캠핑용품] - 헬리녹스 데우스 반합 부산 헬리녹스크리에이티브센터 방문 구입 후기 / 한정판 콜라보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태종대 전망대 매점 방문 후기 / 라면, 기념품, 간식 먹을 수 있는 곳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자갈치 식당 방문 후기 / 30년 전통 고등어 구이 착한 가격 식당 / 아침 식사 혼밥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