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헬리녹스 데우스 반합 부산 헬리녹스크리에이티브센터 방문 구입 후기 / 한정판 콜라보

해바니아 2023. 10. 16. 14:3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압니다 !! 

오늘은 부산 헬리녹스 방문했을때 구입 했던 헬리녹스 데우스 콜라보 반합 이야기를 해드려고 해요. 

월래 삼진어묵이랑 헬리녹스 콜라보 했던 반합을 보고 나중에 알아서 구입을 못했어요. 초캠이나 당근에서 구입해볼려고 했는데 가격이 좀 있고 해서 포기하고 다른 제품이 안나오나 구경을 하고 있었는데 제가 부산 여행을 갔을때 그 때 부산 헬리녹스 매장에서 데우스 반합이 출시한다는 알람을 받고 바로 가서 구입했어요.

 

월래 그냥 비슷한 모양에 반합은 인터넷에서 2만원정도면 그냥 살수 있어요. 

근데 헬리녹스 제품은 그거보다 3배 더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그냥 헬리녹스라서 샀습니다.

 

 

데우스라는 브랜드도 몰랐는데 이번에 잘 알게 됐는데 찾아보니깐 저 빼고 다 아는 유명한 브랜드였어요.

이제 오픈을 해볼까요? 😍

 

 

 

반응형

 

 

 

열자마자 일단 설명서가 나왔어요.

 

첫 사용 전 안내사항이 있는데 알루미늄 제품으로 연마제가 묻어 나올 수 있다고 적혀 있네요. 

군인 경찰 납품용 오리지널 제품을 헬리녹스가 커스텀 메이드한 제품으로 별도의 품질기준을 따른다고 적혀 있어요.

 

캠핑 용품은 한번 쓰면 무조건 중고로 보시면 되요.

 

 

 

 

설명서 치우니깐 비닐안에 반합이 있네요 ㅋㅋㅋ

 

 

 

 

가운데 메인에 데우스가 아주크게 적혀 있어요.

 

 

 

 

 

 

 

헬리녹스 표시는 이렇게 뚜껑에 따로 있어요.

 

 

 

삼진어묵 반합 표시가 더 이쁜거 같기도 하고 잘모르겠네요.

 

 

 

뚜껑도 조리가 가능하겠죠?

 

 

 

뚜껑을 열면 이렇게 앞접시처럼 1개가 더 있어요.

이건 앞접시 용도가 맞겠죠? 😅

 

 

 

생각보다 깊이가 깊어서 너무 좋네요.

목적은 오로지 어묵탕이나 라면 깊게 넣을 수 있는 요리 먹을려고 샀어요 👍

 

 

 

헬리녹스 데우스 반합 설명이 어디 있는지 봤더니 이렇게 바닥에 있습니다.

 

✔ 제품명: 헬리녹스 x 데우스 반합

  재질: 알루미늄

  제조원: (주) 대일스텐

  판매원: (주) 헬리녹스

  소비자 상담실: 02-730-1928

 

 

 

 

 

 

잘 세척하고 테스트로 삼진어묵을 만들어서 먹었는데 높이는 딱 맞는데 좀 큰 어묵은 막대기로 하기엔 부족했어요. 막대기 없이 그냥 넣어서 먹기엔 살짝 넘칠거 같고 그래서 2인분 정도 어묵을 계속 보충하면서 먹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이제 난로에 계절이 오면 제대로 다시 사용해봐야겠네요.

다음 헬리녹스 반합 콜라보는 어떤 제품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그럼 헬리녹스 데우스 반합 부산 헬리녹스크리에이티브센터 방문 구입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캠핑/캠핑용품] - 헬리녹스 버건디 소주잔은 언제 리콜 될까? / 캠핑 소주잔, 캠핑용품 리콜 사태

[캠핑/캠핑용품] - 헬리녹스 컵홀더 플라스틱 구매 후기 (Helinox CUP HOLDER BLACK)

[캠핑/캠핑용품] - 헬리녹스 DAC 마스크 스탠드 제이크라(JakeLah) 라제건 대표님 선물 후기

[캠핑/캠핑용품] -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가 꼭 필요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