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울릉도 은하반점 중국집 방문 후기 / 현지인 저동항 배달 맛집 / 담배 판매점

해바니아 2023. 9. 21. 14:5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울릉도 저동에 있는 은하반점 방문 이야기 입니다.

 

저동쪽에서 점심을 먹을려고 찾아봤는데 독도반점이랑 은하반점 그리고 독도초밥 중에서 먹을려고 했는데 독도초밥은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 버려서 결국 중국집 중에 은하반점으로 선택하고 방문 했어요.

 

바로 옆에 독도반점도 있어요.

 

 

 

입구에는 40년 전통 해물 쟁반짜장 표시가 있고 찾아보니깐 해물쟁반짜장이 유명하네요.

 

 

 

저동버스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방문하기도 좋아요.

사실 여기는 저동쪽에서 물놀이 하다가 배달하는 오토바이 보고 왜이렇게 많이 먹지 해서 궁금해서 왔어요.

 

 

 

반응형

 

 

 

세트메뉴도 있고 울릉도 자연산 홍합짬뽕이나 속풀이 전복해물짬뽕도 유명해요.

 

 

 

메뉴판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세트메뉴가 있고 추천메뉴가 따로 있는 간짜장 세트에 자연산홍합짬뽕 이렇게 주문 했어요.

 

 

 

 

해물쟁반짜장이랑 고민 많이 했는데 그냥 홍합짬뽕으로 선택.

 

 

 

 

 

자리는 안쪽에는 못봤는데 이렇게 먹을 수 있는 자리는 몇자리 안되요.

 

 

 

 

담배도 팔고 있어서 담배도 사러 많이 오시네요.

 

 

 

 

 

 

식초

간장

고추가루 

 

중국집 3종 세트.

 

 

 

 

양파

춘장

단무지 

 

식초 뿌려야죠 ㅋㅋㅋ

 

 

 

 

탕수육 먹을 준비 끝 ㅋㅋㅋ

지금 보니깐 고춧가루를 안넣었네요.

 

 

 

 

탕수육 만두 세트 등장.

부먹이예요.

 

 

 

 

나무젓가락이 먹기 편하다고 나무젓가락을 따로 주셨어요.

 

 

 

 

 

 

간짜장도 등장.👍

 

 

 

간짜장에 계란후라이 오랜만에 보네요.

 

 

 

 

 

간짜장에 좋은점은 소스를 양에 맞춰 부으면 되는데 저는 다 부어요.

 

 

 

 

비벼서 한입하는데 맛있네요.

이래서 배달을 계속해서 먹었나봐요.

 

 

 

 

 

 

 

자연산 홍합 짬뽕도 나왔어요.

 

 

 

 

매운스타일은 아니예요.

 

 

 

안에 여러가지 해산물이 있고 엄청 큰 섭이라고 하죠. 홍합이 들어 있어요.

 

 

 

짬뽕 잘 안먹었는데 여기는 맛이 좋네요.

 

 

 

 

다른건 다 맛이 있는데 자연산 홍합은 크기는 큰데 생각보다 질겨서 1개 먹고 안먹었네요.

 

 

 

 

 

 

 

먹다보니 사장님 콜라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늦은 점심이였는데 맛있게 잘먹었네요. 혹시나 저동항 쪽에서 짜장면이나 짬뽕 그리고 탕수육 등 배달 짜장면 필요하시면 여기로 주문하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내수전 몽돌해수욕장까지도 배달이 됩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럼 울릉도 은하반점 중국집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행복한 찹쌀 꽈배기 도너츠 푸드 트럭 포장 후기 / 오징어회타운 건너편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글림 커피 디저트 카페 방문 후기 / 독도 빙수 먹을 수 있는 곳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도동 가고싶은집 식당 방문 후기 / 따개비 명이 칼국수 전문점 / 혼밥 가능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전주식당 방문 후기 / 오징어내장탕 아침 먹을 수 있는 곳

[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 울릉도 리틀알 현지인 빵집 방문 포장 / 저동 개인 동네 빵집 / 생일 케이크 살 수 있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