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부산 해운대 동백한상 본점 방문 포장 후기 / 배달전문 도시락 식당, 해운대 맛집 랭킹 1위?

해바니아 2023. 9. 8. 07:4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에서 새벽에 도시락을 먹을 수 있는 동백한상 본점 방문 포장 이야기 입니다.

해운대 재송동쪽에서 새벽까지 하는 식당을 찾았어요.

배달의 민족에 보니깐 메뉴들이 육회, 해물찜, 아구찜 여러가지 있는데 제일 위에 동백한상이라고 해서 1만원 미만에 판매 되고 있는 도시락 전문점이 눈에 보여서 보다가 주문 했어요. 

 

 

 

근처에 식당이 있어서 슬슬 걸어 왔는데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여기가 맞았어요. 

일단 간판은 없습니다.

배달 전문인거죠?

 

 

제가 주문한 메뉴는 

동백 우삼겹 한상 도시락 9500원

제육 한상 도시락 9300원

 

 

 

반응형

 

 

 

 

입구에 동백한상 표기는 되어 있어요. 어디로 들어가지 하다가 하얀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배달의민족에 보면 일단 세스코멤버스에는 가입 되어 있어요.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배달전문으로 만든 곳이라고 보시면 되요. 

 

 

 

 

도착하니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바로 받아서 나왔어요. 

 

 

 

도시락브랜드 동백한상? 

네이버는 검색하면 안나와요.

 

이제 먹어볼까요?

 

 

 

 

 

 

수저 포함 신청 해야죠.

 

 

 

 

계란후라이 2개. 

 

 

 

동백 우삼겹 한상 도시락

 

 

흑미찰쌀밥 

우삼겹

볶음김치

제철과일 포도

겉절이

어묵

 

이렇게 배민에 적혀 있는데 어묵 대신 콩자반이 있네요.

 

 

 

 

우삼겹 불고기? 맛은 있어요.

근데 이 가격이 아쉽다고 할까요? 편의점 도시락보다 구성이 안좋았어요.

 

 

 

 

 

겉절이.

 

 

 

반찬 정말 부실하죠?

배달의 민족 평점이 높아서 주문 했는데 맛은 있는데 구성이 정말 아쉬워요. 

 

 

 

 

 

 

 

제육 한상 도시락

 

제육 한상 도시락도 구성이 똑같아요.

제육인거 빼곤 전혀 다른게 없습니다.

 

 

 

 

메인 메뉴에 맛은 있는데 역시나 구성이나 반찬이 너무 아쉽네요. 가격이 9천원 정도 하는데 이정도 구성이면 편의점 도시락이 더 괜찮지 않나 싶네요. 드실거면 같은 구성에 메뉴보다는 다른 메뉴에 구성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새벽 2시까지 하니깐 혹시라도 야식이나 새벽에 식사 안하셨을때는 괜찮을거 같네요.

해운대 맛집 랭킹 1위는 아니지 않나 싶네요.

그럼 부산 해운대 동백한상 본점 방문 포장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여행정보/여행정보] - 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편의시설 위치 및 연락처 [버스매표소, 부산은행, 와이파이도시락, 약국, 코로나 검사소, 라운지, 어린이 놀이터]

[음식정보/카페] - 부산 기장 카페드220 볼트 오시리아 방문 포장 후기 [바다가 보이는 카페, 대형 카페, 엔틱 가구 카페]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송정 다리집 떡볶이 둘째아들네 방문 후기 [오시리아스퀘어, 기장 맛집, 롯데월드 근처 떡볶이]

[음식정보/음식점] - 부산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 방문 포장 후기 [돼지국밥, 순대국밥, 부산에서 유명한 돼지국밥 추천]

[생활정보/생활정보] - 부산 키자니아 백터리 키오스크 보조배터리 대여 후기 [갤럭시, 아이폰 충전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