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 동명항 조개마을 방문 후기 / 조개구이 삼겹살 무한리필 먹을 수 있는 식당

해바니아 2023. 8. 25. 08: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동명항에 있는 조개마을 무한리필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처음엔 나혼자산다 이장우 배우님이 방문했던 조개상회를 방문 할려고 했는데 가격을 비교해보니깐 무한리필을 방문해도 비슷할거 같아서 조개마을로 목적지를 변경 했어요. 
 

 
속초를 그렇게 많이 방문했는데 조개구이는 처음이네요.
여기까지 살짝 기대가 있었네요.
 
주차는 길거리 주차 완료.
 
 

반응형

 
 

 
그냥 조개만 무한리필이 아니라 고기도 무한리필이예요.
 
 

 
속초는 역시 어딜 가든 핫한가봐요.
여기도 앞에 두팀이 있고 밖에서 좀 기다렸어요. 기다리면서 보니깐 밖에 수족관에 일본산 가리비랑 조개류가 많이 있네요.
 
 

 
회도 있는데 광어 우럭 통가리비 비단 키 전복 국내산이라고 표기 되어 있네요.
 

메뉴판

세트 메뉴가 있고 무한리필 메뉴가 있어요.
여기서부터 잘 선택을 하셔야되요. 
 
일단 가리비구이 삼겹살 무한리필은 4만원, 일반 조개구이 삼겹살 무한리필은 2만5천원인데 성인 3명이면 12만원짜리를 먹냐 7만5천 짜리를 먹냐 차이인데 저희는 조개구이 무한리필로 선택 했어요. 
 
 
 

 
 
 

 
 
 

 
 
무한리필 메뉴 주문시 음식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만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도 팔고 있는데 6천원입니다 ㅋㅋㅋ
 
 
 

 
 
한쪽은 조개구이, 한쪽은 대패 삼겹살.
 
 

 
조개 구우실때 아시죠? 정말 조심하셔야되요. 조개가 터져서 파편이 튀어서 잘못맞으면 화상입거나 다쳐요.....
 
 

 
기본반찬은 3가지, 국은 미역국.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치즈는 한판이 끝. (무한리필 아님 ❌)
 
 
 

 
첫번째 조개구이 나왔어요.
삼겹살은 대패 삼겹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리비 몇개 세가지 종류 조개가 나왔네요.
보자마자 후회....
 
 

 

보기엔 맛있어 보이죠?

가리비 말곤 다른 조개는 질겨요.........
서해에서 먹었던 그런 조개구이가 아니네요. 

 

 

 


 
 
 

 

돈아까워서 먹긴 먹었어요. 

첫번째 리필.....

처음이랑 똑같습니다 ㅋㅋㅋ

 

 

두번째 리필.

삼겹살도 점점 껌 같네요. 질렸어요....

후회막심....

 

 

 

 

 

나오면서 삼겹살 원산지를 보니깐 삼겹살은 프랑스, 브라질, 오스트리아 로 표기 되어 있네요. 

무한리필은 진짜 아니네요. 

차라리 7만원 10만원 짜리 모듬 구이 세트로 먹는게 더 질 좋고 다양한 조개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처음부터 검색했던 조개상회로 갈껄 그랬나봐요. 가리비 말곤 조개는 정말 맛없었습니다. 삼겹살은 몇번 먹으면 바로 질려요.

무한리필 보단 라면이 포함된 세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속초 동명항 조개마을 무한리필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제가 직접 먹은 후기 입니다.

 

[음식정보/속초] - 속초 백년가게 동해순대국 방문 포장 후기 [속초중앙시장 오징어순대, 아바이순대, 아침식사 가능한 곳]

[음식정보/속초] - 속초 옛날수제비 전문점 방문 후기 [오래된 장칼국수, 장수제비 음식점, 손수제비, 로컬 식당]

[음식정보/카페] - 속초 칠성조선소 커피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속초 핫플,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청초호가 보이는 카페]

[음식정보/속초] - 속초 옥이네밥상 젓갈 백반 생선구이 전문점 방문 후기 [옥이네 젓갈, 현지 로컬 식당, 아침식사 가능한 곳]

[음식정보/속초] - 속초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방문 후기 [속초해수욕장, 오션뷰카페, 인스타 핫플 카페, 베이커리 카페, 애견 동반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