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드 식당 [갈비다움, 광복수제비, 유림회관, 갓덴스시]

해바니아 2023. 4. 17. 0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푸드코드 방문 이야기를 좀 해볼려고 해요. 하남 스타필드 자체가 워낙 커서 먹거리 맛집, 유명한 식당들도 많이 있는 곳이죠. 너무 많아서 어떤걸 먹을지 몰라서 선택하기도 어렵더라구요. 

근데 하나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가니깐 푸드코드들이 모여 있고 유명한 맛집이 다 있어서 여러가지 선택해서 먹을 수 있을거 같아서 바로 지하 1층으로 갔어요.

 

 

월래는 갓덴스시를 가고 싶어서 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 했어요. 한식, 양식, 중식, 분식, 쌀국수 등 모든 유명한 음식이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여기서부터 벌써 고민이 됐어요. 

 

 

반응형

 

 

메뉴 추천도 이렇게 되어 있어서 혼밥도 가능하고 연인끼리, 가족끼리, 아이랑, 디저트 등 다양하게 추천이 되어 있으니깐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갓덴스시가 진짜 유명한 회전초밥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여기서 먹어 볼려고 했는데 여긴 무조건 웨이팅이 있어요. 제가 방문 했을때도 최소 5팀이 있었는데 순식간에 10팀 15팀 이렇게 대기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포기 했어요. 

 

728x90

 

 

첫번째 선택한 메뉴는 갈비다움으로 골랐어요.

 

 

 

세트메뉴가 있고 반상메뉴가 있고 어린이 메뉴도 있어요.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능이떡갈비반상으로 주문 했어요.

 

 

 

두번째는 광복수제비로 골랐어요. 광복수제비 한번씩 들어보셨죠? 수제비에서 유명한 체인점 맛집이예요.

 

 

 

 

 

 

여기서는 충무세트도 있는데 그냥 기본 광복세트 주먹밥으로 주문 했어요. 

 

 

 

모형 샘플도 잘 나와 있어서 선택하기 좋네요. 

 

 

 

광복수제비는 부산에서 30년간 한결같은 국물 맛을 지켜 왔고 다시마와 디포리로 깔끔하고 시원한 멸치육수의 특별한 국물로 맛을 선사한다고 적혀 있네요. 

 

 

세번째는 유림회관으로 선택 했어요. 

 

 

 

여기는 제가 먹고 싶었던 밀면이 있어서 골랐고 직화밀면세트A로 주문 했어요. 

유림밀면 + 직화구이 😍

 

 

 

밀면만 있는건 아니고 어린이 곰탕, 전주 비빔밥, 치즈 직화 돌솥 비빔밥도 있어서 한식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먼저 갈비다움 메뉴 먼저 나왔어요. 

 

 

 

반찬 2가지 나오는데 그냥 그래요 ^^ 

 

 

 

떡갈비도 그냥 평범 했어요.

 

 

 

솥밥에 떡갈비 먹으니깐 나름 먹을만 하더라구요. 

 

 

 

 

 

 

다음은 광복수제비 세트가 나왔어요. 

 

 

 

광복수제비는 괜찮았는데 주먹밥은 싱겁고 별루 였네요 ㅠㅠ 

 

 

 

 

마지막으로 유림회관 밀면 세트가 나왔어요. 👍

 

 

 

 

 

숯불구이는 밀면에 올려서 먹으라고 같이 나온거겠죠? 숯불향이 가득했어요. 

 

 

 

물밀면은 진짜 부산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이날도 좀 날씨가 덥고 해서 차가운게 먹고 싶었는데 대성공이네요.

앞에 먹었던 2개 메뉴보다 밀면이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

여기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가 좋은게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1개 메뉴가 아니라 진짜 내가 먹고 싶은 메뉴를 여러곳에서 고를수 있으니깐 아이가 있거나 먹고 싶은게 다를때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맛있게 잘 먹었고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생활정보/생활정보] - 니뽕내뽕 퓨전짬뽕 전문점 메뉴 및 전국 매장 정보 [유명한 체인점 맛집]

[캠핑/캠핑 이야기] -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점 2층 캠핑용품 어패럴 의류 판매점 방문 후기

[음식정보/카페] - 경기도 하남시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 방문 후기 [캠핑용품 판매점, 커피 빵 카페, 야외 텐트 전시장]

[생활정보/생활정보]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방법, 이용 가능한 곳 [스타벅스, 스타필드, 웨스틴 조선, 서울성모병원]

[생활정보/생활정보] - 현대카드 애플페이 사용처 및 사용가능한 곳 [Apple Pay, 편의점, 백화점, 마트, 카페, 무신사, 한화리조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