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경기도 하남시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 방문 후기 [캠핑용품 판매점, 커피 빵 카페, 야외 텐트 전시장]

해바니아 2022. 6. 8. 1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가고 싶었던 곳에 방문하게 됐어요. 바로 경기도 하남에 있는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이라는 곳이예요. 여기는 스노우피크에서 캠핑용품도 팔고 텐트 전시도 해놓고 스노우피크 옷도 팔고 커피랑 빵도 파는 복합적인 스노우피크 공간이예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 했어요!!! 🚗🚗🚗

 

 

반응형

 

 

 

벽돌 건물인데 엄청 이쁘더라구요. 😍

 

 

 

728x90

 

 

1층은 카페 겸 베이커리 매장이고 2층은 아웃도어랑 어패럴 매장인데 오픈 시간이 다르고 3층은 캠핑오피스가 있더라구요. 또 텐트를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 야외는 텐트 전시장 ^^ 

 

1층 9:30 ~ 20:30 / 2층 10:30 ~ 20:30

 

 

 

 

 

 

 

 

여기도 제가 좋아하는 세스코멤버스 가입존이예요.

 

 

 

 

캠핑용품에서 스노우피크는 비싼 가격에 속하지만 질이 좋아서 많이들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되요. 일본꺼라서 안쓰는분들도 있지만 솔직히 질이 좋은 부분이 많아요. 싸다고 캠핑용품은 무조건 좋은게 아니거든요ㅠ 

 

 

 

 

 

 

 

 

 

 

 

 

 

 

카페 테이블이랑 의자는 전부 스노우피크 제품으로 되어 있어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더라구요.

 

 

 

 

 

메뉴판

 

가격이 좀 있는편 텀블러를 가지고 가면 20%로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카페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베이커리 코너

 

빵종류는 다양하게 있고 크러핀 설봉 초코딸기, 크랜베리 호두 깜빠뉴, 스노우피크 데니쉬 식빵, 스노우 크루아상, 스노우피크 시오팡, 스콘, 크루아상, 하프 바게트 등 이렇게 종류가 있더라구요.

 

빵에 스노우피크 로고가 있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

 

 

 

 

 

 

 

 

 

스노우피크 텀블러와 머그, 트라메지노 샌드위치 쿠커가 전시 되어 있어요.

 

 

 

 

스노우피크 로우체어도 요즘 관심이 많은데 직접 앉아볼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일반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요.

 

 

 

 

직접 보니깐 더 사고 싶더라구요.

 

 

 

 

 

 

 

 

스노우피크 화로대도 전시 해놨어요.

 

 

 

 

매장에서 먹을거랑 포장할거랑 빵도 구매했어요.

 

 

 

 

텀블러가 없으면 스노우피크 회원이면 등급별 10%로에서 20%로 할인이 되요. 근데 텀블러 할인이 제일 크고 베이커리류는 적용이 안되고 음료 부분만 적용이 되더라구요.

 

 

 

 

 

주문하고 나올때까지 야외 텐트 전시장을 구경 나왔어요. 😍

 

 

 

 

 

 

오른쪽에 있는 제품이 이번에 새롭게 나온 스노우피크 제카라는 제품 같더라구요. 

스노우피 리빙쉘 제품은 동계에 최고 쉘터로 알려져 있고 여름에도 쉘터로 많이들 사용하는 제카는 더 크더라구요.

 

 

 

캠핑에 가면 남에 텐트나 타프 쉘터를 만져 볼 수 없어서 눈으로만 봐야되는데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하남점에 오니깐 눈이 직접 보고 만져보고 하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스노우피크 텐트는 질이 다르다고 하는데 좀 다르네요.

 

 

 

 

 

 

테이블 위에도 이렇게 간단히 음료 메뉴판도 있고 스노우피크 매장은 친환경 매장으로 운영되는 카페라서 빨대와 일회용 컵은 제공 되지 않는다고 명시 해놨더라구요.

 

 

 

매장에서 먹는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노우피크 접시에 나오더라구요 ^^

 

 

 

아메리카노

 

우유

저는 텀블러를 들고 가서 음료 20%로 할인 받았어요.

 

 

 

 

 

 

맛은 머 그럭저럭 빵맛 😅

 

 

 

 

이 로우체어랑 테이블이 높이가 진짜 딱 맞더라구요. 사고 싶은데 가격이 후덜덜하더라구요.

 

 

 

스노우피크 카페는 물주전자도 스노우피크 제품이예요. 이쁘당 😍

 

 

 

 

 

 

 

포장 빵은 따로 이렇게 받았어요.

 

 

 

 

마지막으로 제일 인상 깊었던건 이렇게 텀블러 씻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텀블러 한번쓰면 씻을곳이 없어서 사용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셀프로 세척해서 사용하면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다른 카페에도 이런공간이 많이 생기면 일회용품 사용이 조금이라도 줄어들거 같은데 말이죠.

2층 캠핑용품이랑 어패럴은 다음편에 소개할게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한번에 소개하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럼 캠핑 좋아하시면 하남 스노우피크 랜드스테이션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드디어 티스토리 사진편집 하는게 변경 됐네요 😍)

 

[캠핑/캠핑용품] - 스노우피크 필드 바리스타 그라인더 공홈 구입 후기 [커피원두 분쇄기, snow peak, CS-116]

[캠핑/캠핑 이야기] - 캠핑용품 중 티타늄 제품과 스테인리스 제품의 차이점, 특징, 장단점

[캠핑/캠핑용품] - 크레모아 선풍기 V600 + 샌드베이지 신상 구입 후기 [파우치 사은품 증정, 크레모아3 무선 서큘레이터 팬]

[캠핑/캠핑용품] - 첨스 캠퍼 머그컵 글로벌아웃도어캠핑페어 방문 구입 후기 [가평 자라섬, GOCF]

[음식정보/음식점] - 성남 서현동 그집 일본식 수제 냉모밀, 우동, 찐만두 전문점 서현점 방문 후기 [생활의 달인 출현한 맛집, 줄서서 먹는 식당]

[음식정보/음식점] - 성남시 분당구 유치회관 분당직영점 해장국 수육 전문점 방문 후기 [45년 전통의 맛, 줄서서 먹는 집]

반응형